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영어 출첵이벤트 홍보배너

파트1 들으면서 망했다고 생각했는데

향기나는센스 | 조회 647 | 추천 0
  • 2021.03.28
  • 글꼴
  • 확대
  • 축소
채점해보니 다행히 파트1은 다 맞았네요ㅠㅠ
도대체 이 호주오빠, 영국 언니는 뭐라고 말하고 있는 건지 하나도 못 알아 듣겠고, 뭘 듣더라도 내가 제대로 들은 게 맞는지 계속 의심 또 의심하면서 답 체크했는데 다 맞아서 기분이 좋네요 ㅎㅎㅎㅎ
특히 파트1 창문이랑 사다리차 같은 거 나와있는 문제...진짜 단어고 뭐고 하나도 안 들려서 냅다 찍었거든요ㅋㅋㅋ

RC까지 다 적어오고 싶었는데 시간이 없어 아쉽게도 Part 3까지만 정답을 적어와서 Part 4랑 RC는 정답 확인을 제대로 못 해보긴 했는데 part 2에서도 꽤 틀려서 점수는 기대 안 하는 걸로....^^
개인적으로 LC에서 Part 2가 가장 어렵고 짜증나는 파트인 것 같아요ㅠㅠㅠ

이번에 오랜만에 토익 시험본건데 성우들이 너무 웅얼웅얼 거리는 것 같고, 덕분에 발음도 잘 안들려서 시작부터 멘붕온 거 겨우 붙잡고 푼 것 만으로 잘했다고 생각하려구요ㅠㅠㅋㅋㅋㅋ

이번에는 꼭 토익 800점 넘고 싶다는 목표로 도전한건데 왠지 안될 것 같기도 하고... 
간당간당하게 넘을 것 같기도 한데 제발 넘었으면 좋겠네요...!
물론 최종 목표는 900점 이상이라 더 열심히 공부해서 몇 번 더 시험을 볼 생각이긴한데 이번에 800만 넘으면 정말 소원이 없겠어요^0^....

아직 다음 시험을 언제 볼지 정하지는 않았지만 그때까지 영어 단어도 매일 매일 외우고, 부족한 Part 5 점수도 더 올리기 위해 문법도 열심히 공부하고, LC도 꾸준히 하면서 호주오빠 영국언니 발음까지 마스터해야겠다고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생각했네요ㅎㅎㅎ

아 근데, 원래 토익 시험볼 때 가방을 교실 맨 앞에 모아뒀었나요?
저번 시험에서는 안그랬던 것 같은데 오늘 갑자기 가방을 맨 앞에 내라고 하셔서 조금 놀랐어요
원래 이렇게 진행했는데 제 기억에 없는 건지, 아니면 이번에만 그런건지 궁금하네요!

어쨌든 비도 오는 날 힘들게 토익 시험 보신 다른 분들도 모두 수고하셨고, 모두 모두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
빨리 4월 8일이 오면 좋겠어요~~~

※ 이 후기는 5월 9일 토익 시험일 게시글&댓글쓰기 이벤트 참여자가 작성한 후기입니다.

인강후기 배너
토익 mp3 무료배포
닫기
이름
연락처
E-mail @
동의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x
■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 본인 확인, 설명회 정보 안내 및 문의 응대, 통계자료 분석
- 해커스어학원 및 각 제휴사의 새로운 서비스, 각종 이벤트 등의 최신정보 제공 및 광고성 정보 제공
(제휴사 : 해커스유학, 해커스패스, 해커스영어, 챔프스터디, 해커스잡, 위더스)
- 2021년 7,8월 예비등록 신청 및 안내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3. 개인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 이용목적 달성 또는 신청자의 삭제요청 시까지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동의 거부 시 설명회 신청 등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광고를 위한 위탁
1. 개인정보 위탁 목적 :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이 제공하는 플랫폼을 이용한 광고 수행
2. 개인정보 수탁자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3. 참여자는 개인정보 위탁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동의를 하지 않으시는 경우 불이익은 없습니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20676 잠안올거같애서 소주1병중,,,, [6] 무야호낼아침외치길 176 2021.04.21
120675 토익공부를 7년만에 다시 도전하네요.. [6] 화난벚꽃 67 2021.04.21
120674 발표 12시간전 카톡 [16] ㅌㄹㅇ 625 2021.04.21
120673 입문반 기초반 [5] 곰돌이 47 2021.04.21
120672 제발 [9] ㅇㅇ 145 2021.04.21
120671 점수 또 망했겠네 [5] ㅇㅇ 349 2021.04.21
120670 오늘의 표현 - word of mouth 입소문 [2] 햄찌 46 2021.04.21
120669 해커스인강 첫토익 하드캐리 0원반 후기 사진 [5] 문호원 52 2021.04.21
120668 파랭이 vs 중급교재 [5] ㅠㅠ 62 2021.04.21
120667 다들 공부 안될때 뭐하세요? [6] 초코빵 108 2021.04.21
120666 생활영어표현 한마디 - picky 까다로운 [2] 리액션 27 2021.04.21
120665 한승태쌤 강의 중 제일 도움된 건.. [5] 눈물이흘러 113 2021.04.21
120664 내일 점수 예측 [6] 예측 376 2021.04.21
120663 토익강의 완전히 좋아요 해커스짱 [5] 스릴있는치타 22 2021.04.21
120662 문법 진짜 어떻게 하지.. [6] 오마이캇 60 2021.04.21
120661 진짜 실화냐 [6] 치킨좋아요 216 2021.04.21
120660 디테일한 영어표현 한마디 - a replacement for 땜빵, 대체... [2] 댄저 28 2021.04.21
120659 고사장에서 정답 적어가다가 들켜서 [11] ㅇㅇ 326 2021.04.21
120658 시험이 코앞인데 [5] 치즈샌드 40 2021.04.21
120657 4.11. 일요일 토익 점수예측 부탁드립니다. [5] 5월 안에 졸업 282 2021.04.21
120656 팟7 팁 알려주실분 [5] 창문에비가내리네 75 2021.04.21
120655 get ahold of 연락이 닿다 [2] 위갓댓 28 2021.04.21
120654 기본기 있다는 기준이 머에여?? [5] 기본 117 2021.04.21
120653 4/11 점수예측 ㅠㅠ [6] ㅇㅇ 314 2021.04.21
120652 700목표인데 보통 팟3 몇개틀리세요,,?? [5] ㅠㅠ 160 2021.04.21
120651 Call out on ~을 혼내다, 비난하다 [2] 트랙 32 2021.04.21
120650 보통 하루에 공부시간 어떻게되세요? [5] 75 2021.04.21
120649 there is no use 소용없다, 의미없다 [2] 레몬 44 2021.04.21
120648 노베로 시작해서 900 후반 달성하신 분 계신가요 [5] 토익졸업 146 2021.04.21
120647 전치사 into로 배워보는 생활영어 한마디 - talk into 설득하다... [2] 츄츄 21 2021.04.21
120646 Rc 논란문제답 [7] ㅇㅇ 358 2021.04.21
120645 RC 리뷰방법좀 알려주세요 부탁드려요 [5] 토린이탈출하기 80 2021.04.21
120644 Settle repair [7] Dd 188 2021.04.21
120643 Lc 흠.. [5] 86 2021.04.21
120642 내일 rc는 팟7에서 틀린 문제가 관건일겁니다 [5] ㅣㅣ 211 2021.04.21
120641 근데 별로 기대도 안되네 [6] ㅠㅠ 147 2021.04.21
120640 3/28 lc 480러입니다 내일 lc 염전 예측해봅니다 [7] 299 2021.04.21
120639 11일점수예상 [11] ㅇㅇ 283 2021.04.21
120638 '발생하다', '(어떤일이) 일어나다'를 센스있게 원어민처럼 표현해 보기... [2] 지로 43 2021.04.21
120637 내일 점수 [6] 으아 179 2021.04.21
120636 lc랑 rc중에 유리한거 [6] 140 2021.04.21
120635 ㅜㅜ 답변들 감사합니다 노랭이보카 [5] 토익스타트ㅜ 55 2021.04.21
120634 -11 [8] 헤헤 146 2021.04.21
120633 토익스타트 강의 및 거기나오는 단어 만가지고 토익 몇점 나올까요? [5] 토익스타트ㅜ 42 2021.04.21
126,391개(128/280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조성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