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900넘는 분들

ㅇㅇ | 조회 267 | 추천 0
  • 2021.02.19
  • 글꼴
  • 확대
  • 축소
900 넘는 분들 알씨 푸실때 팟 7 176-200, 147-175, 팟6,팟5 이 순서대로 푸시는 분들 계신가요?

전 원래 순서대로 팟5부터 풀었는데 늘 시험때만 되면 시간이 부족해서 920을 넘어보지 못했어요 ㅠㅠㅠㅠ 팟7에서도 틀리지 말아야 할 것을 틀리구요 ㅠㅠㅠ

확실히 이렇게 풀면 효과가 있나요?
실전문제 풀어보니 틀리는 양이 확실히 줄어들기는 하는데,,, 긴장하지 않아 이러는 거 같아서 걱정이네요ㅠㅠ

2/28일날 시험으로 토졸하고 싶어요 르으허ㅓㅠㅠㅠ
최신인강_토익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2588 토익 독학하시는 분들 하루에 몇문제 푸세요? [6] 진짜 58 2021.03.26
112587 다시 약해지는 마음 굳게 먹고..  [5] 토로 33 2021.03.26
112586 학교 다니면서 하는 중인데 단어만 외워도 될까요? [5] 단어 38 2021.03.26
112585 원어민이 표현하는 "나 몰래" "너 몰래&qu... [2] 름름 24 2021.03.24
112584 어제 점수 안나온거 쿨하게 잊었습니다. [6] 부처 89 2021.03.26
112583 이번주가 벌써 토익시험일..  [5] 루루 30 2021.03.26
112582 word of mouth 입소문 [2] 재니 25 2021.03.24
112581 a knack for 재주, 요령 [2] 꾸엑 23 2021.03.24
112580 토익시험 언제 졸업할 수 있으까 ㅜ  [5] 30 2021.03.26
112579 오엠알 질문 [6] ㅇㅇㅇ 58 2021.03.26
112578 gsat [5] 울랄랄 37 2021.03.26
112577 재밌어요 추천 쫌 해야겠어요 [5] 폭풍의감독관 30 2021.03.26
112576 0원무제한패스 어떤가요??  [5] 고민 25 2021.03.26
112575 이제 토익 입문합니다!  [5] 도저언 32 2021.03.26
112574 단어공부 고민입니다  [5] 37 2021.03.26
112573 발음기호 질문 [4] ㅇㅇ 32 2021.03.26
112572 만점 욕심 진짜 제실력에 꿈도꾸지못할 욕심이라고 생각했는데 [6] ㅇㅇ 124 2021.03.26
112571 해커스 환산기 정확하네 사진 [5] ㅇㅇ 1457 2021.03.26
112570 노랭이 셤지 생성기 넘나 좋은 것...♥ 감사감사 [2] 룰루 71 2021.03.26
112569 lc어떻게해야될까요진짜 [5] lc답이없네 93 2021.03.26
112568 토익점수 한단계 더 오르기위해 [4] 이것이강아지 50 2021.03.26
112567 350점대중 승태쌤 강의 듣는 사람 [5] ㅎㅎ 84 2021.03.26
112566 노랭이 보카 질문이요 [5] 토익초보 79 2021.03.26
112565 지금 이시점에서 뭐해야할까요 [5] 유후 113 2021.03.26
112564 LC 450에서 정체... ㅠ [3] bb 111 2021.03.26
112563 토익lc짱 해커스 영어 짱 [3] 나는너의마들렌 37 2021.03.26
112562 한나쌤이 LC초보자인 저한테 더 맞는듯,,, [3] 리설 109 2021.03.26
112561 나도 드뎌 700 넘어따 !!!!! 사진 [10] ㅇㅇ 330 2021.03.26
112560 공부하기싫다 [5] 74 2021.03.26
112559 1200제 vs 1000제3 [7] ㅇㅇ 158 2021.03.26
112558 3월 적중예상특강 정답 [5] 코스가드 94 2021.03.26
112557 LC 점수 잘나오는 법 알려드림. [6] 곰돌이 286 2021.03.26
112556 토익문제풀이-990점 목표 [6] 결국은자두 144 2021.03.25
112555 단어 외우기 팁 알려주세요ㅠ [6] ccccccc 73 2021.03.25
112554 파트7 웹 에디터 job promotion인가 그거 답 뭐고름? [23] ㅇㅇ 2801 2021.03.14
112553 LC시간에 과연 RC를 얼마나 풀수있을까? 시간을 측정 해봤습니다 [8] 12 132 2021.03.25
112552 이제 현강 들은지 3주째인데 [6] ㄴㄷ 91 2021.03.25
112551 window 대박이다 [22] ㅇㅇ 4249 2021.03.14
112550 토익을 장기적으로 하면 안 좋나요? [8] ㅂㅂ 238 2021.03.25
112549 인강을 들으려는데 어떤게 좋을까요 사진 [11] 연이 64 2021.03.25
112548 내일모래 시험입니당 [7] 후하후하 115 2021.03.25
118,348개(129/263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영어 출첵이벤트 홍보배너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