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실전 1200제 수강료 지원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4773 ㅠㅠ 토익 500점인데 900이상까지 얼마나 걸릴까요? [7] 토린이 377 2020.09.07
64772 토익점수 꽤안다 하시는분들!!냉철하게 판단부탁드려요 [5] 궁금해죽는다 370 2020.09.07
64771 다음주 토익 준비로 파랭이 문법 독학하기... [4] ㅇㅇ 161 2020.09.07
64770 16일날도 실시간채점 [4] 혹시 379 2020.09.07
64769 요즘 알씨 8개 틀리면 몇점 [9] ㅏㅏ 508 2020.09.07
64768 토익성적발표 정확하게 새벽 6시에 뜨나여??? [5] 443 2020.09.07
64767 파트7 문제 [5] Tn 226 2020.09.06
64766 토익700점 한달안에 될까요 [5] 토린이 363 2020.09.06
64765 12월 크리스마스가 오기 전에 950 만들거야 [8] 223 2020.09.06
64764 아 빨리 30일 셤 발표나 나와라 [4] ㅇㅇ 577 2020.09.06
64763 9월 시험 쪽박인가요??? [6] 헐랭더러운악기 568 2020.09.06
64762 휴원 1주일 맞겠죠?,,,, [4] 강남 해커스 234 2020.09.06
64761 벌써 다음주가 시험이네......노랭이 다 돌려야지... [5] 십란 236 2020.09.06
64760 저 8월 30일 엘씨 [4] ㅠㅅㅠ 571 2020.09.06
64759 24살에 토편 [8] 으아 315 2020.09.06
64758 알씨 [3] ㅇㅇㅇ 97 2020.09.06
64757 이젠 진짜 졸업 하고 싶은데 [5] ㅇㅇ 214 2020.09.06
64756 토익점수 [6] 토익졸업하자 213 2020.09.06
64755 8월16일,30일 엘씨 난이도 비교해주세요 [6] 파이팅 579 2020.09.06
64754 16일 시험 [4] d 231 2020.09.06
64753 토익 고수님들 점수 분석 좀요 ..ㅠㅠ [5] 제발좀 가자 215 2020.09.06
64752 10월도 쪽박달인가요^^ [6] 417 2020.09.06
64751 해커스 인강을 통해 토익점수 달성! [4] 헐랭섹시한오징어 91 2020.09.06
64750 기초는 기초답게 토익문제 [4] 이건청초한유니콘 115 2020.09.06
64749 Nope, he’s in a secret! 사진 [2] Hig 232 2020.09.06
64748 점수예측 해주세요!! [5] ㅎㅋㅎㅋ 261 2020.09.06
64747 토익정답실시간확인 [3] ㅋㅎㅎ 246 2020.09.06
64746 900초반인데 학원 가면 많이 느나요? [4] 990 312 2020.09.06
64745 귀가 뚫렸다 안뚫렸다의 차이가 뭘까요? [5] 305 2020.09.06
64744 실시간채점 참고만하셈 [8] 조오오 532 2020.09.06
64743 이젠 진짜못하겟어요 돌아버릴거같아요 [9] 토익커 471 2020.09.06
64742 최근에 토익 스피킹 시험보신분들 [5] 스피킹시험 155 2020.09.06
64741 며칠 뒤에 나오겠지만서도.. [5] ㄴㄴㄴㄴㄴㄴ 332 2020.09.06
64740 LC보다 RC를 적게 틀리는게 더 좋죠? [4] ㅁㄷㄴ 342 2020.09.06
64739 이상길쌤 무료강의듣고 알씨 문제푸는데요 [5] Fv 124 2020.09.06
64738 토익점수환산기 중? 하? [4] 점수환산기 279 2020.09.06
64737 16일처럼 나오면 [5] 328 2020.09.06
64736 최근 시험 난이도 [3] ㅇㅇㅇㅇㅇ 294 2020.09.06
64735 천제2 LC 원래 이렇게 어려운가요..? [7] 1억짜리녹차라떼 267 2020.09.06
64734 노베이스..800점 [8] Zhab 360 2020.09.06
64733 그래머게이트웨이 떼고 토익스타트 무료강의 듣고있습니다. [3] 밍마 100 2020.09.06
64732 내가 예상한거보다 더 틀려서 점수 낮을까바 무서움 [4] 257 2020.09.06
64731 6월부터 쭉 토익 봤던 사람인데요 [4] ?? 407 2020.09.06
64730 점수 예측 부탁드려요! [5] 점수 예측 부탁드려요! 213 2020.09.06
64729 8.9보다 8.30이 더 짜게 나오려나요,... [6] d 772 2020.09.06
70,893개(137/157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