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토익, 토익교재무료, 토익책무료, 토익문제집무료, 토익교재 무료배포

파트5 토익공부법

ㅠㅠ | 조회 108 | 추천 1
  • 2023.07.18
  • 글꼴
  • 확대
  • 축소
파트5 틀린개수 줄이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문제풀이 시간도 줄여야하는데 쉽지 않네요ㅠㅠㅠ
해커스토익, 토익교재무료, 토익책무료, 토익문제집무료,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9842 Part 5 B가 연속으로 너무 많았는데 [8] 파트5555 1342 2023.08.06
39841 다틀렷네 미칭!! [3] 644 2023.08.06
39840 LC 마지막 2번째 지문 [2] 어어엉 281 2023.08.06
39839 LC 팟2 난이도 [3] yeop_99 475 2023.08.06
39838 오늘 전체적으로 어렵던데 [2] 리딩불아닐까요 704 2023.08.06
39837 이번 토익 [3] ㅇㅇ 407 2023.08.06
39836 토익 고수분들 [2] ysdnti21 362 2023.08.06
39835 오피셜로 복기 [2] 585 2023.08.06
39834 리스닝 마지막문제 스피커가 청중들한테 부탁한거 뭐였나요?ㅠㅠ [3] 으악 546 2023.08.06
39833 945따리의 8월 6일 시험후기 [2] 동영쌤체고조아 813 2023.08.06
39832 룰렛돌리세요 [1] 룰렛 218 2023.08.06
39831 rc 방심하다가 시간 신경 못ㅡ썼네 [2] . 420 2023.08.06
39830 시험에 진심인 사람 모이는 고사장은 에어컨 물어보지도않고 끔 [6] ㅇㅇ 651 2023.08.06
39829 토익 정답 업데이트중에 [2] ㅇㅇ 320 2023.08.06
39828 오늘 진짜 어렵네 파트5, 6, 7 레전드 [2] ㅇㅇ 1148 2023.08.06
39827 그 뭐냐 지문에 리버풀 보고 메사츄세츠 보기 찍었는데 답 뭐냐? [8] ㅋㅋㅋ 693 2023.08.06
39826 LC 직업 맞히는 문제!! 두개 답 아시는 분 ㅠㅠ [9] 룰루 987 2023.08.06
39825 최근 토익 6번 친 토익삽질러의 오늘 토익 평가 사진 [5] ㅇㅇ 931 2023.08.06
39824 감독관 무자비한 컴싸 … [2] 대방중 692 2023.08.06
39823 샌프란시스코에서 7년 살았던 사람의 두번째 토익 후기 [3] 23423 841 2023.08.06
39822 오늘 처음 토익 봤는데... [1] 사교적인전재준 300 2023.08.06
39821 파트1에 4번정답아시는분? [1] ㅇㅇ 385 2023.08.06
39820 알씨 ㅜ [3] ㅇㅇ 194 2023.08.06
39819 난이도 월케 어렵..? [2] 900초 563 2023.08.06
39818 124 번 open 뭐에요 [8] ㅇㅇ 1610 2023.08.06
39817 오늘Rc [2] ㅌㅇ 267 2023.08.06
39816 186-200 D로 밀었다 [4] Kkkk 894 2023.08.06
39815 파트5 첫장 전치사 문제 그거 뭐임 [5] ㅇㅇ 903 2023.08.06
39814 191~200 [3] . 774 2023.08.06
39813 850 토린이후기 [3] ㅇㅇ 556 2023.08.06
39812 답안지 라벨 [6] ㅇㅇ 281 2023.08.06
39811 LC는 걍 어렵고 RC는 파트7이 [1] 파트7 495 2023.08.06
39810 오늘 알씨 존나어려운거 맞음 [5] ㅇㅇ 980 2023.08.06
39809 텝스520점인데 오늘 첫토익본 소감 [4] ㅇㅇ 552 2023.08.06
39808 리딩 팥7 [1] 000 253 2023.08.06
39807 LC 여자 왜케 속삭임 [1] dddds 470 2023.08.06
39806 이번시험 난이도 어느정도였음? [3] 쿨한척하는보이그룹 863 2023.08.06
39805 ㅇㅇ [2] ㅇㅇ 140 2023.08.06
39804 최소한 예전점수라도 인증하고 입을 텁시다~!! [3] ㅇㅇ 390 2023.08.06
39803 7/30!!!!! 얼마나 나올까요 ? [1] ㅇㅇㅇㅇ 335 2023.08.06
39802 팟 2 연속으로 c랑 d나온부분 있었어? [3] ㅇㅇ 432 2023.08.06
39801 Lc 나 코트입을게 [14] ㅇㅇ 1588 2023.08.06
39800 리딩 팥7 [2] ㅇㅇ 213 2023.08.06
39799 Rc 파트7 시간은 못줄이나요? [4] 화려한바디워시 420 2023.08.06
39798 원래 시간 남아서 검토하는데 한문제밖에 못봄 [1] ㅇㅇ 258 2023.08.06
99,242개(1321/220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공무원 평생0원패스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