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채팅문제중에 i'm in the office 이게 의미하는게~ 바로 만날수있다?

12 | 조회 656 | 추천 0
  • 2020.11.08
  • 글꼴
  • 확대
  • 축소
맞나요??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4610 잘찍어야될텐데 [3] 잘찍자 376 2020.11.22
64609 오늘 시험 개 뽀록이든 실력이든 [1] 대박!!! 461 2020.11.22
64608 잠 못잤다요 [4] ㅠㅠㅠ 390 2020.11.22
64607 입실시간 [5] 371 2020.11.22
64606 여러분 듣기할때 이렇게하는 사람 있나요 [4] 듣기장애 511 2020.11.22
64605 토익 출발선도 너무달라서 신세한탄해요.... [6] 현타 488 2020.11.22
64604 시험날인데 기상한 사람?ㅋㅋㅋ [2] ㅋㅋㅋ 276 2020.11.22
64603 드디어 4시간 10분 뒤 시험이군요.. [5] 결전의 날 349 2020.11.22
64602 -17개 틀려도 lc400이 나오나여? [5] ㅇㅇ 646 2020.11.22
64601 잠이 안오네요 [5] Int 330 2020.11.22
64600 드디어 오늘입니다. [5] 키룬 317 2020.11.22
64599 형들 컨벤션 뜻이 뭐야?? [1] melemo 472 2020.11.22
64598 하 이번 시험 600못넘으면 졸업이안되는데ㅠㅠㅠ [5] 600점ㅠㅠ 435 2020.11.22
64597 omr마킹 마스카라로 쌉가능? [5] ㅇㅇ 384 2020.11.22
64596 이제 운명에 맞겨야지 자야겠다 [6] 운명 333 2020.11.22
64595 토익시험 보는 사람들은 [5] 토익시험 보는 사람들은 462 2020.11.22
64594 토익 자리 헷갈림.... [5] ㅎㅎ 331 2020.11.22
64593 800점 넘길려면 [3] ㅇㅇ 458 2020.11.22
64592 여러분! 응원해요! [5] 응원요정 286 2020.11.22
64591 진짜 700넘기 왜이리 힘드냐.... [4] ㅠㅠ 501 2020.11.22
64590 내일 문제 몇번으로 찍을까요? [5] 413 2020.11.22
64589 혹시 단기간에 700점넘는건 어떻게공부해야할까요 [9] 423 2020.11.22
64588 답을 어디에 적어오시나요? [6] 감자 480 2020.11.22
64587 시험 전 필독 [5] 여러분 419 2020.11.22
64586 토요일 시험 느끼기에 어떤가요 ㅠㅠㅠ [6] ㅁ누 516 2020.11.22
64585 내일 첫 토익인데 마킹 관련해서 질문드려요 [5] Nioj 361 2020.11.22
64584 토익스타트리딩 후기 [5] Elena 359 2020.11.22
64583 갑자기 추워지니까 입고 갈 옷이 고민... [5] 갑자기 405 2020.11.22
64582 700만 넘으면 되는데 2달째 하는 중이라니 [5] 700 486 2020.11.21
64581 취준 때문에 토익 준비하는데 [5] 토익 379 2020.11.21
64580 토익스타트리딩 후기 사진 [3] Elena 310 2020.11.21
64579 시험전날 술마시면 좋다던데 [5] 499 2020.11.21
64578 내일 몇시 입실이죠?  [6] 434 2020.11.21
64577 우린할쑤이써 [5] ㅇㅇ 333 2020.11.21
64576 내일 마지막 시험인데 꼭 900 넘기기를!! [5] 토익만점 392 2020.11.21
64575 충남대 컴공 편입 전적3.1인데 토익이 [5] ㅇㅇㅇ 534 2020.11.21
64574 eth [6] eth99o 348 2020.11.21
64573 해커스 토익을 동해서 꼭 원하는 토익점수 달성하고싶어요 [4] 이건요란한어금니 269 2020.11.21
64572 11월 8일 900컷 ~ LC475 RC 440 틀린개수 참고해보세요! [5] 1 681 2020.11.21
64571 해커스 토익 게시판 적중예상 특강 [6] 점수 358 2020.11.21
64570 고사장 진상들땜에 점수 떨어진적 있니?????? [4] ㅁㄴㅇㄹ 416 2020.11.21
64569 공부안했어도 토익은 그냥 보시는거 추천 [4] ㅅㅈㅎ 547 2020.11.21
64568 집중력부족은 어떻게 극복해야함?? [5] 여유로운호빵 350 2020.11.21
64567 RC마킹은 어떤식으로 하세요? [6] 궁금 366 2020.11.21
124,190개(1325/276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