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 700점이 필요한데 답을 안적어와서 몇점인지 모릅니다

토익고민 | 조회 320 | 추천 0
  • 2021.02.22
  • 글꼴
  • 확대
  • 축소
근데 불안은하고...lc답 봤는데 솔직히 제가 뭐찍었는지 기억이 안나요.28일 시험 신청할까말까 고민중...3월까지 필요해서요
공무원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5251 Low doorway? [5] ㅁㅁ 530 2021.03.28
115250 -19 / -20 [3] 241 2021.03.28
115249 LC -12 RC -19 [4] 알려주세옹 208 2021.03.28
115248 57번 to show surprise [5] 421 2021.03.28
115247 -12 -30 [3] 모모 165 2021.03.28
115246 다같이 틀리는걸 틀리기 vs 다 맞는걸 나만 틀리기 [3] ㅊㅇ 456 2021.03.28
115245 6번 [3] 6번 115 2021.03.28
115244 팟7 많이 언급됐던 문제 이것들말고 뭐뭐 있었나요? [2] ㅇㅇ 434 2021.03.28
115243 lc-25 rc-20 [3] 졸업하장 326 2021.03.28
115242 97 get ID badge 다른보기 기억나시나요 [3] ㄱㄷ그그 459 2021.03.28
115241 이번에 800컷 몇개같음? [4] 영어 588 2021.03.28
115240 팟6-144 [2] ㅇㅇ 177 2021.03.28
115239 everybody 다른 보기 기억나시나요? [6] ㅇㅇㅇㅇ 383 2021.03.28
115238 제발 팟2 ㅠㅠ [3] 통뼈맨투맨 184 2021.03.28
115237 Lc 62번대 10시 15분? [4] 랄리 227 2021.03.28
115236 와...파트2에서 삽질 거하게 했네요 [5] ㅇㅇ 885 2021.03.28
115235 점수환산 난이도 뭘로 보셨나요? [7] ㄱㄷㄴㄷ 297 2021.03.28
115234 어려운거랑 쉬운거 맞는거 중에 뭐가 점수 더 잘주나요? [5] he 324 2021.03.28
115233 -2/-1 [5] 구디 144 2021.03.28
115232 Lc -6, Rc-13 점수 [7] 아아아 308 2021.03.28
115231 3월 28일 토익 후기.. [6] 속좁은울집공주 705 2021.03.28
115230 be monitered 분명히 했는데 왜 틀렸다고 나오지 [2] ㅇㅇ 603 2021.03.28
115229 -3/-4... 몇점정도될까요 ㅠㅜ [2] 토익커 254 2021.03.28
115228 몇점 나올까요 [2] 얼마 116 2021.03.28
115227 -1/-6이 거의 확실힌 것 깉은데 [6] ㅇㅇ 247 2021.03.28
115226 part4 99번 보기 [6] 제주영귤 310 2021.03.28
115225 팟2 600명이 답인거 문제가 뭐였나요??? [5] Dhuff 333 2021.03.28
115224 팟3 목걸이 문제 있잖아요??? [3] ㅣㅣ 244 2021.03.28
115223 [3월 28일 토익시험] RC 410점이다아...! [4] 향기나는스프 758 2021.03.28
115222 토린이 점수 얼마일까요 [5] 에라라라러 143 2021.03.28
115221 LC -17 RC -16 얼마정도 나올까요...?? [7] ㅋㅋ 358 2021.03.28
115220 보기 higher education 인거 왜 답이에요? [14] ㅡㅡ 2288 2021.03.28
115219 RC 난이도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5] ㅇㅇ 548 2021.03.28
115218 저번보다 쉬웠다고 생각했는데 [4] 졸업할래 375 2021.03.28
115217 토익 2달반만에 탈출합니다 [8] 레몬맛트리트먼트 464 2021.03.28
115216 대박달이라는 기준으로 700점 맞으려면 최대 몇개까지 틀려도 가능할까요 [6] ㅁㅁ 371 2021.03.28
115215 700초반인데 한 달 안에 800점대 가능할까요ㅠ 사진 [8] dd 295 2021.03.28
115214 해커스 다니고 시험보니 확실히 달라진거같아요  [5] 도손 260 2021.03.28
115213 요번rc난이도 [7] ㅇㅇ 491 2021.03.28
115212 오늘기준 700 [8] 칠빵 398 2021.03.28
115211 답 적어오시는 분들 너무 대단해요 [8] 민초나무초코열매 565 2021.03.28
120,966개(128/268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고득점 달성 스토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