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Rock bottom 은 무슨 뜻일까?

사랑꾼 | 조회 169 | 추천 0
  • 2021.01.12
  • 글꼴
  • 확대
  • 축소

Hit rock bottom

힘든 시간을 보내다

바닥을 치다

파국으로 치닫다





The marriage had hit rock bottom.

결혼생활은 결국 파국으로...ㅠㅠ





His reputation hit rock bottom

after a sexual assault.

성추행 문제 이후

그의 평판은 바닥으로...






The stock price

hit rock bottom now.

주식 곤두박질 쳤네.





I felt like I hit rock bottom

when I only had a dollar

in my wallet.

지갑에 1달러밖에 없을 때

정말 최악의 시기라고 느꼈지.





My family hit rock bottom

in 1997 when we lived off

of credit cards.

1997년에 우리 가족은

신용카드로 연명하면서

인생 바닥까지 갔었지.






When Chris hit rock bottom,

he decided to go to church again.

크리스는 힘든 시간을 보낼 때

그는 다시 교회에 나가기로

결심했어.







Hit - 치다

Rock - 바위

Bottom - 밑

즉, '바위 밑 = 완전 바닥'

을 '치다' 라고

기억해 두시면 좋겠죠?

공무원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2702 Consecutive increasing [12] 논란종결자 536 2021.02.21
102701 파트 6 도와조.. 사진 [2] ㄹㄹ 544 2021.02.21
102700 오늘 토익 치신 분들!! [2] 토익그만보자 274 2021.02.21
102699 Part1 2번문제 [2] 넝농 273 2021.02.21
102698 파트1 마지막문제(6번) 알려주세요 집단지성 필요해요 [2] 406 2021.02.21
102697 850넘을까요? 사진 [2] 토익공대 448 2021.02.21
102696 LC -9 몇점 정도 나올까요 (-0/-2/-5/-2) [4] ㅇㅇ 348 2021.02.21
102695 오늘 토익 살짝 어려웠다고생각.. [2] 천제1리뷰해야지 514 2021.02.21
102694 오늘 난이도 뭐로 보고 점수계산하시나요? [3] 313 2021.02.21
102693 Negotiate price vs obtain information [8] 0000 774 2021.02.21
102692 알씨 3/4/4 [2] 알씨 3/4/4 점수 몇나올까요 ? 199 2021.02.21
102691 파트5에 even though [4] 넝농 751 2021.02.21
102690 Farmer [6] dd 352 2021.02.21
102689 RC400인데, part 5 만점 받으려면 어케함요? [3] ㅇㅇ 264 2021.02.21
102688 천제1 lc리뷰 얼만큼 하시나요? [3] ㅎㅎ 217 2021.02.21
102687 오늘툐익어땟나요ㅜㅜ [2] 무한질수없어 305 2021.02.21
102686 127번 [2] King 159 2021.02.21
102685 -8/-3 이면 [4] . 241 2021.02.21
102684 파트5에서 답이 어워드?인 건 문제가 뭐였었나요??기억하시는 분? [3] 263 2021.02.21
102683 게임 (level 4 - desert) 관련 문제 [6] 마카롱 448 2021.02.21
102682 팟4 room4 밑에 deposit 인가요? [5] dd 506 2021.02.21
102681 Part6 Shopper, Executives 나오는거 [5] junha park 646 2021.02.21
102680 오늘 풀메하고 가떠니 여러 남성들의 시선을 느껴뜸;; [9] 크앜 845 2021.02.21
102679 토익은 정말 [3] ㅇㅇ 290 2021.02.21
102678 옆에서 자꾸 쳐다보셔서ㅠㅠ [11] 미쳐ㅠㅠ 854 2021.02.21
102677 lc. rc 각각 -5이면 몇점정도 나올까요...?? [4] LBJL 350 2021.02.21
102676 예측 점수 나오는거 [5] 214 2021.02.21
102675 Shopper 답이었던 문제 지문 [2] 535 2021.02.21
102674 해커스와 시작한 토익 마무리도 [4] 900넘는게소원 102 2021.02.21
102673 팟7 kiosk 문제요 [2] 팟7 647 2021.02.21
102672 토익 고수님들 [4] ㅇㅇ 125 2021.02.21
102671 3( 논란문제 2개 + 아이티네러리 ) / 샵펄 1 / 파트7 4 [2] King 643 2021.02.21
102670 163번 문제 뭐였나요? [2] 작성자 220 2021.02.21
102669 팟7 첫번째 문제 [7] 알려줘 281 2021.02.21
102668 RC 16개 틀렸는데 400 가능한가요? [4] Jajaja 743 2021.02.21
102667 142 선지 기억나시는분 계신가요 [1] Dd 170 2021.02.21
102666 리딩에서 CIC인가 ARG문제 답 왜이거야 [9] ㅇㅇ 1007 2021.02.21
102665 lc 17~20 / rc 29~30개 틀리면 몇점될까요 [3] dddd 464 2021.02.21
102664 200 [2] . 212 2021.02.21
102663 Rc 2개 틀리면 [6] 하위 230 2021.02.21
102662 근데 lc rc 어떻게 둘다 적어?? [4] 익명 470 2021.02.21
102661 160. await a link to document 이문제 자세히 기억... [6] dd 583 2021.02.21
102660 159번 it will feature a particular displa... [4] 알려주 487 2021.02.21
102659 마지막 엘씨 룸문제 첫번째 룸에대한것 답뭔가요 [5] ㅇㅇ 444 2021.02.21
102658 물토라 쓰고 염전이라 읽어라 [9] ㅇㅇ 929 2021.02.21
108,687개(134/241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평생수강+전액환급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