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공무원 수강신청

600 -> 800

ㅠㅠ | 조회 331 | 추천 0
  • 2021.01.12
  • 글꼴
  • 확대
  • 축소
현 600점인데
3월까지 800점 가능할까요 ..
토익이 이렇게 발목을 잡을 줄이야 ㅠㅠㅠ
1000제2_겨울방학1차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99329 적특 들으려는데 난이도 어떤가요?? [5] 적특 48 2021.02.10
99328 노랭이 외우시는분 [5] 단어 53 2021.02.10
99327 내일 벌써 연휴네여 [5] 내일 49 2021.02.10
99326 실전서 괜찮은거 추천좀 [5] ㅇㅇ 36 2021.02.10
99325 토익복습만 계속 해도되나요?? [5] 토토로 83 2021.02.10
99324 그래머 게이트웨이 책 어떤가요? 토익 초보한테요! [5] 초보 49 2021.02.10
99323 Lc-16몇점 나올ㄱ까요 사진 [5] 338 2021.02.10
99322 쉐도잉 꼭 말하면서 해야 되나요? [5] 쉐도잉 88 2021.02.10
99321 820점 →900점까지 [6] 점수가 182 2021.02.10
99320 토익 1타 선생님 추천 [6] 일타 74 2021.02.10
99319 토익 RC 시간이 너무 부족해요 ㅠㅠ [5] 시간 98 2021.02.10
99318 해커스 lc 중급책 [5] 이건 뭐지 47 2021.02.10
99317 노랭이 DAY한개 보는데 2시간이 넘게 걸려요 ㅠㅠ [5] 노랭이 88 2021.02.10
99316 질문 [5] 900점대 42 2021.02.10
99315 쉐도잉 효과 쩌는듯 [6] 개쩔어 203 2021.02.10
99314 초보토익러 공부방법 [5] ㅇㅇㅇ 57 2021.02.10
99313 Lc- 13 rc -6 이면 몇 점정도 가능한가요 [5] Dd 267 2021.02.10
99312 고득점으로 가고싶어요 [5] 고득점 58 2021.02.10
99311 토린이 무료강의 [5] 호오 44 2021.02.10
99310 네 편이 되어줄게! 영어로 [2] 헤이 56 2021.02.10
99309 실전문제집 추천 [5] 추천 57 2021.02.10
99308 rc 정체기 극복방법 ㅜㅜ [5] 92 2021.02.10
99307 "엄마를 쏙 빼닮았구나" 영어로? [2] 어머니누규? 96 2021.02.10
99306 파트 7 어렵네여.. [5] 777 87 2021.02.10
99305 연휴때 ㅜㅜㅜ [5] 53 2021.02.10
99304 "집으로 들어가" 영어로 말하려면? [2] 휴지 48 2021.02.10
99303 2/7 lc -13 rc -0 [5] rc킬러 243 2021.02.10
99302 컨디션에 대해 말할 땐 영어로? [2] 킹짱 34 2021.02.10
99301 쉐도잉 질문!!! [5] 98 2021.02.10
99300 새해복 매니매니 받아영 우리 같이 만점 받쟝 [5] 다들 37 2021.02.10
99299 2/21 토익시험 보실 분들 중에 설 연휴 공부하는쌔럼? [5] 히융히융 106 2021.02.10
99298 "나 방금 내렸어" 영어로? [2] 어디서만나 73 2021.02.10
99297 천제 1만 봐두 700 가넝?! [5] 천제끄 117 2021.02.10
99296 해커스토익 짱!!! [5] yyy3 41 2021.02.10
99295 생각이 날 듯 말 듯 해 VS 갑자기 떠올랐어 [2] 팝콘 32 2021.02.10
99294 "나 칼퇴 예정이야" 영어로? [2] 야근뽀이 51 2021.02.10
99293 7일 엘씨 -16 440가능? [5] 273 2021.02.10
99292 토익점수 [5] 궁금 57 2021.02.10
99291 "나 야근이야" 영어로 말해 봐요! [2] 야근뽀이 58 2021.02.10
99290 쉐도잉 효율적으로 하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ㅠㅠ [5] ㅠㅠ 62 2021.02.10
99289 공부하기 싫을때 [5] 다들 61 2021.02.10
105,314개(134/234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양지혜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