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23 -29 700가능합니까

700만 | 조회 497 | 추천 0
  • 2019.10.27
  • 글꼴
  • 확대
  • 축소
예상점수 710이라 무섭네요ㅠ
토익,토익인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1326 오늘이 대박? [2] 와우 488 2019.11.21
41325 이번주 셤 볼까요 말까요 [3] 고민고민 220 2019.11.21
41324 신기해서 점수 계속 확인하고 있어요 [7] ㅇㅇ 464 2019.11.21
41323 980이상은 어떻게 해야 맞는 거임? [4] 386 2019.11.21
41322 이번엔 950 넘길 기대했는데... 사진 [3] 앤디990 427 2019.11.21
41321 김동영쌤, 이상길쌤 수업방식 많이 다른가요? [2] JS 123 2019.11.21
41320 시립대 건축학과 토익점수 [2] 시립쓰 344 2019.11.21
41319 무슨 버그걸린것도아니고 2달쨰rc점수제자리 [3] dd 311 2019.11.21
41318 rc360 1000제 2? 3? [2] lamong 194 2019.11.21
41317 파트 5,6 vs 파트7 [3] 토익의 늪 228 2019.11.21
41316 점수가 생각보다 높게나와서 당황스럽네요 [2] ㅇㅇ 537 2019.11.21
41315 드디어 800 돌파 [1] 치킨귀신 162 2019.11.21
41314 500점 초반인데 600으로 가는 길 도와주세요 [1] 뉴뉴 174 2019.11.21
41313 655에서 750 ㅠㅠ [2] 750 288 2019.11.21
41312 원서접수 사진을 [2] 흐음 210 2019.11.21
41311 토익초짜 공부법질문드립니다.. [2] 초짜토익 77 2019.11.21
41310 900점 달성 [2] 피카피카츄 244 2019.11.21
41309 노베이스 2주일 독학 사진 [4] 또잉 461 2019.11.21
41308 와 드뎌 900넘어보네요 저도ㅜㅜ [2] ㅜㅜ 388 2019.11.21
41307 600따리 공부 조언 부탁해요ㅜㅜ 고수님들 ㅠㅠ [2] 600따리 189 2019.11.21
41306 드디어800넘겻네요!!! [2] 헤헿 344 2019.11.21
41305 이런 경우는 어떡해야 하나요 ? (800 후반 분들 조언 받습니다) 사진 [8] ㅇㅇ 294 2019.11.21
41304 모의토익인데 답을 모르겠어요 고수분들 정답..조ㅁ 맞춰봐주세요 사진 [5] 화이팅 ㄱㄴㅋ 137 2019.11.21
41303 첫토익... 조언 [1] 950가장 165 2019.11.21
41302 [펌] ★해커스어학원 정규반 2달 수강 후 975점! 공부 팁★ 사진 [2] 붕어싸만코 186 2019.11.21
41301 형용사자리 [5] 닷닷 182 2019.11.21
41300 860 --> 900 가려면 어떤 강의 듣는게 좋을까요? [3] 파이팅 273 2019.11.21
41299 토익 백분율 [2] 호빵떡 254 2019.11.21
41298 드디어 800 돌파요~~ [2] 호홍 222 2019.11.21
41297 토익 첨으로 800 넘었어요ㅠㅠ! 사진 [1] Nswillp 363 2019.11.21
45,226개(131/1508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영어 게시글 이벤트

실시간 정답확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