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영어 출첵이벤트 홍보배너

팟2 600명이 답인거 문제가 뭐였나요???

Dhuff | 조회 361 | 추천 0
  • 2021.03.28
  • 글꼴
  • 확대
  • 축소
ㅠㅠ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20278 미드로 영어공부, 프렌즈 대사로 영어공부해요~ [2] 파하하하하 26 2021.04.19
120277 3/28 성적표 [12] 토이기 256 2021.04.19
120276 lc rc 배점 어떤게 더 잘나오나요? [5] ? 78 2021.04.19
120275 생활영어회화 "비결"을 자연스럽게 표현해보자 [2] 오오 23 2021.04.19
120274 첫토익 0원반 [5] 나무 23 2021.04.19
120273 400초 엘씨 공부법 [5] ㅇㅇ 72 2021.04.19
120272 엘씨 집에서하면 왜 더 틀리냐 [5] ㅜㅜ 66 2021.04.19
120271 오늘의 생활 영어 표현 'Fallout' [2] 아이스 29 2021.04.19
120270 표희정 선생님 강의... [5] 호오 66 2021.04.19
120269 토익공부 은근 만만치 않네요 [5] 에휴 73 2021.04.19
120268 5월에 토익 시험보는 사람만 [5] ㅇㅇ 107 2021.04.19
120267 토익시험 일주일 전 공부 방법! [5] 77 73 2021.04.19
120266 토익500점에서 시작 [5] 후아 60 2021.04.19
120265 디렉션 나올 때 알씨 푸시나요? [6] 여러분 85 2021.04.19
120264 파트5에서 10개나 틀리는데 어쩌죠 [5] ㅠㅠ 84 2021.04.19
120263 인강들으면서 목표점수 달성 가능하겠죠? [5] 서현잉 24 2021.04.19
120262 배고프다~ 저녁 먹을때네요 [6] 오늘은내가유치원생 29 2021.04.19
120261 모고 풀때 시간 재고 푸시나영? [6] 원빈 38 2021.04.19
120260 단어랑 part7공부법 알려주세요 [5] 지독하다 41 2021.04.19
120259 천제1 풀기랑 파랭이 기본서 2회독하기.. [5] 미큑 37 2021.04.19
120258 빡센 토익 교재 문의 [5] ㅇㅇ 38 2021.04.19
120257 연습때랑만 똑같이 보고싶다 [5] ㅠㅠ 33 2021.04.19
120256 노랭이단어 500점이 봐도 괜츈함? [5] 밍키 63 2021.04.19
120255 한승태 김동영 표희정쌤 수업 [5] 즈모 54 2021.04.19
120254 토익 답적어오기 [5] 82 2021.04.19
120253 엘씨 파트3&4 [5] 리스닝 42 2021.04.19
120252 파랭이로 공부해도 될까영? [5] 국물조아 27 2021.04.19
120251 시간관리하는 방법 공유해주실분 [5] 13546 34 2021.04.19
120250 젤 싫어하는 파트만 남음 ㅠㅠ [5] 44 2021.04.19
120249 점점 자신이 없네요 ㅠ [5] 파이샤 44 2021.04.19
120248 팟5 실수 줄이고 싶은데.. [5] 당근색 37 2021.04.19
120247 흑흑 벌써 떨림 [5] ㅠㅠ 83 2021.04.19
120246 파트7이 유난히 약한데 강의 추천해주실분~~ [5] 추천 ㄱㄱ 32 2021.04.19
120245 LC파트 복습 보통 며칠안에 하세요? [6] 복습 48 2021.04.19
120244 800 기본서 추천좀용 [5] ㅠㅠ 23 2021.04.19
120243 점수 내일 나왔으면 좋겠네요 [6] 점수 91 2021.04.19
120242 토익 몇문제 푸세요? [5] ㄹㄷ 49 2021.04.19
120241 토익 입문 공부 해커스에서 시작하는데, 너무떨렸지만 , 벌써 100일이네... 사진 [5] LC왕이 될래요 40 2021.04.19
120240 매일실전 RC 좋아요 [6] ㄹㅇ 64 2021.04.19
120239 실토점수 궁금 [5] 토린이 81 2021.04.19
120238 엘씨 잘하시는 분들 [7] 63 2021.04.19
120237 파트5 동명사 투부정사 등 다 와우시나요 [5] 으하하 60 2021.04.19
120236 시험 일주일전 전략 [5] ㅜㅏ 64 2021.04.19
120235 토익 공부기간 어느정도로 잡고 공부하나요 [5] ㅡㅡ 42 2021.04.19
120234 첫토익 785점이고 이번에 830점 이상 목표로 하는데 [5] eun1279 78 2021.04.19
125,993개(128/280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