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990원하는데

toeic | 조회 335 | 추천 0
  • 2021.02.21
  • 글꼴
  • 확대
  • 축소
Lc: -2 Rc: - 2
만점 가능할까요?

그리고 혹시 고득점자 분들 중 farmer고른 분 없나요.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2633 Refrsent [2] 203 2021.03.28
112632 와씨... [4] ㅎㅎ흐 306 2021.03.28
112631 파트7 삼중지문 기억이 [5] ㅇㅇ 422 2021.03.28
112630 Have a resevation yet [6] 850 381 2021.03.28
112629 무난무난했고, 파트 2 약간.. [4] 어라앙큼합니다 362 2021.03.28
112628 Rc 2개 만점 안되겠죠.. [4] ㅇㅇ 432 2021.03.28
112627 RC 133 139 뭔 내용임? [5] ㅇㄴㄹ 528 2021.03.28
112626 파트5 2번 light 문제 [6] ㅇㅇ 422 2021.03.28
112625 [신영화&주대명쌤의 총평속보] 3/28 토익 난이도 역대급!? [21] 해토지기 2338 2021.03.28
112624 답적어올시간도없는 저에게 단비같은 존재 [3] Uduf 473 2021.03.28
112623 이번 엘씨 알씨 난이도?? [2] ㅠㅠ 351 2021.03.28
112622 저 뭐하는놈이죠? [4] 401 2021.03.28
112621 파트6 133번이 문장 넣기 문제였나요?? [5] ㅇㅇ 355 2021.03.28
112620 3월 28일 토익후기올려요. [3] 변비UV안경 490 2021.03.28
112619 p5 lights 가 답인 거 문제가 뭐였어요?ㅠㅠ [5] 토익홧팅 373 2021.03.28
112618 다들 자기 몇개틀렷는지 정답 뭐했는지 도대체 어케암? [7] ㅇㅇ 512 2021.03.28
112617 파트1 3번에 복사기 앞 여자사진 [5] 파트1ㅡㅡ 473 2021.03.28
112616 혹시 팟1 5 6번 기억 나시는분? [5] 혹시 261 2021.03.28
112615 employment benefits네여. [3] 하앗 772 2021.03.28
112614 115번 지문 [1] 고고 226 2021.03.28
112613 오피스 대여 조건에 적합한 타입(?) 고르는 문제 [4] 야호 397 2021.03.28
112612 한승태 part2 방법 [2] 멘붕 388 2021.03.28
112611 고사장에서 에어팟두고옴;; [5] ㅇㅇ 545 2021.03.28
112610 엘씨 집중력 [5] 4월에또 279 2021.03.28
112609 시간 너무 부족해서 16개 찍음여 ㅠㅠ [9] 시간이넘부족함 823 2021.03.28
112608 3.28일 토익시험 [4] 덕질하는신발밑창 451 2021.03.28
112607 part 34는 어떻게 공부하시나요? [5] 247 2021.03.28
112606 미워도 다시한번 4월에 또 도전 [6] 길고커다란샐러드 321 2021.03.28
112605 tentative [4] 752 2021.03.28
112604 보통 파트1 한개당 몇점정도인가요? [3] ㅇㅇ 396 2021.03.28
112603 알씨 문항당 배점 [3] 12 282 2021.03.28
112602 솔직히 이번 토익 쉽다 [11] 800 1119 2021.03.28
112601 3/28 저는 토익 듣기가 좀 어려웠어요.. [2] 귤껍질먹는인공눈물 377 2021.03.28
112600 파트1,,,,, [3] 엥?? 409 2021.03.28
112599 문장넣기 4개 [1] 토익 266 2021.03.28
112598 135 [5] 306 2021.03.28
112597 website와 estimate 관련 제가 기억하는게 맞나요 [4] ㅇㅇ 759 2021.03.28
112596 알씨 430점이면 [3] 9 366 2021.03.28
112595 Rc -25~30이면? [6] ㅇㅇㅇ 512 2021.03.28
112594 3/14 900컷입니다! [4] 토리니 750 2021.03.28
112593 Enthusia~~이문제는 답이 부사인가요 명사인가요?? [4] 결국 520 2021.03.28
112592 파트 6 2번째지문에 3번째문제 feel free (-------) [4] 576 2021.03.28
112591 오답노트 만들기? [3] 850!! 136 2021.03.28
112590 오늘토익 듣기는 정말 최악이었던듯 [5] 엘씨 개망 848 2021.03.28
118,348개(128/263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레이첼김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