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rc 시험볼 때 전략ㅠㅠ

ㅇㅇ | 조회 125 | 추천 0
  • 2021.03.26
  • 글꼴
  • 확대
  • 축소
팟5,6 시간도 오래걸리고 너무 약해요
그래서 시간재고 풀어보니까 대충 팟7은 20문제에서 25문제 버리고 오는거같은데
28일 시험에서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겠어요..
점수를 더 잘 받기 위해서는 정확도가 없어도 팟5,6를 20분만에 끝내야할까요..?
아니면  30분정도 걸려도 꼼꼼히  풀어야하는게 맞을까요..
알씨 250이 목표인데 조언 좀 해주세요 ㅠ ㅠㅠ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8619 으아 ㅠㅠ lc 팟4에서 2개 rc 팟5에서만 2개 나갔는데 [4] 토익졸업기원 233 2021.04.11
118618 정확한정답 [5] ㅇㅇ 626 2021.04.11
118617 107번 usually 다른 보기 뭐였나요? [4] ㅇㅇ 870 2021.04.11
118616 토익 끝내고 싶다 아자아자 화이팅 [2] 내가제일사과 59 2021.04.11
118615 900층 토익 후기 [4] 토익만점사슴 552 2021.04.11
118614 팥7에 cafe 어쩌구 지문이요 [9] 631 2021.04.11
118613 147 다운타운근처위치v다른사이즈 유닛 [2] ㅇㅇ 640 2021.04.11
118612 Lc part1 마지막 두 문제가 [3] 누가봐도우동 909 2021.04.11
118611 natural food store (vs) the farm [13] ㅇㅇ 708 2021.04.11
118610 169. new members requested the informati... [4] 알씨 448 2021.04.11
118609 팟7 첫번째 문제 147번 [7] 147 510 2021.04.11
118608 파트5 마지막 [2] 아악 180 2021.04.11
118607 점수예측 ㅠㅠ 850 가능할까요?? ㅠㅠ [4] 토린이 358 2021.04.11
118606 환산기 [3] 153 2021.04.11
118605 4/11 토익정답 126번 정정!! - 정답소녀  [5] 정답소녀 2790 2021.04.11
118604 진짜 미쳤나봐요 156번 [4] 으하 646 2021.04.11
118603 131번 144번 [1] 522 2021.04.11
118602 154번 [4] 154 701 2021.04.11
118601 듣기 집 정보 잘못말한거 먼가요 [6] 듣기에서 629 2021.04.11
118600 rc 풀때 배에서 꼬르륵 소리 나는거 정상인가여? [8] 점심김치우동먹었어요 319 2021.04.11
118599 아모르겠고 걍 킹받네ㅋㅋ [5] 354 2021.04.11
118598 166번 reduce dabt가 정답인가요?? [7] ㅇㅇ 1061 2021.04.11
118597 월촌중 08고사장 B3 자리 너때문에망함 [3] ㅡㅡ 531 2021.04.11
118596 빅플 어플!! [2] ㄹㅇㄴ 162 2021.04.11
118595 아니대체 세틀vs리페어 ㅋㅋ [14] ㅇㅇ 1182 2021.04.11
118594 149번 문제 왜 근무시간 컴퓨터 기록 못했냐 [6] 965 2021.04.11
118593 152번 [9] 410 2021.04.11
118592 151번 [6] ㅏㅏ 625 2021.04.11
118591 173번 문제 [4] 394 2021.04.11
118590 팟4 카페 빌려서 미팅 진행하는거? 미팅 목적이 뭔가요 [3] ㅎㅇ 1269 2021.04.11
118589 quite, considerably [5] 1199 2021.04.11
118588 끝나고 ets [9] ㅇㅇ 400 2021.04.11
118587 파트7에서 여자 토론토?? [7] 875 2021.04.11
118586 오늘 토익 체감난이도 [3] 토익4번째 517 2021.04.11
118585 팟6 139번 increasing 문제나 다른 선지 아시는분 [5] 쭉쭉 425 2021.04.11
118584 원래 카세트로 틀어주는 고사장은 이런가요? [11] ㅇㅇ 401 2021.04.11
118583 파트1 1번 holding a box [2] 토익4번째 385 2021.04.11
118582 by 가 (creating)답인 문제 다른 선지 뭐있었나요? [5] 알랴줘요ㅠ 268 2021.04.11
118581 팟1 파트1 첫번째 문제 기억 나는 분 ㅠㅠ [4] 젤소중한기념일 214 2021.04.11
118580 파트1 그 여자가 노트 보고 있고 나머지 사람 책꽂이에 있던문제 [2] ㄴㅇㅊ 487 2021.04.11
118579 다음부터는 현강을 들어야지 [5] 인강충 174 2021.04.11
118578 점수가 급한데.. 점수타파 하려면 ㅠㅠ [6] 동네주주 197 2021.04.11
118577 Lc packing high quality??문제 ㅜㅜ [2] 만점원해 625 2021.04.11
118576 점수 환산기 [4] 아 옛날이여 232 2021.04.11
118575 팟7 메시지문제 [4] ㅇㅇ 655 2021.04.11
124,379개(129/276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레이첼김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