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왕기초 인강 수강료지원

해커스 정규반이건 중급반이건 단어시험 보나요?

단어짱 | 조회 99 | 추천 1
  • 2021.02.23
  • 글꼴
  • 확대
  • 축소
보카 일정량 암기해서 선생님들이 시험도 보게하시나요?

아니면 본인이 스터디 참여해서 외워야하나요?
RC,LC,실전문제,이벤트,출석체크,출첵이벤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4643 900넘나요?-10/-13 [4] 610 2021.03.28
114642 엘씨 어휘 문제중에 무슨 withdrawal 나오는 문제 답 뭔가요 [5] 아닌데원빈 960 2021.03.28
114641 RC 15개 정도 틀린거같은데 [2] 으아앍 473 2021.03.28
114640 101번문제랑 none/no one / nothing 나오던 문제 [7] 845 2021.03.28
114639 팟5 너무 어려웠어요 owns keeps does goes [10] ㅠㅠ700 1213 2021.03.28
114638 여자 주방에 수납장 문제 파트1 [7] ㅇㅇ 792 2021.03.28
114637 결과나올때 [4] 철이없던마킹 301 2021.03.28
114636 오늘 시험은 진짜 역대급이네요 [7] ㅇㅇ 1494 2021.03.28
114635 근데 고수님덜아 스피커가 머리 바로 위인 경우는 자리 못바꿔요? 자기 운... [3] 동구라미 225 2021.03.28
114634 LC P3 보석문제 정답 [7] 보석 650 2021.03.28
114633 RC 동의어 문제 [6] ㅇㅇㅇㅇ 853 2021.03.28
114632 엘씨 파트1 문제 6!!!!!!! [5] 미스터브레드 548 2021.03.28
114631 파트5 approval 답 뭔가요? [12] ㅇㅇ 1490 2021.03.28
114630 이번 800컷 몇개일까요? [1] ㅇㅇㅋ 489 2021.03.28
114629 모두들 점수 잘 나올거에요 푹쉬어요 [2] ㅜㅝ 121 2021.03.28
114628 토익 점수가 잘못 나오기도 하나요?;;; 억울하네요 [2] ㅇㅇㅇ 440 2021.03.28
114627 3/28 토익 저만 어려웠나요 헷갈리는거 왜이리 많음..? [2] 짠맛비누 575 2021.03.28
114626 다들 시험 [1] ㅇㅇ 97 2021.03.28
114625 토익 감독관분이 [4] 리리 587 2021.03.28
114624 파트6답 [6] 파트6 답 450 2021.03.28
114623 within, above, when 답 뭐임 [4] ㅇㅇ 1445 2021.03.28
114622 리스닝 세개틀리면 [5] dma 494 2021.03.28
114621 토익 처음본 초보인데 생각보다 문법문제가 없네요? [3] 와토익첨 426 2021.03.28
114620 Lc [4] 오늘 351 2021.03.28
114619 LC gardener interior? [12] 럳우어야ㅏ 1448 2021.03.28
114618 팟1 복사기 문제가 2번인가요? [3] 뚠두 735 2021.03.28
114617 195번 답이요 900이상 분들만 [17] ㅇㅇ 1344 2021.03.28
114616 문래중학교 스피커 엄청 울리네요 [2] 어려워~ 191 2021.03.28
114615 남자 usually does a good job? [8] . 1290 2021.03.28
114614 [12] 195번 632 2021.03.28
114613 리스닝 파트4 [5] 573 2021.03.28
114612 steel output임 사진 [4] ddd 1347 2021.03.28
114611 만점 받으려 시험 봤습니다. [6] 3/14 980 662 2021.03.28
114610 Rc box, tea bag 답 몬가요? [10] Su 1501 2021.03.28
114609 파트1 신발끈묶는 사진 답 뭔가요 [8] ㅇㅇ 979 2021.03.28
114608 RC 사무실 구하는 문제 [7] ㅇㅇ 1053 2021.03.28
114607 첫 토익 시험 전에 문제 익힐겸 [2] 토린이 216 2021.03.28
114606 Lc기둥 [2] ㅇㅇ 372 2021.03.28
114605 엘씨에 궂은날씨 [8] 엘씨 날씨 709 2021.03.28
114604 생애 첫 토익 시원하게 [4] 토린이 330 2021.03.28
120,358개(128/2675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평생수강+전액환급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