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독학하고 있는데 조언

레알당황 | 조회 239 | 추천 0
  • 2021.03.28
  • 글꼴
  • 확대
  • 축소
토익 독학하고 있는데 rc가 감이 안잡혀요ㅠㅠㅠㅠ어떻게 하면 되나요...? lc는 400대인데 rc는 100점대네요......
단어 노랭이 4회독 째이구요...

※ 이 후기는 5월 9일 토익 시험일 게시글&댓글쓰기 이벤트 참여자가 작성한 후기입니다.

인강후기 배너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8113 토익LC 왜이렇게 빠른가..,. [5] 내가만약백두산 697 2021.04.11
118112 정답 확인하시는 분들 [7] 토이커 416 2021.04.11
118111 요즘 토익 어때? [7] 썬크림잊지마 337 2021.04.11
118110 정답소녀님 저희 대신 수고해주셔서 고맙습니다~ [9] 토익6년만 658 2021.04.11
118109 해커스 1000제 3 풀면 확실히 도움 되나요?????ㅜㅜ [6] 끄앙 355 2021.04.11
118108 처음치는 토익 !!!! [7] 토익 600점 225 2021.04.11
118107 단일에서 기사중 [9] 토익123 302 2021.04.11
118106 점수예측 [7] ㅇㅇ 315 2021.04.11
118105 토익 독학 , 토익 공부 [6] 내가제일연필 175 2021.04.11
118104 Lc 만점컷 [5] Djdj 568 2021.04.11
118103 토익RC만 7/3/6 개 나갔는데 430 안되겟됴ㅜㅜ [4] 토토익스 638 2021.04.11
118102 논란 되는건 다 틀렸네... [6] ㅠㅠ 689 2021.04.11
118101 리페어 세틀 [6] 어이 411 2021.04.11
118100 해커스 꼭 돈 주고 [6] 독학러 248 2021.04.11
118099 토익 답 어떻게 적어서 나오는건가요? [7] 토익나라 485 2021.04.11
118098 평균 뭐임? [6] 600 2021.04.11
118097 시험기간 대학생빠지면 [7] 614 2021.04.11
118096 -12,-12 점수 예상 부탁드려요.. ㅠㅠ [5] ㅠㅠ 435 2021.04.11
118095 오늘 문헌중 3고사장 중간에 화내면서 나가신분 뭐죠? [7] 고득점을 위해 668 2021.04.11
118094 팟7에서 가구 전자제품 / 컴퓨터모니터 디바이스? [7] 토리니 362 2021.04.11
118093 나는 rc어려웠는데 [5] 아이고 419 2021.04.11
118092 리스닝 -20 리딩 -5 예상 [7] 900을 향해 476 2021.04.11
118091 Part1 5번 정답 보기요 ㅠㅠㅠㅠㅠ [5] 쩨쩨쩨 380 2021.04.11
118090 190번은 논란이 왜 안될까요 [9] 980 806 2021.04.11
118089 토익후기후기훅후기~~~ [4] 내가제일개구리 262 2021.04.11
118088 RC -5/-3/-1 점수 예측좀여ㅠㅠㅠㅠ [6] ㅠㅠ 349 2021.04.11
118087 팟7 157번 [4] 야호 346 2021.04.11
118086 part7만 2-3개 나가면 몇 점...?? [2] ppp 433 2021.04.11
118085 profits 보기중에 profiting 있었나요? [4] rrr 332 2021.04.11
118084 토익졸업하고싶어요 [4] 토익졸업가능? 153 2021.04.11
118083 파트1 2개틀리신분있나요 [4] 아오 494 2021.04.11
118082 170번 [3] 제발 900 265 2021.04.11
118081 저두 한 번만 ,, 0/4/3/3 3/1/6 [4] 아오 333 2021.04.11
118080 154번 카페 리모델링 [3] 472 2021.04.11
118079 166번 [4] 제발 900 248 2021.04.11
118078 165번 [4] 제발 900 193 2021.04.11
118077 131번 빵가게 [4] df 322 2021.04.11
118076 0/4/5/6/6/5/4 [3] ㅇㅇ 243 2021.04.11
118075 이번 시험은 확실히 [4] ㅋㅋㅋ 652 2021.04.11
118074 리스닝이 많이 어려워졌네요 [4] 알수없는안약 453 2021.04.11
118073 187번 [4] ㅠㅠ 234 2021.04.11
118072 meet 동의어 [6] 551 2021.04.11
118071 정답소녀님 Lc두 해주실까요 ..!? [5] ㅇㅇ 539 2021.04.11
123,828개(128/275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인강 프리미엄 모의고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