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오늘 780~90 예상 1주일후 시험에서

| 조회 334 | 추천 0
  • 2021.02.21
  • 글꼴
  • 확대
  • 축소
800넘으려면

lc 공부에 70프로 몰빵하는게 나을가요?

lc 440점
rc 350점
정도 받은듯.. ㅠㅠㅠ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4086 이번 시험 괜히 신청했나? [6] 500미만 325 2021.03.26
114085 한 번만 기회를 줘 영어로? [3] 찬스 49 2021.03.26
114084 역시 인강듣길 잘한듯요 [7] 끄하 107 2021.03.26
114083 안녕하세요 저의 토익공부법입니다. [6] 앙큼한탕수육 119 2021.03.26
114082 700+반(교재 제공) - 한 권으로 끝내는 해커스 토익 700+ (LC... [5] 홍석진 64 2021.03.26
114081 해커스편입에서 문자왔는데 크리스피 도넛준답니다. -편입합격생 [5] 클라우드 70 2021.03.26
114080 14일 보고 28일 [6] ddg 295 2021.03.26
114079 토익 학원에서 관리받는 분들 [6] ㅇㅇ 116 2021.03.26
114078 CJ 올리브영 채용시작했는데 서류 넣으신분.. [5] 으지니 114 2021.03.26
114077 LC 공부할 때 어디서해요? [7] 엘씨 공부 112 2021.03.26
114076 '(말로) 띄워주다'를 회사에서 어떻게 표현할까? 'Talk up'! [2] 다시 15 2021.03.26
114075 3/28 토익시험 대비 꼭 외워야할 빈출단어 모음.zip 첨부파일 [7] 와우네 290 2021.03.26
114074 팟7 공부법 알려주실 분 [6] ㅠㅠ 82 2021.03.26
114073 드디어 들려요ㅠ [6] 감격쓰 109 2021.03.26
114072 'Hit a nerve'! 직장인들을 위한 정확한 비즈니스영어회화 표현!... [2] 일이삼사오 28 2021.03.26
114071 토익이 수능영어 보다 어렵던데.. [5] 근데 183 2021.03.26
114070 꽃피는 4월에도 토익공부하고 있겠지.. [5] ㅇㅇ 81 2021.03.26
114069 문법 갑자기 안풀리는데 멘붕.. [5] 44 2021.03.26
114068 Big time 완전, 제대로 [2] 타임 30 2021.03.26
114067 엘씨 실력을 잘모르겠어요 [8] ㅇㅇ 90 2021.03.26
114066 문장 맨앞에 [6] 토린이 56 2021.03.26
114065 토익 47일차 수강후기 [5] 송봉섭 44 2021.03.26
114064 그래도 해커스토익에서 나온교재로 제일 효과를 본듯하네요 [5] 8618 81 2021.03.26
114063 진짜 lc 쉐도잉하다보면 [10] ㅇㅇ 190 2021.03.26
114062 아 시간부족 [5] 제발 108 2021.03.26
114061 낼모래 시험인데 [5] 혹시 97 2021.03.26
114060 rub off on 물들이다, 영향을 끼치다 [2] 아메리카노 45 2021.03.26
114059 휴학했어요 [5] 80 2021.03.26
114058 동기부여가 떨어져서 뜨거워지지가 않네요 ㅜㅜ [5] 빙빙빙돌아 104 2021.03.26
114057 700점 넘는 법 [5] ㅠㅠ 171 2021.03.26
114056 모르겠어? 영어로 이렇게 말해요! [2] 30 2021.03.26
114055 내가 4월부터는 토익에 올인한다 [5] 홧팅 65 2021.03.26
114054 방금 아빠한테 초콜릿받았어요 [5] 59 2021.03.26
114053 중급반? 모의고사 집중반? [6] ㅠㅠ 56 2021.03.26
114052 천제2랑 빨갱이중에 [5] 51 2021.03.26
114051 나 이게 진짜 궁금해! 영어로? [2] 내일토요일 37 2021.03.26
114050 팟3 4 리뷰법 [5] . 105 2021.03.26
114049 800후반이 950점받으려면 [5] 800대 141 2021.03.26
114048 모의토익 점수로 실제토익점수 대략적으로 알려주세요 [6] ㅇㅇㅁㅇ 105 2021.03.26
114047 토익 틀린 갯수는 확인 못하나? [5] ㅇㅇ 118 2021.03.26
114046 어쩌지 [5] 날씨요정 76 2021.03.26
114045 토익점수 모두 함께 올려요! [5] 갬성적탕수육 75 2021.03.26
114044 답 적어오는거 [7] 11 124 2021.03.26
119,801개(128/266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RC,LC,실전문제,이벤트,출석체크,출첵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