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파트7 그 chat 4지문짜리 문제 질문

머리가꼬임 | 조회 687 | 추천 0
  • 2021.02.21
  • 글꼴
  • 확대
  • 축소
chat 4지문짜리 지문이요
2,3번째 문제들  헷갈리지 않앗나요 
해석이 꼬엿엇는데
each location 해석 잘되신분??
답기억나시는분계신가요?

make certain 문제가2번째 입니다.
It's unusal 이문제가 3번째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5062 LC 1개 틀렸는데 만점 각? [5] Haha 285 2021.03.28
115061 남자가 미팅룸 빌리는거 191번부터 195번인가요 ?? [2] 아 제발 알려주세요 362 2021.03.28
115060 팟1 1개틀릴때마다... [3] ㅇㅇ 518 2021.03.28
115059 알씨 200번 문제 웹사이트 or 견적서 [4] 200 495 2021.03.28
115058 900컷이요!! [1] 엠젬쥬 286 2021.03.28
115057 126번 represent [1] ㅠㅠ 428 2021.03.28
115056 900컷이요!! [1] 엠젬쥬 184 2021.03.28
115055 헐....But이 정답이 아니라 which 였다니.... [10] gg 2459 2021.03.28
115054 오늘 토익보고 멘붕에 뇌정지 현타 씨게 왔다 [3] 그냥섹시함 512 2021.03.28
115053 lc 난이도 14vs 28 [4] 헤헤 654 2021.03.28
115052 103번 선지기억나시는분?? [5] ㅇㅇㅇㅇ 341 2021.03.28
115051 part7 일하는 곳 newyork [9] ㅠㅠ 1014 2021.03.28
115050 팟 5에 steady [4] ㄴ뉴 666 2021.03.28
115049 2년만에 토익치룬 후기... [4] 살포시센스터짐 373 2021.03.28
115048 186-190번 답 공유해여 [3] 레몬맛트 669 2021.03.28
115047 800점대 졸업 목표인데 [2] 이번에도... 260 2021.03.28
115046 파트7 rc Cancellation 답인문제 기억 나세요?? [3] dd 867 2021.03.28
115045 lc 맨 마지막 99번 [2] dma 505 2021.03.28
115044 파트6 20문제랑 파트7 마지막 20문제랑 후자가 점수 더 높게 나오나요... [4] 650 355 2021.03.28
115043 토익 알씨 440 [7] ㅠㅠㅠㅠ 543 2021.03.28
115042 선지 중에 basic 나오는 거 [3] ㅇㅇ 439 2021.03.28
115041 오늘 알씨 파트별로 틀린 개수만으로도 대충 몇점인지 알수있나요? [2] ㅇㅇ 202 2021.03.28
115040 알씨 -15 [2] 361 2021.03.28
115039 3/28 토익 보고 왔어용 [1] SEXY한졸업입니다 213 2021.03.28
115038 succesful이 답 아닌가 [4] ㅇㅇ 869 2021.03.28
115037 part1 점수 [1] oo 207 2021.03.28
115036 오늘 음질 이상하지 않음?? 엄청 뭉개지고 지직 [2] 망고 380 2021.03.28
115035 파트1 5번 그림 기억하시는 분 [5] ㅇㅇ 434 2021.03.28
115034 website vs estimate 문제 다른보기 [2] ㅇㅇ 626 2021.03.28
115033 -10/-10 점수 [3] 동동 536 2021.03.28
115032 점수환산기 [6] 김개 270 2021.03.28
115031 토익독학하고 있는데 조언 [3] 레알당황 225 2021.03.28
115030 LC gardener 문제 선지 머머있었죠?? [6] dd 551 2021.03.28
115029 미안한데유... 오늘성적발표 ... [8] 3.28 1119 2021.03.28
115028 14일하고 비교해서 [4] 14일하고 448 2021.03.28
115027 RC 문제에서 $100 $125 $75 그 문제 [7] ㅇㅇ 837 2021.03.28
115026 Successful 아닌가요ㅠ 가르쳐주세요 [6] 476 2021.03.28
115025 competotor [4] ㅇㅇ 498 2021.03.28
115024 Account for가 무조건 정답인 이유 [9] 두유 986 2021.03.28
115023 lc-19 [5] 토익조밥 362 2021.03.28
115022 LC 음질이 오늘따라 유독 다 이상했나요? [11] 고구마 456 2021.03.28
115021 보통 900컷 몇개 정도인가요. [2] ㅁㅈㅁㅍ 463 2021.03.28
121,047개(134/269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전설토익, 종로토익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