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토익인강

엘씨 팟 4

lc 팟4 | 조회 289 | 추천 0
  • 2021.03.28
  • 글꼴
  • 확대
  • 축소
왼쪽 페이지 맨 첫 문제

83번인가?̊̈?̊̈?̊̈?̊̈

재즈 competition 으로 들었는데
장소가 concert hall
art museum...

어딘가요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9151 adjust settle인가요? [8] ㅇㅇ 348 2021.04.12
119150 토익인강문의 [7] 이이 44 2021.04.12
119149 토익만점고릴라의 토익준비기간 [5] 토익만점고릴라 130 2021.04.12
119148 그래도 여기 사이트에서 토익 공부법 많이 알았다 [5] 여기 94 2021.04.12
119147 해커스너무 유익해사랑해요 [5] 고백하는파도 59 2021.04.12
119146 lc 89번 선지좀 [6] 아아 261 2021.04.12
119145 점수 예측 [5] 아현 152 2021.04.12
119144 AP뉴스로 공부한거 면접 때 써먹엇어여 [6] 인터뷰 143 2021.04.12
119143 이런 팝송 추천좀 [5] ㅍㅅ 64 2021.04.12
119142 토익 한번도 안쳐봤는데 보통 준비기간이 어느정도인가요? [5] 누가봐도향수 155 2021.04.12
119141 repair settle [12] 아직 418 2021.04.12
119140 스튜어디스의 꿈.. 포기할까요  [9] 파랑새 418 2021.04.12
119139 어제 시험 다들 잘 보셨나요:?  [6] 리스타트 165 2021.04.12
119138 비가 오네요  추적추적.. ^^*  [5] 제가좋아하는 38 2021.04.12
119137 토익시험 많이 봐보신 분들! RC요 ㅠㅠ [6] 허엉 282 2021.04.12
119136 파랭이가 이책 맞나요?  사진 [5] 소프트소푸투 102 2021.04.12
119135 파트1에서 한개틀리면 [6] 344 2021.04.12
119134 rc 천제풀면 많이틀리는데..방향좀ㅜ [5] 130 2021.04.12
119133 토익공부할때 전자책vs 종이책  [9] 질문 102 2021.04.12
119132 토익용 샤프 써보신분  [9] 토링 198 2021.04.12
119131 700초반 공부방법 [4] 800부터950까지 198 2021.04.12
119130 이번 시험 lc 15개 [6] 343 2021.04.12
119129 2021 한국사 52회 정답 채점! [3] 채용알리미 94 2021.04.12
119128 실시간 채점 정확도가 어떻게 되나요? 사진 [5] ㅇㅇ 204 2021.04.12
119127 여기 토스 문의해도 되나요 [5] ㅇㅇ 71 2021.04.12
119126 이번 토익난이도 평이했음 [3] 유혹하는고구마 491 2021.04.12
119125 148번 [4] 토익 211 2021.04.12
119124 해커스로 즐기는 꿀잼토익강의 [4] 알수없는물고기 64 2021.04.12
119123 71~73 [5] ㅇㅇ 249 2021.04.12
119122 68~70번 LC [3] 123 250 2021.04.12
119121 3/28시험이랑 비교했을 때 어제 시험 [6] ㅇㅇ 563 2021.04.12
119120 해커스리딩무료강의 [4] 1 60 2021.04.12
119119 첫토익 공부는 환급반부터! [5] 최정윤 56 2021.04.12
119118 RC -9개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8] 제발요 276 2021.04.12
119117 토익 토스 컴활 다 있으시다면 무슨 공부 하실 거 같아요?? [4] 오잉 157 2021.04.12
119116 첫토익 800후반 [5] ㄴㄴㄴ 209 2021.04.12
119115 엘씨, 알씨 각각 15개씩 틀렸는데 몇점일까요? [6] ㅇㅇ 301 2021.04.12
119114 44~47, 50~52 LC 문제 [3] 123 199 2021.04.12
119113 저두 슬쩍 74-76번두 ........... 부탁드려두 될까요........ [3] 제발용 208 2021.04.12
119112 LC Part3 book, computer sale ... [3] LC 185 2021.04.12
119111 41-46, 59-61 뭐였는지 아시는 분 없을까요.... ㅠㅠ [5] ㅎㅎ 189 2021.04.12
125,136개(134/278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실시간 정답확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