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부경대학교 공대 편입 토익 800점 정도면

23333 | 조회 305 | 추천 0
  • 2021.01.03
  • 글꼴
  • 확대
  • 축소
좀 더 올려야할까요???
토익,토익인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3254 이번에LC일까RC일까 [4] RC 288 2021.02.22
103253 번호 모르는데 여성의 말 의도파악 답 뭔지 아시는 분 있나요? ㅠㅠ [3] 번호모름 249 2021.02.22
103252 문법공부 첨 시작에 그래머게이트웨이 오때요 ㅠ  [3] 영어유딩 133 2021.02.22
103251 고민좀들어주세요...ㅠㅜ [3] 고민좀들어주세요... 144 2021.02.22
103250 83부터 [3] 희간 187 2021.02.22
103249 백분율환산으로 최대 10개에 rc380이면ㅋㅋㅋ [4] 641 2021.02.22
103248 아빠 포스터 문제 첫번째꺼 답 뭔지 기억나시는 분 계신가요? [3] ㅇㅇ 219 2021.02.22
103247 60번 deadline for an order 답인거 [3] ㅇㅇㅇ 468 2021.02.22
103246 점수 부탁드려요 [3] 토익700 148 2021.02.22
103245 Rc 191-195에서 194,195가 뭐였죠? [3] 제발ㅠ 380 2021.02.22
103244 슬럼프..? [4] ㅠㅠㅠㅠㅠ 101 2021.02.22
103243 파트4 86 87 88 답 아시는 분 있나요? [5] 파트4 437 2021.02.22
103242 9백 넘겨야 하는데 이걸로는 무리겟죠?ㅠㅠ [4] 565 2021.02.22
103241 영포자 토린이 공부 [4] 토린이 121 2021.02.22
103240 근데 LC는 지문만 잘 파악하면 잘 맞추는게 다 [4] Lc 335 2021.02.22
103239 팟7 180번 a kiosk department of language [4] ㄴㅇ 577 2021.02.22
103238 토린이 조언해 주세여 [4] 토익점수살리기 64 2021.02.22
103237 0/1/1/2/3/0/3 950 불가능....이겠죠 [3] 410 2021.02.22
103236 팟2 복원본 있으신분 도와주세영 ㅠ [3] 몽멍몽 391 2021.02.22
103235 lc electricians 38-40문제요 [3] dd 424 2021.02.22
103234 많이틀린문제 틀리면 [4] ㅠㅍ 226 2021.02.22
103233 리스닝 빨리오르는거맞나요..? [6] several 296 2021.02.22
103232 lc -1 / 7 / 8 / 7 예상점수..? [3] 219 2021.02.22
103231 첫시험인데 몇점쯤 될까요. [3] mdcloud9 274 2021.02.22
103230 lc 공부할때 배속 높여서 듣는거 진짜 좋은거같아요 [3] 111 391 2021.02.22
103229 24일 비해 lc난이도 어떤가요 [3] ㅍㅍ 499 2021.02.22
103228 Lc-25 [3] ㅇㅇ 156 2021.02.22
103227 알씨점수예측부탁드려여 [3] ㅇㅇㅇ 232 2021.02.22
103226 2월 21일 토익후기.. [3] 수다쟁이소독제 778 2021.02.22
103225 LC 94-96 문제 기억나시는 분ㅠㅠ [5] 스벌 411 2021.02.22
103224 26일에 라섹수술을 하는데 28일 토익 [9] ㅇㅇ 253 2021.02.22
103223 lc 바코드문제 [2] 419 2021.02.22
103222 파트4 [1] ㅇㅇ 235 2021.02.22
103221 Lc56-58 [1] ㅠㅠ 220 2021.02.22
103220 환산점수 [1] 환산점수 135 2021.02.22
103219 73번 답 vote 어쩌구인가요? [10] 561 2021.02.22
103218 lc -1/-5/0/-4 점수 예측 부탁드립니다 [2] 아제발제발 182 2021.02.22
103217 Lc 나무심는거? [5] ㅇㅇ 379 2021.02.22
103216 물토는 확실히 아니지 않나요...? [6] 1 731 2021.02.22
103215 81번 author will visit(?)말고 다른 보기 기억 나시는 ... [4] 293 2021.02.22
103214 Lc 56-58번 [1] ㅇㅇ 145 2021.02.22
103213 알씨 400점 받으려면 몇개 틀려야돼요? [2] ㅇㅇ 453 2021.02.22
103212 진지하게 팟7 어케 공부하죠 ㅠㅠ lc는 거의다맞는데.. [7] 11 233 2021.02.22
109,194개(133/2427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