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생각해봤는데 !! employee문제 !!

ㅇd | 조회 416 | 추천 1
  • 2020.11.10
  • 글꼴
  • 확대
  • 축소
런치에 자세한거 이런말이 아니였고 지문쪽에 나중에 자세한거 메일로 will 시제 쓰면서 보낼거다 이런말 아니였나요?? 답이 런치가 아니고 자세한건 나중에 이메일 곧 보내질꺼다 이거였떤것 같은데 맞나요?
카톡채널 추가 이벤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4499 화가나지만 참아야겟지;;;;;; [5] 작자 366 2021.01.04
84498 문제집 [5] 1234 89 2021.01.04
84497 토익 900 [5] 홀룽 223 2021.01.04
84496 점수가 잘못나왔어요 이의신청 [5] 맷돌 584 2021.01.04
84495 토익 두번볼때 공부계획 [6] 공지 128 2021.01.04
84494 800 막차 탔습니다 사진 [5] 와우 426 2021.01.04
84493 985->990 [7] 066 376 2021.01.04
84492 이번시험이 대박아니라도 실망 않아야할 이유 [5] 이번시험이 대박아니라도 실망 않아야할 이유 623 2021.01.04
84491 해커스 1000제 1vs2 [5] ㅅㅇ 165 2021.01.04
84490 이거 몇 개 틀린건가요? [6] 985 349 2021.01.04
84489 토익850점 넘고싶은데 사진 [5] 토린이 288 2021.01.04
84488 개초보입니다 살려주세요 [7] 200대 145 2021.01.04
84487 엘씨 410->고득점 올리기 [6] 엘씨고득점 191 2021.01.04
84486 RC점수가 10점씩 올라요 ㅠㅠ [7] 나나 193 2021.01.04
84485 13일정도 독학하고 첫시험에서 955달성했네요 사진 [7] safh 291 2021.01.04
84484 취준생 토익 토스 오픽 질문이여 ㅜ [5] 누구우아앙 124 2021.01.04
84483 Lc 410점이면 몇개정도 틀린걸까요..? [7] 쿠키 338 2021.01.04
84482 3주연속시험 인증합니다 ㅎ 사진 [7] 점수인증 529 2021.01.04
84481 아침부터,, ㅠㅠ 높은 점수는 절대 아니지만 사진 [6] ㅠㅠㅠ 493 2021.01.04
84480 토익초보 제발 제발 도와주세요.... 사진 [5] 토익초보 154 2021.01.04
84479 공부 방법 추천좀요... 사진 [5] 허웡 128 2021.01.04
84478 어제 불토익의 순기능 올린 사람인데 사진 [8] 이야 612 2021.01.04
84477 토익 한번 본다 vs 두번 본다 [5] 공지 221 2021.01.04
84476 [5] ㅇㅇ 159 2021.01.04
84475 900컷 23~24개인듯 [7] 김만두 688 2021.01.04
84474 5일동안 700점 목표 도달을 위한 조언 부탁드립니다. [5] 700목표 157 2021.01.04
84473 불토익이 점수 훨씬 잘 나오네요ㅋㅋㅋㅋㅋㅋ [5] 역시 891 2021.01.04
84472 토익 이제 안봐도 돼서 너무 좋아요 ㅎㅎ 사진 [5] 오리아들 302 2021.01.04
84471 거만햇네 [5] G 408 2021.01.04
84470 토익 800->930 사진 [9] 취린이 542 2021.01.04
84469 공부 안하고 이번에 첨 토익 쳤는데 520 나왔는데 다음 목표 [6] 토익잘하고싶다 173 2021.01.04
84468 토익 신발사이즈 -> 810 사진 [7] ㅇㅇ 385 2021.01.04
84467 해커스 토익을 통한 첫 토익 독학 결과가 나왔습니다. [5] 토익 신생아 180 2021.01.04
84466 첫 토익 생각보다는 잘나왔는데 rc 어케올리죠 사진 [5] ㅎㅅㅎ 540 2021.01.04
84465 토익졸업 사진 [6] 출근중 332 2021.01.04
84464 점수 올리는법 [5] 86 2021.01.04
84463 토익점수..... [5] ㅇㅇㅇ 295 2021.01.04
84462 첫 토익 975 [6] 고령의 취준생 418 2021.01.04
84461 rc445면 [5] 256 2021.01.04
84460 와 드디어 졸업 [5] 309 2021.01.04
84459 8월달 토익500점대에서 12월880으로 졸업 [5] 끝을 보는 성격 263 2021.01.04
90,484개(134/201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게시판에 글만써도 10만원 장학금 쏜다!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