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톡 여행영어 가이드북 무료배포

파트6 empty 선지 혹은 내용 기억나시는분

| 조회 452 | 추천 0
  • 2021.02.21
  • 글꼴
  • 확대
  • 축소


알려주세요 ㅜㅜ
empty 기억이 안나네요
토익출첵이벤트_리딩소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2633 window 대박이다 [22] ㅇㅇ 4249 2021.03.14
112632 토익을 장기적으로 하면 안 좋나요? [8] ㅂㅂ 238 2021.03.25
112631 인강을 들으려는데 어떤게 좋을까요 사진 [11] 연이 64 2021.03.25
112630 내일모래 시험입니당 [7] 후하후하 115 2021.03.25
112629 어휘문제 [7] 흐흠 67 2021.03.25
112628 드디어 800돌파 ㅠㅠ [6] 공대옵빠 188 2021.03.25
112627 토익 처음인데 성적표보니 뭐가 뭔지 모르겠어요 [6] 마늘쫑 145 2021.03.25
112626 980 -> 990 뭘 해야할까요? [9] ㅇㅇ 206 2021.03.25
112625 팟7 연계지문... [7] 듣기 80 2021.03.25
112624 토익 46일차 수강후기 [5] 송봉섭 59 2021.03.25
112623 파트 5 기복 [13] 조언구합니다 127 2021.03.25
112622 파트56은 평균적으로 하는데 파트7이 문제면 단어문제인가요? [6] ㅇㅇ 128 2021.03.25
112621 난이도예측 [5] 하하 116 2021.03.25
112620 이번주 시험..ㅠ [6] 흐윽.. 163 2021.03.25
112619 고민 [8] 토익질문 70 2021.03.25
112618 한승태 선생님 감사합니다ㅠㅠㅠㅠ [5] 신난다 123 2021.03.25
112617 한나선생님과 강상진 선생님과 처음 시작한 토익 공부! [5] 토익 50 2021.03.25
112616 한나선생님과 강상진 선생님과 처음 시작한 토익 공부! 첫 토익 [5] 토익 45 2021.03.25
112615 아 마지막에 8문제만 풀었어도 ..... [5] 와나 망함 293 2021.03.25
112614 팟2 [6] ㅇㅇ 66 2021.03.25
112613 그래머 게이트웨이 좋은 듯. [5] 오예 104 2021.03.25
112612 천제2 lc 어렵네요 ㅠ [6] ㅇㅇ 110 2021.03.25
112611 40살 공기업/공무원 [6] 40살입니다 207 2021.03.25
112610 토익 조언 부탁드립니다.. [8] 토익은어려워 106 2021.03.25
112609 외무영사직 제2외국어 [5] 80 2021.03.25
112608 토익 점수 [7] 163 2021.03.25
112607 885 나온거 보자마자 [8] 욕심 528 2021.03.25
112606 남자들아 드루와봐[토익과 연애 관련] [7] 엮기 146 2021.03.25
112605 동영샘 한테 절 하고 싶은 심정 [6] 157 2021.03.25
112604 오늘이 금요일같게 느껴져요. [7] 스릴있는짝궁 126 2021.03.25
112603 실전 조성재.신영화쌤 [5] 00 52 2021.03.25
112602 3.14 lc 380 rc 295 ㅠㅠ [9] 제발 318 2021.03.25
112601 삼개월째 점수 안올라서 죽을맛이였는데 드뎌 올랐네요.. 사진 [5] ㅠㅠ 277 2021.03.25
112600 와 토익 많이 어려워졌네요 [6] 마나 377 2021.03.25
112599 천제2 엘씨 난이도 [6] 스트레스 130 2021.03.25
112598 800점대 분들 [7] ㅇㅇ 252 2021.03.25
112597 토익공부법 문제? ㅠㅠ [6] 스릴있는행복 96 2021.03.25
118,348개(128/263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RC,LC,실전문제,이벤트,출석체크,출첵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