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

점수환산예측 점요 ㅠㅠ

ㅇㅇ | 조회 163 | 추천 0
  • 2023.06.28
  • 글꼴
  • 확대
  • 축소
-28 -31인데 650은 넘을까요?

이번에 650 못넘으면 끝장인데 ㅠㅠ
해커스토익파랭이 무료인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9847 혹시 199번 답이 뭘까요 [11] 글쓴이 776 2023.08.06
39846 리스닝할때 연필로 긋는 사람 빼곤 다 괜찮았음 [4] ㅇㅇ 530 2023.08.06
39845 Lc part2 마지막 6문제 답 아는분? [2] ㄱㅁㅂㄱ 485 2023.08.06
39844 lc 역대급 [4] ㅇㅇ 578 2023.08.06
39843 Part 5 B가 연속으로 너무 많았는데 [8] 파트5555 1342 2023.08.06
39842 다틀렷네 미칭!! [3] 644 2023.08.06
39841 LC 마지막 2번째 지문 [2] 어어엉 281 2023.08.06
39840 LC 팟2 난이도 [3] yeop_99 475 2023.08.06
39839 오늘 전체적으로 어렵던데 [2] 리딩불아닐까요 704 2023.08.06
39838 이번 토익 [3] ㅇㅇ 407 2023.08.06
39837 토익 고수분들 [2] ysdnti21 362 2023.08.06
39836 오피셜로 복기 [2] 585 2023.08.06
39835 리스닝 마지막문제 스피커가 청중들한테 부탁한거 뭐였나요?ㅠㅠ [3] 으악 546 2023.08.06
39834 945따리의 8월 6일 시험후기 [2] 동영쌤체고조아 813 2023.08.06
39833 룰렛돌리세요 [1] 룰렛 218 2023.08.06
39832 rc 방심하다가 시간 신경 못ㅡ썼네 [2] . 420 2023.08.06
39831 시험에 진심인 사람 모이는 고사장은 에어컨 물어보지도않고 끔 [6] ㅇㅇ 651 2023.08.06
39830 토익 정답 업데이트중에 [2] ㅇㅇ 320 2023.08.06
39829 오늘 진짜 어렵네 파트5, 6, 7 레전드 [2] ㅇㅇ 1148 2023.08.06
39828 그 뭐냐 지문에 리버풀 보고 메사츄세츠 보기 찍었는데 답 뭐냐? [8] ㅋㅋㅋ 693 2023.08.06
39827 LC 직업 맞히는 문제!! 두개 답 아시는 분 ㅠㅠ [9] 룰루 987 2023.08.06
39826 최근 토익 6번 친 토익삽질러의 오늘 토익 평가 사진 [5] ㅇㅇ 931 2023.08.06
39825 감독관 무자비한 컴싸 … [2] 대방중 692 2023.08.06
39824 샌프란시스코에서 7년 살았던 사람의 두번째 토익 후기 [3] 23423 841 2023.08.06
39823 오늘 처음 토익 봤는데... [1] 사교적인전재준 300 2023.08.06
39822 파트1에 4번정답아시는분? [1] ㅇㅇ 385 2023.08.06
39821 알씨 ㅜ [3] ㅇㅇ 194 2023.08.06
39820 난이도 월케 어렵..? [2] 900초 563 2023.08.06
39819 124 번 open 뭐에요 [8] ㅇㅇ 1610 2023.08.06
39818 오늘Rc [2] ㅌㅇ 267 2023.08.06
39817 186-200 D로 밀었다 [4] Kkkk 894 2023.08.06
39816 파트5 첫장 전치사 문제 그거 뭐임 [5] ㅇㅇ 903 2023.08.06
39815 191~200 [3] . 774 2023.08.06
39814 850 토린이후기 [3] ㅇㅇ 556 2023.08.06
39813 답안지 라벨 [6] ㅇㅇ 281 2023.08.06
39812 LC는 걍 어렵고 RC는 파트7이 [1] 파트7 495 2023.08.06
39811 오늘 알씨 존나어려운거 맞음 [5] ㅇㅇ 980 2023.08.06
39810 텝스520점인데 오늘 첫토익본 소감 [4] ㅇㅇ 552 2023.08.06
39809 리딩 팥7 [1] 000 253 2023.08.06
39808 LC 여자 왜케 속삭임 [1] dddds 470 2023.08.06
39807 이번시험 난이도 어느정도였음? [3] 쿨한척하는보이그룹 863 2023.08.06
39806 ㅇㅇ [2] ㅇㅇ 140 2023.08.06
39805 최소한 예전점수라도 인증하고 입을 텁시다~!! [3] ㅇㅇ 390 2023.08.06
39804 7/30!!!!! 얼마나 나올까요 ? [1] ㅇㅇㅇㅇ 335 2023.08.06
39803 팟 2 연속으로 c랑 d나온부분 있었어? [3] ㅇㅇ 432 2023.08.06
97,582개(1284/216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