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토익, 해커스토익특강, 토익특강, 토익무료특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1115 첫시험 점수가 너무 안나와서 충격이네요 [4] ㅇㅇ 540 2023.08.09
41114 315,205 토익첫시험 [1] 169 2023.08.09
41113 첫토익 875 사진 [2] ㅇㅇ 104 2023.08.09
41112 lc rc이정도면 몇개 틀린건가요?? [1] 토익 219 2023.08.09
41111 440 / 305 몇개틀린것같나요.. [3] 몇점인가요.. 294 2023.08.09
41110 4년만 독학으로 한달공부 [1] 185 2023.08.09
41109 근데 꿀빵님 왜 해주는 거임? [2] 427 2023.08.09
41108 LC -8, RC -7 465/425 = 895 ????????????... [2] 이거 왜이러냐??? 606 2023.08.09
41107 염전이 뭔뜻이에요? [2] 토익러 338 2023.08.09
41106 Rc350이면 보통 몇개 [1] ㅇㅇ 302 2023.08.09
41105 첫토익 졸업 사진 [1] 루러려 378 2023.08.09
41104 395 305면 몇개씩 틀린걸까요? [1] ㅇㅇ 253 2023.08.09
41103 해커스 덕분에 토익 졸업합니다 [1] ㅇㅇ 147 2023.08.09
41102 Lc rc 각각 370/435면 [2] ㅇㅇ 263 2023.08.09
41101 공기업 준비하는데 물토익 ㅠㅠ [4] 토린이 760 2023.08.09
41100 전부 포기하고 싶네요.. 사진 [10] Elxnek 733 2023.08.09
41099 rc 1/1/3 445점... [9] ㅠㅠ 351 2023.08.09
41098 제발 ㅜ [2] 토익졸업하고싶다 175 2023.08.09
41097 이거 염전인지 아닌지 모르겠네요 [2] ㅇㅇ 553 2023.08.09
41096 드디어 사진 [3] 드디어 405 2023.08.09
41095 로준생들 땜에 [7] 망할로준생 951 2023.08.09
41094 엘씨 부족 ㅠ 점수 예측 부탁드려요 [2] 토익잘보고싶어 147 2023.08.09
41093 Lc -21개 rc -29개 점수인증 사진 [3] ㅇㅇ 892 2023.08.09
41092 lc 420점정도 맞으려면 [1] ㅇㅇ 241 2023.08.09
41091 880->960 사진 [4] 직장인 522 2023.08.09
41090 8월 6일 점수 이게 맞나요.. 사진 [1] 미오 905 2023.08.09
41089 역시 방학달은 안보는게 맞음 ㅎㅎ [3] ㅇㅇ 1124 2023.08.09
41088 담시험 대박나요.다들. 사진 [1] 팟팅 374 2023.08.09
41087 475 / 355 인데 몇개씩 틀린거죠? [1] ㅇㅇ 256 2023.08.09
41086 LC는 어려웠고 RC는 아주 쉬웠다는 평이 딱 들어맞네요 [1] ㅇㅇ 696 2023.08.09
41085 Ric -3/-1/-1 465 [1] 189 2023.08.09
41084 점수가 15점씩 오르는데 .... [1] ㅠㅠ 301 2023.08.09
41083 첫토익 830 사진 [3] ㅇㅇ 491 2023.08.09
41082 한 달 엄청했는데 [1] 476 2023.08.09
41081 한달만에 740에서 850됐다 [1] ㅇㅇㅌ 477 2023.08.09
41080 점수나왔네요. 975 듣기 -0 rc -15점 사진 [3] 김두현 544 2023.08.09
41079 rc 5개 틀리고 465 [3] 기러기 504 2023.08.09
41078 토익 고수님들 저 어떻게 하면 될까요? [2] .. 220 2023.08.09
41077 800점 가능할까요..공부방법 사진 [1] 흐흐 316 2023.08.09
41076 outcome문제 정답은? [4] ㅇㅇ 669 2023.08.09
41075 7~8월은 1년 중 점수 제일 안 나오는 달이긴함 [2] ㅇㅇ 1285 2023.08.09
41074 점수예측 부탁드려요!! [1] 토익멈춰 125 2023.08.09
41073 토익 점수 잘나왔나요? [1] 오늘저녁은비빔밥 418 2023.08.09
41072 점수 [1] 가나가 134 2023.08.09
41071 아 5점.... 사진 [2] ㅇㅇ 679 2023.08.09
100,740개(1326/223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시험, 토익독학, 토익점수, 토익문제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