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마킹 실수했나 가채점할 때 lc 최소-7 최대-13이었는데 405점 나옴

ㅇㅇ | 조회 331 | 추천 0
  • 2020.10.08
  • 글꼴
  • 확대
  • 축소
개어이없네진짜
1000제2_겨울방학1차
닫기
이름
연락처
E-mail @
동의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1) 겨울방학 선착순 무료예약 신청에 따른 절차 진행, 혜택 발송 및 관련 문의 사항 응대
2) 이벤트 참여 내역 관리를 통한 혜택 중복 수령 방지 등
3) 광고성 정보 수신에 별도 동의한 자에 한하여 해커스어학원을 비롯한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 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 안내 등
신청자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 (해커스교육그룹 : 해커스인강, 해커스프렙, 해커스톡, 해커스중국어, 해커스일본어, 해커스잡, 해커스금융, 해커스임용, 해커스공무원, 해커스경찰, 해커스소방, 해커스공인중개사, 해커스주택관리사, 위더스교육, 위더스독학사, 해커스편입 등)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이메일 주소, 휴대폰번호
3. 개인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 수집한 개인정보는 수집 시로부터 1년간 이용하며, 내역관리를 위해 추가 1년을 보관한 후 파기합니다.
(총 2년 보유) 다만, 보유 및 이용기간 동안 개인정보 이용에 철회하시는 경우에는 그 즉시 파기합니다.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을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거부의 경우에는 겨울방학 선착순 무료예약 이벤트 신청이 제한됩니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9043 lc 100번문제.. [3] 하하 369 2020.11.22
69042 헤어살롱 hauby는? 마케팅전문가 [17] 닥전 1008 2020.11.22
69041 Lc 여자성우분 [3] ㅇㅇ 315 2020.11.22
69040 part1 하... [2] lc 231 2020.11.22
69039 팥7 마지막지문 [2] 유룰ㄹ루움 208 2020.11.22
69038 듣기문제 가방을 여는건가요 모니터인가요 답 [2] 커피 466 2020.11.22
69037 김동영 선생님 적중 예상 특강 짱!!! [3] 한글사랑 383 2020.11.22
69036 제가 허수라 저만 어렵다고 느낀거 아니죠????? [1] 00 224 2020.11.22
69035 business owner [10] 시앙 908 2020.11.22
69034 Watch leave 문제 문제 풀로 기억하는사람? [8] 1234 515 2020.11.22
69033 팟1,2가 젤망한듯..ㅎ [5] 파란반딧불이 300 2020.11.22
69032 답은 민증 뒤에 적어오면 됩니다 ㅎㅎ [6] ㅇㅇ 552 2020.11.22
69031 할인 10퍼 vs 15퍼 정답은 [11] ㄹㄹ 683 2020.11.22
69030 Grow 동의어 뭐예요? [4] 어려웡 1110 2020.11.22
69029 토익 가답안 작성 알려주세요ㅠ [6] 토익 162 2020.11.22
69028 101번 문제가 뭐에요? [7] 101 번 문제가 뭐에요 325 2020.11.22
69027 이번에 파트7이 함정 마늠 [1] 물토익전문가 377 2020.11.22
69026 130번 보기가 뭐였조? [2] ㅇㅇ 85 2020.11.22
69025 Lc문제중에 답안에 tote bag 잇는 문제 대체 머에요? [7] 752 2020.11.22
69024 오늘 토익 어떠셨어요? [1] 은빛선인장 157 2020.11.22
69023 11/22일 토익시험 후기 [3] 우스꽝스러운이사람 497 2020.11.22
69022 part3? 4? retirement / anniversary party... [9] asdf 941 2020.11.22
69021 reply 에요 [12] 정답소녀님 이번에 틀림 1381 2020.11.22
69020 raise / increase / develop 논란문제 정답 ... [10] ㅠㅠ 1402 2020.11.22
69019 4년만에 토익본 직전 950자 후기 [1] 950 385 2020.11.22
69018 항상 토익 치고 나면 [4] ㅇㅇ 293 2020.11.22
69017 abcd 답 1번 a보고 지난번거겠지 하고 빠꾸함 [1] ㅁㅁ 160 2020.11.22
69016 LC 양말인가요 신발가게인가요?? [8] 글쎄 1042 2020.11.22
69015 Be exempt from, be intact from [4] ㅈㄱㄴ 641 2020.11.22
69014 Part3 32-43 앞쪽 헬.. [4] 33 382 2020.11.22
69013 Wind turbine 맞나요? [7] ㅠㅇ 846 2020.11.22
69012 파트 원 답 내용 복원해주실분 ㅠㅠ [2] ㅇㅇㅇ 249 2020.11.22
69011 팟1 5번 skyscraper문제에 harbor그림 나왔어요? [6] ㅎㅎ 606 2020.11.22
69010 난 파트1,3가 유독 어려워슨ㄴ듯 ㅠ [3] 토익 192 2020.11.22
69009 닉네임상태가,,?오늘 시험 봄 [5] 방황하는소시지 116 2020.11.22
69008 오늘 토익 평가해주마 [5] 정답할매 547 2020.11.22
69007 토익조기성적확인 [4] Cgvv 633 2020.11.22
69006 174,175는 답 뭔가요 .. [2] ㅇㅇ 318 2020.11.22
69005 109번에 watch말고 다른 선지 [11] 아니 853 2020.11.22
69004 파트7 199번 15프로아님? [7] 644 2020.11.22
69003 팟7 포장하는 업체 머 만드는 업체인가여 [7] 733 2020.11.22
69002 저의 체감 난이도 파트2 중상인듯 ㅠ [3] 다채로운점 190 2020.11.22
69001 오늘 시험 900 나올려면 <em>몇개틀려야</em>... [9] Ifkfsoif 413 2020.11.22
69000 part5 114 progress 문제 [6] 525 2020.11.22
68999 팥5 Reply 아님? [14] ㄹㅏ리라라 935 2020.11.22
75,028개(134/1668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톡 장학금 이벤트_10분의기적챌린지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