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톡 여행영어 가이드북 무료배포

오늘 토익 lc 첫문제 듣고 저만 멘붕이었나요?

쬐깐한울집공주 | 조회 468 | 추천 1
  • 2021.02.21
  • 글꼴
  • 확대
  • 축소
이번이 생애 첫 토익이었습니다~
LC 시작하고 처음에 넘 당황했나봐요.
답 다행히 A 했는데
D랑 헷갈려서 첫문제부터 멘붕...
다들 종이에 답 적고 나오시나요?
어떻게 답 기억하고 가채점하시는지 궁금하네요~

※ 이 후기는 4월 11일 토익 시험일 게시글&댓글쓰기 이벤트 참여자가 작성한 후기입니다.

인강후기 배너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2633 Rc 1개 틀린것같은데 5점 깎였네요 [8] Dd 303 2021.03.25
112632 2달전 645 이번에 840 [6] Gdgd 174 2021.03.25
112631 970 꼭 쥐고 다신 안볼거예요!!! [5] ㅌㅇ 239 2021.03.25
112630 첫 토익 820..! [6] 홀리마마 189 2021.03.25
112629 알려주세여ㅠㅠㅠ [6] ㅠㅠ 98 2021.03.25
112628 이력서 넣을 때 600점 후반대면 [7] 375 2021.03.25
112627 토익 rc [8] ㅇㅇㅇ 143 2021.03.25
112626 토익졸업함다 유후 [7] 야호 246 2021.03.25
112625 토익 550 [5] 토익550 175 2021.03.25
112624 하 700점 언제 넘겨요ㅠㅠ미치겠네요 사진 [6] 하제발 394 2021.03.25
112623 시험 접수 할까요 말까요 [5] 131 2021.03.25
112622 토익 시험볼때 [6] Haha 68 2021.03.25
112621 토익 점수 기준을 모르겠어요 [7] bb 271 2021.03.25
112620 토익 만료 후 3년만에 첫 토익 사진 [5] 오으 142 2021.03.25
112619 리스닝 파트1 vent문제 틀렸는데 만점이네요;; 사진 [5] ㅇㅇ 451 2021.03.25
112618 토익은 말이야 [6] 12 121 2021.03.25
112617 28일 셤 몇시에 일어나세요? [5] 28일시험 147 2021.03.25
112616 토익정답 체크~~~ [5] 우쭐한설날 114 2021.03.25
112615 토익시험 할인문의~~~~ [5] 우쭐한설날 95 2021.03.25
112614 만료되고 첫 토익 알씨 만점나왔네옄ㅋ 사진 [5] 머나먼 옛날 408 2021.03.25
112613 토익 점수 들락날락~ [6] 우쭐한설날 164 2021.03.25
112612 첫 토익 770 사진 [6] 2주 116 2021.03.25
112611 Lc 안정적으로 유지하는 방법 뭐가 있을까요? [5] ㅇㅇ 154 2021.03.25
112610 토익점수 [6] 토졸하자 123 2021.03.25
112609 하강세 조언 부탁드려요,, 사진 [7] 193 2021.03.25
112608 점수가 오르긴 오르네요,,, 사진 [6] 디시스터 334 2021.03.25
112607 첫토익 760이면 괜찮나요..? ㅜㅜ [6] ㅇㄴ 196 2021.03.25
112606 토익시험 2번보고 졸업합니다! [5] 00 174 2021.03.25
112605 한달만에 150점 떨어졌는데 [6] ㅇㅇ 212 2021.03.25
112604 이게 말이 되나요 사진 [6] ?? 473 2021.03.25
112603 평생 흰머리 안나다가 [7] 어카지 ㅜ 107 2021.03.25
112602 6년만에 본 토익 920나왔네요 ㅅㅅㅅ [6] ㅇㅇ 261 2021.03.25
112601 토익 첫 시험 980 졸업 사진 [5] 토익졸업하니까인생이달라보인다야 338 2021.03.25
112600 이제 뭘해야할까요 [6] 토익800제발 150 2021.03.25
112599 저도 점수가 오르긴 오르네요.. 사진 [5] 오르긴하네요 312 2021.03.25
112598 진짜 한달동안 스트레스 뒤지게 받았는데 [6] 토익은글렀다 309 2021.03.25
112597 현실적으로 400대에서 800대까지 [8] 토구 239 2021.03.25
112596 250 -> 800 ㄹㅇ 후기입니다.. 사진 [6] 할수있다 453 2021.03.25
112595 3/28 900점 가능 할까요? [5] 에휴 181 2021.03.25
118,348개(128/263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실전 1200제 수강료 지원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