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공무원 수강신청
닫기
이름
연락처
E-mail @
동의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1) 겨울방학 선착순 무료예약 신청에 따른 절차 진행, 혜택 발송 및 관련 문의 사항 응대
2) 이벤트 참여 내역 관리를 통한 혜택 중복 수령 방지 등
3) 광고성 정보 수신에 별도 동의한 자에 한하여 해커스어학원을 비롯한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 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 안내 등
신청자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 (해커스교육그룹 : 해커스인강, 해커스프렙, 해커스톡, 해커스중국어, 해커스일본어, 해커스잡, 해커스금융, 해커스임용, 해커스공무원, 해커스경찰, 해커스소방, 해커스공인중개사, 해커스주택관리사, 위더스교육, 위더스독학사, 해커스편입 등)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이메일 주소, 휴대폰번호
3. 개인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 수집한 개인정보는 수집 시로부터 1년간 이용하며, 내역관리를 위해 추가 1년을 보관한 후 파기합니다.
(총 2년 보유) 다만, 보유 및 이용기간 동안 개인정보 이용에 철회하시는 경우에는 그 즉시 파기합니다.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을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거부의 경우에는 겨울방학 선착순 무료예약 이벤트 신청이 제한됩니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5276 해커스 토익 실전 1000제 3단계 모의고사 1회 [1] 토린이 78 2020.11.09
65275 Part7 committee members지문 prize 문제? [1] 33 194 2020.11.09
65274 토익 마킹 고수분들 [1] 7급공무원 81 2020.11.09
65273 토익점수 985점 받기 위한 공부법 [1] 졸리운화석 242 2020.11.09
65272 11월8일토익 후기 [1] 인싸건전한립스틱 217 2020.11.09
65271 start new job vs conference [1] 242 2020.11.09
65270 토익준비기간은 보통 1달로 [1] 훌륭한슬라임 203 2020.11.09
65269 파트1에 5번 정답 b [1] ㅇㅇ 206 2020.11.09
65268 토익 6시 점수 [1] 잠자고싶다 286 2020.11.09
65267 한승태샘강의 [1] 한승태샘강의 76 2020.11.09
65266 9년만에보는 토익아재 [2] 토익아재형 162 2020.11.09
65265 점수환산기 [1] 122 2020.11.09
65264 134번 무게에 따라 다르다? [1] ㅇㅇ 296 2020.11.09
65263 첫토익 후기 [2] 솜솜 184 2020.11.09
65262 오늘 시험 lc -1/-3/-0/-1 rc -6/-1/-2 [2] ㅇㅇ 296 2020.11.09
65261 132번 allow users to 문제 [2] 아이 352 2020.11.09
65260 최근엘씨만점컷 [4] 390 2020.11.09
65259 Rc 논란 문제 총정리 [3] Ff 722 2020.11.09
65258 오늘 토익 하나 틀리면 [4] ?? 449 2020.11.09
65257 고수님들 점수 예측 부탁드려요 댓글 좀ㅠㅠ [3] ㅇㅇ 160 2020.11.09
65256 130 [3] ㅏㅏ 167 2020.11.09
65255 파트7 공부법 [2] 900 167 2020.11.09
65254 토익후기라고 하기는 뭐하지만 물토익은 아니지 않나요? [2] 챌린지하는페가수스 483 2020.11.09
65253 딱 700점 가능한가요?ㅠ [5] 다채로운파이 477 2020.11.09
65252 승태쌤 수업 보러 가고 싶네요 [2] 갓승태짱 90 2020.11.09
65251 11.8토익 lc 15 rc 18 [2] 800 414 2020.11.09
65250 6시발표.. 잠이 안와요ㅠ [4] 잠이안옴 459 2020.11.09
65249 넘나 어려운것 흐미 토익어렵 [2] 웅장한병아리 91 2020.11.09
65248 토익 넘 어려워요 다음에 기약해야 [1] 치밀한불가사리 116 2020.11.09
65247 199번이 뭐였음? [7] 199번 477 2020.11.09
65246 처음으로 독해 한 문제 빼고 다 풀었어요 !ㅠㅠ [4] 보라머핀 296 2020.11.09
65245 토익 환불규정 [3] 동깅 223 2020.11.09
65244 11월8일 첫토익 후기입니다 ㅋㅋㅋ [2] 치밀한점 326 2020.11.08
65243 팟3. 미술관관람시 무료로 나눠준건 무엇인가요? [4] 닭큐멘터리 586 2020.11.08
65242 그냥 푹자고 점수확인 [7] ㅇㅇ 484 2020.11.08
65241 오늘 토익 시험 난이도 [3] 보라해적 310 2020.11.08
65240 11월 8일 토익 시험 난이도ㅠㅠ [3] 얼쑤유명한악기 360 2020.11.08
65239 점수 [4] 토리니 203 2020.11.08
65238 900초반인데 다음 문제집 추천 [2] 너보단형광등 165 2020.11.08
65237 오늘같은난이도에서 Lc 450맞으려면 몇개정도 틀려야 할까유..? [1] dd 318 2020.11.08
65236 Conference Vs start a job , to acknowled... [2] 배재준 502 2020.11.08
65235 토익 엘씨 475-495 이신분들 [5] ㅇㅇ 412 2020.11.08
65234 오늘 시험 난이도 제가 느낀 바 입니다. [2] 깜찍한쿠키 534 2020.11.08
71,531개(140/159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보카마블_4월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