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198번 1234 그 고르는거

ㅇㅇ | 조회 878 | 추천 0
  • 2021.03.28
  • 글꼴
  • 확대
  • 축소
이사 서비스 뭐로 하셨나여?
1000제2_겨울방학1차
닫기
이름
연락처
E-mail @
동의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x
■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 본인 확인, 설명회 정보 안내 및 문의 응대, 통계자료 분석
- 해커스어학원 및 각 제휴사의 새로운 서비스, 각종 이벤트 등의 최신정보 제공 및 광고성 정보 제공
(제휴사 : 해커스유학, 해커스패스, 해커스영어, 챔프스터디, 해커스잡, 위더스)
- 2021년 7,8월 예비등록 신청 및 안내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3. 개인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 이용목적 달성 또는 신청자의 삭제요청 시까지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동의 거부 시 설명회 신청 등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광고를 위한 위탁
1. 개인정보 위탁 목적 :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이 제공하는 플랫폼을 이용한 광고 수행
2. 개인정보 수탁자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3. 참여자는 개인정보 위탁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동의를 하지 않으시는 경우 불이익은 없습니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20901 Part3,4 사진 [5] ㅜㅜ 131 2021.04.22
120900 나는 왜 안 되지?? 하시는 분들 보세요!(800이하 분들) [6] 토졸 253 2021.04.22
120899 Lc 리뷰할때 [7] ㅇㅇ 73 2021.04.22
120898 토익 고득점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4] 164 2021.04.22
120897 회사다니는 토익커입니다. 회사일 때문에 스트레스 받아서 공부가 안 되네요... [5] 오늘도힘들다 69 2021.04.22
120896 비가 올거 같은날씨에요. [5] 오늘은내가유치원생 48 2021.04.22
120895 620->725 그리고 질문있습니다. [6] 111 147 2021.04.22
120894 Lc -6 rc -6 이면 보통 몇점인가요? [5] ㅇㅇ 123 2021.04.22
120893 토익 학원 [5] 토익졸업제발 56 2021.04.22
120892 토익 모의고사 pdf 다운+750 걸리는 시간 [5] 웅냥 74 2021.04.22
120891 적중예상특강 3개째 보는중 [5] 누누리 90 2021.04.22
120890 토익RC 파트5 오답 줄이는 방법 있으신가용 [6] 오늘은내가사탕 108 2021.04.22
120889 토익800중반인데요 [5] ㅇㅇ 110 2021.04.22
120888 토익 이행시인데요 봐주세요 [5] 정글야스오 66 2021.04.22
120887 삼성 GSAT 이렇게 출제된다! [3] 채용알리미 78 2021.04.22
120886 성적보고 펑펑 울었어요... [5] ㅇㅇㅇㅇ 557 2021.04.22
120885 흐아 벌써 3일 뒤 토익시험이라니... [5] ㅁㅁㅁㅁ 78 2021.04.22
120884 확실히 쉬운문제 틀리니.. [5] 172 2021.04.22
120883 졸리네요; 딱 이시간때가 졸림 [5] 앙큼한복숭아 47 2021.04.22
120882 850점이면 잘하는건가요..? [5] 땅따 264 2021.04.22
120881 토익점수 고민이에요,,,,,,,, [5] ㅇㅇㅇㅇ 133 2021.04.22
120880 토익 졸업합니다~~ 첨부파일 [7] 토익졸업 315 2021.04.22
120879 읽기랑 듣기가 동시에 안돼요 ㅠㅠㅠㅠ  [6] 106 2021.04.22
120878 심각하게 문의(870점 전략) [5] 토졸하고픈 직장인 194 2021.04.22
120877 한 권으로 끝내는 해커스토익 700+(LC+RC) 청록색 책 수준 어느정... [6] 750제발 90 2021.04.22
120876 토익시험 때 몸 컨디션 [5] ??? 92 2021.04.22
120875 집중 안될 때 어떻게 하세요? [5] 뿜뿌링 100 2021.04.22
120874 아 오늘 토익성적 나오는 날이구나 [6] ! 166 2021.04.22
120873 토익성적 확인하신분 ??? [5] ㅠㅠ 283 2021.04.22
120872 pillow도 king-size, queen-size가 있나요?... 사진 [2] ㅂㅂ 46 2021.04.22
120871 토익950인데 토스lv7 1주일 가능할까요 [7] 인생합격 120 2021.04.22
120870 단기간내에 점수 올리려면 lc파세요 lc [5] lc파용 297 2021.04.22
120869 영어 단어 어플 추천 좀 해주세요 [5] 제이 74 2021.04.22
120868 4/11 토익시험 파트별로 몇개 틀렸는지 분석해드림 [142] 꿀빵 3193 2021.04.15
120867 토익 점수 발표날이네요. [5] 오늘은내가유치원생 122 2021.04.22
120866 토익 점수 만료 한 달 째.. [5] 철없는강아지 157 2021.04.22
120865 기분 좋네요!! 사진 [8] 대박 290 2021.04.22
120864 첫토익 910점 받았습니다 [6] ㅇㅇ 257 2021.04.22
120863 저 같은 분 없나요?? 환장 ㅠㅠ [11] ㅠㅠ 385 2021.04.22
120862 10점차로 900 못 넘다니ㅜ [5] 아쉽 197 2021.04.22
120861 첫토익 790나왔습니다 [6] 193 2021.04.22
120860 이정도면 몇개틀린걸까요? 사진 [5] 칠득이 277 2021.04.22
120859 첫 토익 755점 만족해요 ㅠㅠ [10] ㅇㅇ 172 2021.04.22
126,661개(129/2815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평생수강+전액환급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