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공무원 수강신청

part2 많이 찍고 나왔어요...

훌륭한참새 | 조회 366 | 추천 0
  • 2020.09.27
  • 글꼴
  • 확대
  • 축소
오랜만에 봤는데 part2가 너무 어려웠어요. 발음때문인것도 있고 답변도 딱 떨어지는게 아니라서 걍 찍고 넘어갔어요.

part5는 헷갈리던게 다 틀리고 part6,7은 아슬아슬하게 다 풀었어요. 풀면서도 RC가 쉬운편이라서 LC로 변별력 가져가겠구나 생각들더라구요. 상대평가니까 더 걱정되네요.

코로나 터지고 첨 보는 시험인데 시험시작 전에 창문, 앞뒷문 열어서 환기시키고 LC끝나고 앞뒷문 열어서 환기시켰어요.

담회차 공부하러 갑니다!!!

※ 이 후기는 4월 11일 토익 시험일 게시글&댓글쓰기 이벤트 참여자가 작성한 후기입니다.

인강후기 배너
공무원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8948 오늘 서울 구암중 방구어택 나와라 [9] ㅇㅇ 5434 2020.11.08
58947 700점 컷 제발 예측해주세요... [2] ㅇㅇ 643 2020.11.08
58946 팟7 순서문제 [3] 561 2020.11.08
58945 그 파트6 건설소음문제 문장 넣는거 [11] 궁금하당 1259 2020.11.08
58944 듣기 section4가 머임? [4] ㅣㅣ 591 2020.11.08
58943 130번에 load는 진짜 아닌 것 같은게 load는 싣다 이런 뜻으로 [7] ㅁㄴㅇㄹ 770 2020.11.08
58942 Lc 환산기기준 중 으로 봐도되죠? [4] 배재준 529 2020.11.08
58941 요즘 lc 만점컷 어느 정도예요 ? [3] Oo 532 2020.11.08
58940 11월 5일 RC문제풀이 2번문제 [2] 라니 370 2020.11.08
58939 언제쯤 토익 졸업할까요??? [3] 깜찍한거품 351 2020.11.08
58938 950점이고 만점 노렸는데 파트5가 좀 어려웠네요 [10] ㅇㅎㅇ 858 2020.11.08
58937 Lc시간 동안 파트5 풀 때 언제까지 파트5 푸시나요? [8] 흐앙 613 2020.11.08
58936 리트생 피트생 빠진거 영향큼? [3] 950 2020.11.08
58935 리스닝 ㅠ [4] ㅇㅇ 339 2020.11.08
58934 파트2 14 15 23 기억나시는분 [2] ㅁㅁㅁㅁㅁㅁㅁㅁ 427 2020.11.08
58933 동영쌤 예상강의 덕많이 본듯 ㅠㅠ [2] 해짱 418 2020.11.08
58932 900후반대 입장에서 이번 토익 어려웠음 [11] 948 2020.11.08
58931 모의고사 760 [1] 토중이 307 2020.11.08
58930 11월8일 눈물토익 ㅠ [2] 헤매는달 462 2020.11.08
58929 강사님들이 평균 10개 후반이면 900 나올수있다는데 [7] 룰루 768 2020.11.08
58928 Lc가 이번에 rc보다 더 어려웠음 [3] 00000000 483 2020.11.08
58927 Lc-18 rc-40 [1] 123 478 2020.11.08
58926 파트2 마지막 acacc한 기억은 있는데 [2] ㅇㅇ 428 2020.11.08
58925 온도(열?)감지가 답인 문제가 있었나요? [8] ㅇㅇ 1153 2020.11.08
58924 파트6 131번 문제 to encourage [6] 00 1262 2020.11.08
58923 파트2 25번 [5] ㅊㅊ 724 2020.11.08
58922 이번 lc난이도 어떠셨나요?? [2] Sㅇㅇ 463 2020.11.08
58921 -5 / -11 [3] 아라가또 464 2020.11.08
58920 10/8 본거 질문!! [4] dd 378 2020.11.08
58919 Course [8] 787 2020.11.08
58918 Finalize acknowledge 아직 종결아님?? [7] 1234 1134 2020.11.08
58917 이것도 알려주... 엘씨 [4] 473 2020.11.08
58916 혹시 수정테이프 사용했는데 지장 없을까요 ㅜㅜ? [4] 디발라요 692 2020.11.08
58915 LC vs RC 감점 [2] ㅇㅇ 517 2020.11.08
58914 오늘 800 [2] 아아 429 2020.11.08
58913 오늘 엘씨 궁예좀.. [4] 1 472 2020.11.08
58912 파트3 두번째 세트 3번째 문제 답 뭔가용? [3] 슬픈빡빡이 567 2020.11.08
58911 혹시 저만 카메라 옵션 했나요 ..) [14] Oo 1689 2020.11.08
58910 11월8일 토익시험 [2] 방황하는시지푸스 441 2020.11.08
58909 197번 종결 [10] ㅇㅇ 1043 2020.11.08
58908 고득점은 필요없다. 700점이상만 ㅎㅎㅎ [6] 700점 624 2020.11.08
58907 팟2 몇가지 문제 무슨 내용인지 기어ㄱ나시는분~ [4] 팟2 기억나시는분 447 2020.11.08
58906 Start a new job 선지 [2] Csu 927 2020.11.08
118,348개(1321/263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