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파트 7 어렵네여..

777 | 조회 134 | 추천 0
  • 2021.02.10
  • 글꼴
  • 확대
  • 축소

 

 

파트 7 넘 어렵네ㄷ요 ㅠㅠ

독학중인데 인강을 들어야할지 고민이에요..

다들 어떻게 공부하고 계신가요???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2408 여자가 남자에게 ask한것 [8] . 1209 2021.03.28
112407 파트7 문자 대화 [7] 토익800언제넘어 955 2021.03.28
112406 3월28일 토익 후기 [2] 짠맛샴푸 402 2021.03.28
112405 모닝똥은 필수다 [4] ddongmaryo 428 2021.03.28
112404 팟1 기억나시는 분 ㅠ [2] ㅇㅇ 332 2021.03.28
112403 헐 파트56 [3] ㅇㅇ 590 2021.03.28
112402 다시시작하는토익 [2] 사위 194 2021.03.28
112401 파트6 follow up [15] f 1768 2021.03.28
112400 드디어... 시간내로 RC 다 풀었네요.. 1분 정도 남기고 ㅋㅋㅋ [5] dd 439 2021.03.28
112399 Lc 바디제품 회사 [4] 마ㅏ 1602 2021.03.28
112398 으악 너무 어려웠어요 [3] 레알노어이 485 2021.03.28
112397 파트3 목걸이 모양 [13] 파ㅜㅜ 1161 2021.03.28
112396 The need for ____ spending [6] . 1867 2021.03.28
112395 None / nothing [11] D 1661 2021.03.28
112394 저번 960인데 오늘 시험 [5] ㅇㅇ 1242 2021.03.28
112393 900점대 후반 인데 그닥 안쉬웠음 [8] 872 2021.03.28
112392 알씨 파트5 마지막 답 뭔가요 [7] ㅇㅇ 902 2021.03.28
112391 RC어려웠던 사람좀 나와주세요 ㅠㅠㅠ [7] ㅇㅇ 617 2021.03.28
112390 서초중 2고사실에서 시험보신 분? [4] 완전당황 445 2021.03.28
112389 파트6 근래 토익중 제일 쉽지않았나요?? [2] 토익졸업플리즈 998 2021.03.28
112388 950이상분들 projected projection 정답 뭔가요??? [9] ㅡㅡㅡ 2160 2021.03.28
112387 엘씨고 알씨고 [2] 342 2021.03.28
112386 lc 그래프 문제 [4] ㅜㅜ 664 2021.03.28
112385 은행 이용자 관련 문제... [7] ㅇㅇ 908 2021.03.28
112384 파트1중에서 [11] ㅇㅇ 990 2021.03.28
112383 토익 완전 쌩노베 주어 동사도 몰랐는데 [3] 흐구흐규 667 2021.03.28
112382 안쉬웠는데 [2] 안쉬웠다고 466 2021.03.28
112381 혹시 이번 팟2 a많았나요? [4] 해그 789 2021.03.28
112380 181부터 190까지 a 많았나요? [2] ㅁㅁ 456 2021.03.28
112379 어렵고 멍때리면서 본듯 [2] 완전놀람 440 2021.03.28
112378 파트1 6번 캐리어그림있는 문제 [5] 유유 908 2021.03.28
112377 파트1 건물그림 [2] ㅇㅇㄹㄹ 510 2021.03.28
112376 as as 문제 답 뭔가요? [7] oo 1110 2021.03.28
112375 part3 보석지문 1번 문제 정답 [9] 엘씨 959 2021.03.28
112374 은행인출문제 [10] 1313 2021.03.28
112373 오늘 팟2 [5] ㅇㅇ 498 2021.03.28
112372 186~200 c몇개인가요?.. [8] 제발.. 881 2021.03.28
112371 데크 계단 [18] 궁금 1367 2021.03.28
112370 매번느끼지만 어떻게 문제를 기억하시는지 다들 [4] ㅇㅇ 665 2021.03.28
112369 191~200 [4] 토익 멈춰!! 847 2021.03.28
112368 자꾸쉽니뭐니 하는데 [12] ㅇㅇ 1521 2021.03.28
118,348개(133/263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