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어휘 문제를

222 | 조회 187 | 추천 0
  • 2021.03.28
  • 글꼴
  • 확대
  • 축소
문법문제로 접근하고
문제가 똥이란건 머리가 부서진건가 ㅋㅋ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9933 환산기 중으로 보면 됨?? [5] ㄹㅈ 104 2021.04.16
119932 3년만에 다시 공부하는 토익.. [6] 마깔랑 42 2021.04.16
119931 토익 LC는 자꾸 들으니 되네여 [5] 옆집사는반장 114 2021.04.16
119930 RC는 시간싸움인듯...ㅠㅠ [6] 시간싸움 120 2021.04.16
119929 토익단어는 해커스노랭이와 [6] 앙큼한치타 47 2021.04.16
119928 토익정답이 궁금하시다면 [6] 앙큼한치타 52 2021.04.16
119927 토익단어는 매일매일 [5] 1등한재택 46 2021.04.16
119926 내일 꼭 우산챙겨다니세요 [6] 날씨요정밍초잉 60 2021.04.16
119925 단어 빡세게 공부해보려고 하는데 교재 좀 추천해주세요 [6] 토링구 27 2021.04.16
119924 토익문제풀이 할 때 주의할 점 [3] 앙큼한치타 30 2021.04.16
119923 토익난이도가 가면 갈수록 [5] 1등한재택 109 2021.04.16
119922 토익점수는 정체기 극복이 [5] 1등한재택 35 2021.04.16
119921 일주일만에 800 가능할까요 [8] 도와주세요! 96 2021.04.16
119920 날씨 왤케 춥나여? ㅠㅠ [6] 추워엉 27 2021.04.16
119919 알씨 기초 부족하신 분들.. [6] ㅇㅈ 59 2021.04.16
119918 이번달 약점체크 모의고사 [6] 스카 56 2021.04.16
119917 토익 68일차 수강후기 [5] 송봉섭 31 2021.04.16
119916 파트7 2중 3중지문 문제가 뭘까?? [5] 직장인 41 2021.04.16
119915 토익 인강 어떻게 진행되나요? [6] 이루 47 2021.04.16
119914 아니 천제1000제 2 왤케 어렵냐 [7] 146 2021.04.16
119913 한승태쌤수업듣기전에... [6] 조언부탁 73 2021.04.16
119912 해커스777 표희정선생님 강의 [5] 우왕아ㅏ 76 2021.04.16
119911 4/11 토익 점수예상 [4] 점수 예상좀 364 2021.04.16
119910 독학으로 900점대 [5] 2021 119 2021.04.16
119909 part 3,4 쉐도잉 다들 어떻게해요?? [5] 슈크림 89 2021.04.16
119908 4월 11일 토익 점수 예측해주세요! [5] 토ㄱ톡 157 2021.04.16
119907 토익 보카 단어 공부 [4] 김현미 38 2021.04.16
119906 토익단어 암기~~ [5] 쪼잔한교수님 43 2021.04.16
119905 토익문제풀이 공부~ [5] 쪼잔한교수님 21 2021.04.16
119904 토익 독학공부 가능~ [5] 쪼잔한교수님 41 2021.04.16
119903 프리랜서 생활 15년, 코로나 때문에 접습니다. 토익 및 기업체 취업 궁... [4] ㅇㅇ 77 2021.04.16
119902 4월 11일 토익 점수 예상해주세요 [5] 웅운 207 2021.04.16
119901 토익 공부 그래머 게이트웨이.. [5] 문법문법 68 2021.04.16
119900 오늘 퇴근하면 꼭 토익 공부한다 [6] ㄱㄱㄱㄱㄱㄱ 49 2021.04.16
119899 제가 토익 졸업하면 적중특강 덕분... [5] ? 51 2021.04.16
119898 토익 엘씨 제발 도와주세요 ㅠㅠㅠㅠ [5] 40 2021.04.16
119897 토익준비기간? 준비하고있습니다. [5] 불꽃의행복 35 2021.04.16
119896 엘씨 사백넘기고싶은데 문제집추천 ㅠㅠ  [5] 오미 59 2021.04.16
119895 800점이 목표인데 토익인강 추천 부탁드립니다 [5] 37 2021.04.16
119894 제가 진짜 토익 초보인데 학원 가면 안 헤멜까요? [5] 31 2021.04.16
119893 LC 공부할 때 이어폰으로 들으면 [5] ? 99 2021.04.16
119892 파트7 틀린문제 오답노트 [5] 7 55 2021.04.16
119891 토익시험 방학달 vs 방학 아닌 달 [5] 429 2021.04.16
125,873개(133/2798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고득점 달성 스토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