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인강, 해커스토익,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교재무료

어휘부족..인거 같은데 

냐냐냐 | 조회 142 | 추천 0
  • 2021.02.19
  • 글꼴
  • 확대
  • 축소
어휘부족..인거 같은데 
그냥 냅다 단어 외우면 되나요 ? ㅠㅠ
토익 mp3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2633 알씨 -15 [2] 360 2021.03.28
112632 3/28 토익 보고 왔어용 [1] SEXY한졸업입니다 212 2021.03.28
112631 succesful이 답 아닌가 [4] ㅇㅇ 868 2021.03.28
112630 part1 점수 [1] oo 206 2021.03.28
112629 오늘 음질 이상하지 않음?? 엄청 뭉개지고 지직 [2] 망고 378 2021.03.28
112628 파트1 5번 그림 기억하시는 분 [5] ㅇㅇ 432 2021.03.28
112627 website vs estimate 문제 다른보기 [2] ㅇㅇ 625 2021.03.28
112626 -10/-10 점수 [3] 동동 534 2021.03.28
112625 점수환산기 [6] 김개 270 2021.03.28
112624 토익독학하고 있는데 조언 [3] 레알당황 225 2021.03.28
112623 LC gardener 문제 선지 머머있었죠?? [6] dd 550 2021.03.28
112622 미안한데유... 오늘성적발표 ... [8] 3.28 1116 2021.03.28
112621 14일하고 비교해서 [4] 14일하고 447 2021.03.28
112620 RC 문제에서 $100 $125 $75 그 문제 [7] ㅇㅇ 835 2021.03.28
112619 Successful 아닌가요ㅠ 가르쳐주세요 [6] 476 2021.03.28
112618 competotor [4] ㅇㅇ 497 2021.03.28
112617 Account for가 무조건 정답인 이유 [9] 두유 984 2021.03.28
112616 lc-19 [5] 토익조밥 360 2021.03.28
112615 LC 음질이 오늘따라 유독 다 이상했나요? [11] 고구마 455 2021.03.28
112614 보통 900컷 몇개 정도인가요. [2] ㅁㅈㅁㅍ 458 2021.03.28
112613 파트1 들으면서 망했다고 생각했는데 [2] 향기나는센스 615 2021.03.28
112612 Part7 첫번째문제 [6] 700점 넘고싶어 395 2021.03.28
112611 이거로 바꾸고 시간 줄었다하는 거 있어요?? [5] 망고 385 2021.03.28
112610 835->850 몇문제 정도 차이나나요? [2] A 435 2021.03.28
112609 토익강의는 역시 해커스! [2] 수다쟁이울집왕자 69 2021.03.28
112608 팟7 estimate vs website [10] dj 720 2021.03.28
112607 186-190번 이사 패키지 운동선수 정답 공유해요 [2] 레몬맛트리트먼트 627 2021.03.28
112606 output 문제 보기 뭐뭐 있었나요? [7] 123 344 2021.03.28
112605 파트7 deck설치 답 cancellation인거 [3] ㅇㅇ 1150 2021.03.28
112604 part7에서 이사 포장문제 [1] 파트7 422 2021.03.28
112603 한승태 썜 감사해욥! [3] 예스 319 2021.03.28
112602 Paid for / account for [13] pqwowiej 552 2021.03.28
112601 오늘 아티클없는거같은데 ?... 아닌가 [5] 토린2 609 2021.03.28
112600 rc -2 [5] ㅇㅇ 262 2021.03.28
112599 rc -3 [5] ㅜㅠ 250 2021.03.28
112598 오늘 LC 풀다가 밀어써서 X될뻔.. [11] ㅇㅇ 573 2021.03.28
112597 펀드인가 수표인가 그 문제 선지 기억나는 사람 [5] Dd 402 2021.03.28
112596 정답소녀님 오셨나요? [2] 711 2021.03.28
112595 Lc-7, Rc-10개면 몇 점 정도 나올까요? 예측 부탁드려요! [2] 지훈짱 433 2021.03.28
112594 어휘 문제를 [1] 222 157 2021.03.28
112593 LC 정답중에 well-know 유명한 어쩌고 저쩌고 [5] 4545 660 2021.03.28
118,348개(128/263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신영화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