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왕기초 인강 수강료지원

진짜 lc 쉐도잉하다보면

ㅇㅇ | 조회 232 | 추천 0
  • 2021.03.26
  • 글꼴
  • 확대
  • 축소
말을 하면서 하니까 진짜 기빨리네요 
지금 거의 네시간째인데 실력이 늘고있는건지 마는건지도 모르고
네시간째 넘 힘들어여.. 그만하고싶다ㅠㅠ..하 
토익스피킹 점수예측풀서비스
닫기
이름
연락처
E-mail @
동의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x
■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 본인 확인, 설명회 정보 안내 및 문의 응대, 통계자료 분석
- 해커스어학원 및 각 제휴사의 새로운 서비스, 각종 이벤트 등의 최신정보 제공 및 광고성 정보 제공
(제휴사 : 해커스유학, 해커스패스, 해커스영어, 챔프스터디, 해커스잡, 위더스)
- 2021년 7,8월 예비등록 신청 및 안내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3. 개인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 이용목적 달성 또는 신청자의 삭제요청 시까지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동의 거부 시 설명회 신청 등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광고를 위한 위탁
1. 개인정보 위탁 목적 :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이 제공하는 플랫폼을 이용한 광고 수행
2. 개인정보 수탁자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3. 참여자는 개인정보 위탁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동의를 하지 않으시는 경우 불이익은 없습니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20745 2주만에 100점 올릴 수 있을까요.. [5] ㅇㅇ 242 2021.04.22
120744 헐 ㅠㅠ lc 490 이라니... [5] ㅇㅇ 548 2021.04.22
120743 5점 아쉽네요 사진 [5] 직장인 401 2021.04.22
120742 아니 4/11일 시험점수 [5] 와 나 어떡해 590 2021.04.22
120741 오늘 점수 [5] 쪼롱 373 2021.04.22
120740 시험장 난이도 [6] 시부레 253 2021.04.22
120739 저 드디어 졸업합니다 자랑할데가없어서 ..여기에함 [7] 난 진짜 너무좋아 448 2021.04.22
120738 저도 드디어 토졸입니다ㅠㅠㅠㅠㅠ [6] 드뎌토졸 623 2021.04.22
120737 지긋지긋 ㅠㅠ [6] 하라 295 2021.04.22
120736 4월토익 [5] 4월11일 406 2021.04.22
120735 아니 점수가 [6] 토이커 653 2021.04.22
120734 LC 480인데 몇개 틀렷을까요 [5] 603 2021.04.22
120733 쏠티하네요 [5] 염전 484 2021.04.22
120732 다들 어때요? 염전? [5] ㅠㅠ 998 2021.04.22
120731 Lc 대박 rc 염전 같은데.. [10] 1414 2021.04.22
120730 첫토익 딱 800 나오네요 .. [6] 제발제발제 569 2021.04.22
120729 토졸이다!!!!!!!!! [5] 잔다 426 2021.04.22
120728 이점수 보려고 밤새 기다렸나... [5] 에휴 750 2021.04.22
120727 토졸할까요? 사진 [5] 취린이 402 2021.04.22
120726 점수 진짜 안오르네여 사진 [9] 점수가안올라 2033 2021.04.22
120725 신은나를버렸다 [6] 뿡뿡이 386 2021.04.22
120724 첫토익 920인데 이번주시험에서 980까지올릴수있을까요 [6] 토린 301 2021.04.22
120723 딱 10점... [5] 405 2021.04.22
120722 아 짜증나 사진 [5] dd 673 2021.04.22
120721 너무아쉽고 사진 [5] 608 2021.04.22
120720 아 드디어 [5] ㅎㅎ 384 2021.04.22
120719 환산기 정확도 [5] 야야 537 2021.04.22
120718 이번토익 사진 [7] 토익만죰맞고싶오용 549 2021.04.22
120717 제발제발제발 [2] 제발 294 2021.04.22
120716 괜히긴장되니까 점수나올때까지 [1] 긴장 213 2021.04.22
120715 오늘 발표나오는 토익 점수 기대 하지도 않는다 [1] ㄱㄷㄱㅈ 332 2021.04.22
120714 옷 긴장된다 [1] 12 65 2021.04.22
120713 다들저와같으시군요 [2] ㄹㄹ 231 2021.04.22
120712 제발 웃을수잇길.. [1] ㅇㅇ 114 2021.04.22
120711 너무떨려서 [2] 133 2021.04.22
120710 40분남았쪄용 [2] 쓰니입니다 123 2021.04.22
120709 시험이 어려운게 좋은건가요 [2] 야호 267 2021.04.22
120708 점수 잘나오길 [1] 제발 99 2021.04.22
120707 이번에도 [1] 990 123 2021.04.22
120706 해커스 강의 추천좀ㅠㅠ [2] 도와주세요 81 2021.04.22
120705 혹시 성적발표땜에 잠 못자는 분 계신가여 [3] 12 221 2021.04.22
120704 저 왤케 떨리져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 호애앵 136 2021.04.22
120703 4시간뒤면 성적나오는디 [1] 202 2021.04.22
126,460개(128/281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인강 토익 스펙완성 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