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무료강의 들어보신분! 

졸령 | 조회 95 | 추천 0
  • 2021.05.26
  • 글꼴
  • 확대
  • 축소
요기 사이트 들어와보니까 무료강의 되게 많더라구여 ..
얼마전부터 토익 공부하려고 맘 먹으면서 여기 사이트 들어오게되었어용 
혹시 .. 무료강의 들어보신분 있으신가요? 어떤가요?? 
참고로 지금 점수는 없습니다 ㅠㅠ 완전 초보에요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38171 당장 시험점수 안급한 사람이면 굳이 정답 알아내려말고 [8] ㅇㅇ 622 2021.07.11
138170 174번 [3] 446 2021.07.11
138169 SRAB 단일 문제말이에요 ㄴ [2] 1024 2021.07.11
138168 Rc 자동차회사에서 플ㄹㅏ이어만드는문제 [3] 아아 696 2021.07.11
138167 팟6 development 문제 [4] ㅇㅇ 571 2021.07.11
138166 팟 6 세번째 문제 무슨 내용이죠 [2] ㅔㅔ 243 2021.07.11
138165 Part7에 conduct 동의어 문제 [3] ㅇㅇ 745 2021.07.11
138164 Lc -9 RC -4 얼마 나올까요? [2] 흠냐 353 2021.07.11
138163 팟7 중에 [1] 주주 166 2021.07.11
138162 rc 400넘을려면 [4] 토익졸업 ㅠㅠ 435 2021.07.11
138161 파트 7단일지문 몇번까지 있었나요?? [1] 모모 144 2021.07.11
138160 145번 답 선택지 기억나시는분 [1] Just 272 2021.07.11
138159 Lc 배달 안와서 [5] ㅇㅇ 458 2021.07.11
138158 파트 6 completing 답이요!! [2] ㅇㅎㅇ 655 2021.07.11
138157 positive development/performance 중에 답 뭐예... [2] 712 2021.07.11
138156 오늘 합쳐서 50개 틀리면 [5] 오늘 587 2021.07.11
138155 나한테 틀렸다고 우기는 사람들 점수 궁금하네 사진 [11] ㅋㅋ 779 2021.07.11
138154 토익 [1] 토익 환불 84 2021.07.11
138153 고득점분들 파트1 (팟1) 1개 틀리면 LC 만점 힘드나여? [6] ㅇㅇ 480 2021.07.11
138152 오늘 완전 물토익이었나봐요.. [7] ㅇㅇ 1622 2021.07.11
138151 7/11 토익시험 lc 난이도 어땠나요? [3] 누가봐도마법사 428 2021.07.11
138150 인강으로 전환 [2] ㅇㅇ 116 2021.07.11
138149 LC [1] ㅋㅋ 184 2021.07.11
138148 팟6 문장삽입 답 기억 나시는 분 [8] ㅔㅔ 790 2021.07.11
138147 오늘 850 넘으려면 [3] 작성자명 477 2021.07.11
138146 850넘는게 쉽지 않네요 [3] 완전구름 175 2021.07.11
138145 오늘 시험 파트별 난이도 어떻게 보세요? (+개인적인 생각) [3] 여름이 373 2021.07.11
138144 responsibilities [4] responsibilities 657 2021.07.11
138143 요새 지문이 왜케 드라이해 [8] 고인물 512 2021.07.11
138142 15수능 397점 맞았었는데 [4] 영린이 327 2021.07.11
138141 RC -7일때 [5] ㅇㅇ 320 2021.07.11
138140 요새 팟1 다맞기가 진짜 어렵네요 [3] ㅇㅇ 448 2021.07.11
138139 140번 regularly [5] 음2 729 2021.07.11
138138 다들 이번 토익 어떻게보셨어요 ㅠㅠㅠ [5] 운좋은여신 390 2021.07.11
138137 참고하세요 [4] 참고 363 2021.07.11
138136 해커스 토익 역시 한승태쌤 김동영쌤 [4] 갓커스 226 2021.07.11
138135 만점받기 힘드네 [4] ㅇㅇ 284 2021.07.11
138134 107번 make 문제 [6] 599 2021.07.11
138133 7월 첫 토익 치고 왔습니다 ㅜㅜㅜ [4] 국가대표식사중 187 2021.07.11
138132 LC문제 중에 [4] 토익 382 2021.07.11
138131 몇개 정도 틀리면 700나옴??? [2] ㅇㅇ 433 2021.07.11
144,156개(134/320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실전 1200제 수강료 지원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