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전 오전 쳤는데 오후랑 시험이 똑 같죠? 문제 순서만 다른가요?

첫토익 | 조회 400 | 추천 0
  • 2019.10.27
  • 글꼴
  • 확대
  • 축소
아닌가 그럼 어떤 지문에 뭐가답 다 외워 갈텐데



뭐지...
토익보카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2027 모르면 모르는거 인정하고 빨리 넘어가야 되는데 [5] 359 2019.11.24
42026 오늘 그래서 난이도 상중하?? [7] 꼴등야구선수 751 2019.11.24
42025 죽이고싶었다... [7] 콧물남 558 2019.11.24
42024 Part7 연계지문 중에서 답아시는 분 [15] 안녕 973 2019.11.24
42023 나만 문장삽입 어려웠녀 [4] 나는냐는 406 2019.11.24
42022 파트6 마지막 저만 어려웠나요ㅠㅠㅠ [3] 토익끝내자 366 2019.11.24
42021 수지중 음질왜그럼?ㅋㅋㅋ [6] 194 2019.11.24
42020 팟6 2개틀렷지만? [3] 하하 328 2019.11.24
42019 lc 피트3 남자가일하는부서 어디에요? [9] 1234 1437 2019.11.24
42018 985 총평 [3] 4885 579 2019.11.24
42017 3년전 845점이었는데 [3] 중고신입 221 2019.11.24
42016 혹시 엘씨 20개 [6] 귱금 439 2019.11.24
42015 파트3 지도문제 여자는 샵 오픈해도 된다인가요? [8] ㅇㅇ 1000 2019.11.24
42014 이번토익!! [3] 배고픈보노보노 191 2019.11.24
42013 960 2년만에 토익 봣는데 [3] ㅇㅇ 261 2019.11.24
42012 파트7 180번부터 c로 찍었는데 ㅅㅂ [4] D 459 2019.11.24
42011 크레인에 대해 맞는거 차2대로나눠간다? [11] 궁금 1062 2019.11.24
42010 점수예상 LC -6,7 RC -14,15개 부탁해요 ㅠㅠ [6] ㅇㅇ 382 2019.11.24
42009 저번에 800이였는데 이번에 700으로 떨어질듯 [4] 325 2019.11.24
42008 이번에 알씨만 400나오려면 몇 문제 틀려야할까요 [2] 248 2019.11.24
42007 2년전 870이었고 간만에 봣는데 [3] ㅇㅇ 273 2019.11.24
42006 리스닝 공항 캐리어그림은 [7] 1234 1222 2019.11.24
42005 파트3 지도문제 여자가 전화건곳 어디냐 문제요 [5] ㅇㅇ 1042 2019.11.24
42004 팟 5에서만 5개 틀림 [4] 496 2019.11.24
42003 팟1 5번 [6] 팟1 515 2019.11.24
42002 팟5만 네개 틀렸네 [3] 245 2019.11.24
42001 910 따리의 오늘 토익 총평 사진 [8] 오링 678 2019.11.24
42000 해커스 토익 강의 후기 [2] 이윤강 122 2019.11.24
41999 940인데 오늘 LC 어려웠어요... [9] Kk 512 2019.11.24
41998 파트1 공항 캐리어 드는거 [11] 알려줘 1448 2019.11.24
45,927개(131/153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