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토익단어장 노랭이

토익800 | 조회 130 | 추천 0
  • 2021.02.12
  • 글꼴
  • 확대
  • 축소


노랭이라는것이 이거인가요? 이거 달달외우면됨?
1000제2_겨울방학1차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2633 LC 어려울때 lc점수 어떻게 나오나요?? [1] ㅇㅇ 321 2021.03.28
112632 Cowerker가 해야할일 [4] . 1164 2021.03.28
112631 Lc 몇개정도 틀려야 400점초반 나오나요? [4] 이놈새꺄 768 2021.03.28
112630 Rc 안어려웠어요..? [6] ㅠㅠ 526 2021.03.28
112629 198번 1234 그 고르는거 [10] ㅇㅇ 845 2021.03.28
112628 그럭적럭 본줄 알았는데 하나하나 답 나오니까 망했네 [4] 653 2021.03.28
112627 $100 [8] . 1037 2021.03.28
112626 파트7 getting acclimated? 어쩌구 저쩌구 [13] ㅇㅇ 1538 2021.03.28
112625 파트1 틀린갯수 [2] ㅎㅎ 471 2021.03.28
112624 succesful [10] aaa 1120 2021.03.28
112623 리딩에서 일하는곳 [6] 00 609 2021.03.28
112622 890 에서 950가기... [3] 뭉뭉냥 451 2021.03.28
112621 Call us now? Call us ahead? [6] 몰까유 1153 2021.03.28
112620 이제서서히 [1] ㄴㄷ 253 2021.03.28
112619 첫 토익 후기... [4] ㅇㅇ 290 2021.03.28
112618 팟7 refreshment? [11] 호빵 1415 2021.03.28
112617 시험 보다 참나 [4] ㅅㅂ 648 2021.03.28
112616 전주공고 3고사실 B4는 봐라 [4] 전주공고 3고사실 B4는 봐라 604 2021.03.28
112615 lc는 답 나왔네 [3] ㅇㅇ 778 2021.03.28
112614 팟6 세일즈저녁 [9] ㅁ장장장 855 2021.03.28
112613 Cover 동의어 [15] ㅇㅇ 870 2021.03.28
112612 985점 후기 [6] ㅇㅇ 857 2021.03.28
112611 lc그래픽문제 [4] Gg 586 2021.03.28
112610 PART7 첫지문(147,148번) [2] 꽃님 1016 2021.03.28
112609 오늘 lc강한사람들 잔치였던 것 같네요 주절주절 후기 ㅜㅜ [2] 철이없던겨드랑이 758 2021.03.28
112608 처음으로 시간 남았는데 Part1에서 두개나틀렸네.. [3] ㅛㅇㅅㄴ 520 2021.03.28
112607 파트2 가 제일 어려웠죠?? [4] 아메리카노 497 2021.03.28
112606 28일 토익 난이도 평가 [3] 96 588 2021.03.28
112605 여자가 남자에게 ask한것 [8] . 1207 2021.03.28
112604 파트7 문자 대화 [7] 토익800언제넘어 953 2021.03.28
112603 3월28일 토익 후기 [2] 짠맛샴푸 400 2021.03.28
112602 모닝똥은 필수다 [4] ddongmaryo 427 2021.03.28
112601 팟1 기억나시는 분 ㅠ [2] ㅇㅇ 327 2021.03.28
112600 헐 파트56 [3] ㅇㅇ 587 2021.03.28
112599 다시시작하는토익 [2] 사위 192 2021.03.28
112598 파트6 follow up [15] f 1763 2021.03.28
112597 드디어... 시간내로 RC 다 풀었네요.. 1분 정도 남기고 ㅋㅋㅋ [5] dd 437 2021.03.28
112596 Lc 바디제품 회사 [4] 마ㅏ 1600 2021.03.28
112595 으악 너무 어려웠어요 [3] 레알노어이 483 2021.03.28
112594 파트3 목걸이 모양 [13] 파ㅜㅜ 1157 2021.03.28
112593 The need for ____ spending [6] . 1863 2021.03.28
112592 None / nothing [11] D 1658 2021.03.28
112591 저번 960인데 오늘 시험 [5] ㅇㅇ 1241 2021.03.28
112590 900점대 후반 인데 그닥 안쉬웠음 [8] 869 2021.03.28
112589 알씨 파트5 마지막 답 뭔가요 [7] ㅇㅇ 900 2021.03.28
118,348개(128/263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실전 1200제 수강료 지원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