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인강, 해커스토익,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교재무료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9957 지금 해커스 정답 틀린거 몇문제인가요? [2] 124 594 2020.09.27
49956 0/2/3/0 2/3/4 900가능할까요... [6] 542 2020.09.27
49955 LC17 RC15 [3] ㅁㅇ 457 2020.09.27
49954 오늘 LC난이도 물인가요? [7] 저기 1050 2020.09.27
49953 164~167 지문 무슨내용이였죠? [2] ㅇㅇ 485 2020.09.27
49952 점수 예측 부탁드립니다 [1] ㅇㅇ 262 2020.09.27
49951 part2 많이 찍고 나왔어요... [1] 훌륭한참새 338 2020.09.27
49950 124번 concludes 문제 [4] ㅇㅇ 763 2020.09.27
49949 Lc는 -2인데 rc는 -24네요.. [2] 524 2020.09.27
49948 Lc 12시문제 내용 기억하시는분ㅠㅠ [1] ㅇㅇ 341 2020.09.27
49947 내칯 [1] LC17 RC 15 예측점수 267 2020.09.27
49946 164번 선지 기억 나시는 분 있나요 [3] ㅇㅇ 319 2020.09.27
49945 파트5 107번 higher 질문 [8] 도와주세여 780 2020.09.27
49944 파트1 5번 [2] 409 2020.09.27
49943 172번 궁금 [6] 172번 535 2020.09.27
49942 92-94 charity dinner [1] 부꾸 591 2020.09.27
49941 LC -4면 만점 가능성 있나요? [8] ㅇㅇ 700 2020.09.27
49940 파트3 2번째지문 35,36,37 [4] ㅇㅇ 391 2020.09.27
49939 간만에 본 토익rc [4] 헤매는뒷자리사람 447 2020.09.27
49938 파트6 137번 how? 다른 보기 뭐있었는지 기억나시나요? [4] ㅇㅇ 575 2020.09.27
49937 0/-3/-5/-5 -5/-1/-15(188~200 c로 다 밀었어요... [2] ㅇㅇ 423 2020.09.27
49936 팟 7 ! [2] dd 361 2020.09.27
49935 첫토익인데...점수예측좀여 [3] 제발제발류 381 2020.09.27
49934 113. authentic 124. concludes 139. sales... [1] 문제복원 404 2020.09.27
49933 108번 source 문제 보기 [3] 백팔번 556 2020.09.27
49932 part3에서 communications 문제 기억나시는분?? [3] 궁금해요 559 2020.09.27
49931 단도직입적으로 물어봅니다 LC 점수 [5] 님들 597 2020.09.27
49930 LC -2 RC -10 (5/3/2) 900넘기나요 냉정하게? [1] ㅇㅇ 193 2020.09.27
49929 파트7 4번쨰지문 내용??? [5] 예쓰 570 2020.09.27
49928 파트2 -5 파트3 -1 / 파트5 -2 파트6 -1 [2] 호량 345 2020.09.27
49927 150번 인터넷서비스 잠시 중단된다는거 [11] aa 1011 2020.09.27
49926 park5. 106번 109번 113번 115번 질문 보기 아시는분? [1] ㅇㅇ 386 2020.09.27
49925 맵에서 건물 고르는거 [3] ㅇㅇ 568 2020.09.27
49924 66번 12시 a맞나요? [3] ㅁㅁㅁ 468 2020.09.27
49923 오늘 rc난이도 어떗나요?글이 안보여서 재업로드합니다 [3] 1245 467 2020.09.27
49922 팟7 첫번째문제 같은 존나쉬운문제 틀리면 10점 깍이나요?5점깍나요? [2] 483 2020.09.27
49921 뭄바이? [1] 218 2020.09.27
49920 팟 7 old building [8] ㅊㅊ 822 2020.09.27
49919 오래된 건물 엘레베이터 없는거 !! 파트 7!!! [3] 637 2020.09.27
49918 파트4 부스 도표문제 [5] Ddd 638 2020.09.27
49917 111번 producer 문제 빈칸 주변 기억나시는분 있나요? [3] Xxbc 483 2020.09.27
49916 lc 예측이요! 0/3/1/1 [2] 토익 311 2020.09.27
49915 시간 남아도 가채점 적어오기 개힘들지않나요 ㅋㅋㅋㅋㅋ [6] 황급한설인 749 2020.09.27
109,357개(1321/243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공무원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