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영어 출첵이벤트 홍보배너

파트 투

ㅌㅋㅋ | 조회 304 | 추천 0
  • 2021.02.21
  • 글꼴
  • 확대
  • 축소
지금 나와있는 정답 다 맞죠..?
공무원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4968 파트7에 expense report 문제 [7] 뻥튀기 654 2021.03.28
114967 Withdraw/transaction/policy 문제 [4] Dds 762 2021.03.28
114966 RC200후반대 질문있습니다. [1] 토익은어려워 243 2021.03.28
114965 팟7에 미팅룸 [6] 아무개 495 2021.03.28
114964 토익점수를 단시간에 올리기 위한 노력 [3] 변비스프 210 2021.03.28
114963 팟5 첫 페이지 문제 중에 [9] 421 2021.03.28
114962 Lc중에 여자직업 [4] 900 669 2021.03.28
114961 토익 2년만에 본 시험후기 [5] 사랑니뺀앞사람 345 2021.03.28
114960 200번 미팅룸 지문의 질문 기억나시는분 [3] 287 2021.03.28
114959 tentative 정답인 문제 다른보기 기억하는분? [4] 토익 511 2021.03.28
114958 pending 이랑 tentative? [8] hh 623 2021.03.28
114957 Lc 보석문제 제일 첫번째 답뭔가요 [2] ㅇㅇㅇ 309 2021.03.28
114956 lc -18 rc-27 과연 700 뚫기 가능할까요? [4] 1313 538 2021.03.28
114955 여자분 직업 preservation society? [3] 576 2021.03.28
114954 팟7 [5] ㅠㅠㅠ 226 2021.03.28
114953 meeting room문제 커피 원한다는 내용이 있었어요? [4] 두산베어스 347 2021.03.28
114952 tentative VS pending ? [9] ㅇㅇ 526 2021.03.28
114951 토린이들 제발 토익영상좀보고 시험보러와주라 [4] d 485 2021.03.28
114950 일단 4월 11일 시험 접수했습니다. [1] 세단뛰기 311 2021.03.28
114949 시험 때 수정 테이프 사용 [1] 수정테이프 329 2021.03.28
114948 오늘 아티클 [2] 토익 228 2021.03.28
114947 토익 고수님들 ㅜㅜ 예측좀... [2] 171 2021.03.28
114946 알씨 문제중에 [5] 터키아이스크림 249 2021.03.28
114945 130. to facilitate 이거 뭐였죠? [3] ㅇㅇ 661 2021.03.28
114944 토익 고수님들 점수예측좀 [6] ㅇㅇ 210 2021.03.28
114943 -15 -22 [9] 제발800 458 2021.03.28
114942 팟5 projected 이거 문제 뭐였죠?? [4] ㅌㅌㅌ 417 2021.03.28
114941 lc 목걸이? 만드는 문제 [7] 토익졸업허규싶어 485 2021.03.28
114940 Competitor [3] . 427 2021.03.28
114939 Account for (미국 현지인 시선) [11] 률리 832 2021.03.28
114938 103번 선지 기억나는거 있으신분 [3] ㅇㅇㄹㅇ 245 2021.03.28
114937 팟7 채팅 지문 의도파악 문제 답 뭔가요? missing 그거... [7] 팟7뭐야 629 2021.03.28
114936 점수예측 [3] ㅇㅇ 186 2021.03.28
114935 Have a reservation at ~~ 맞죠?? [7] ㅇㅇㅌ 554 2021.03.28
114934 spending 분사인줄 알고 increase했는데 [3] 두산베어스 701 2021.03.28
114933 126 represent [1] K 286 2021.03.28
114932 알씨 as vs when [6] 토익 713 2021.03.28
114931 엥 오늘 RC 난이도 하임? [10] ㅌㅌ 1118 2021.03.28
114930 Impact 문제 파트5 선지가 뭔가요?? [1] ㅇㅇ 369 2021.03.28
114929 쉬우면 예상점수보다 얼마나떨어지나요? [3] ㅇㅇ 486 2021.03.28
114928 -8 -10 점수 예측 부탁드려요 [5] 하.. 326 2021.03.28
114927 보석 문제 렌트해준다는거얐죠? [4] Kk 575 2021.03.28
114926 5월말까지 [3] 800제발 200 2021.03.28
120,683개(128/268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인강 토익 스펙완성 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