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듣기 팁중 시간관리도움됐던팁이

인기많은연보라 | 조회 173 | 추천 0
  • 2021.02.11
  • 글꼴
  • 확대
  • 축소
3중지문이 있는 157번인가 거기부타 푸는거.
문제당 1분씩 생각하고 문제먼저보고 해당지문에서 뮨제풀고 넘어가면 시간관리가 잘되더라구요.
어려운건 그냥 넘어가고.
내용을 알고잇으니 5문제들중 쉬운거 2개는 그냥 풀리거요

※ 이 후기는 해커스 토익 게시글&댓글쓰기 이벤트 참여자가 작성한 후기입니다.

인강후기 배너
1000제2_겨울방학1차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4560 lc그래픽문제 [4] Gg 586 2021.03.28
114559 PART7 첫지문(147,148번) [2] 꽃님 1016 2021.03.28
114558 오늘 lc강한사람들 잔치였던 것 같네요 주절주절 후기 ㅜㅜ [2] 철이없던겨드랑이 758 2021.03.28
114557 처음으로 시간 남았는데 Part1에서 두개나틀렸네.. [3] ㅛㅇㅅㄴ 520 2021.03.28
114556 파트2 가 제일 어려웠죠?? [4] 아메리카노 497 2021.03.28
114555 28일 토익 난이도 평가 [3] 96 588 2021.03.28
114554 여자가 남자에게 ask한것 [8] . 1207 2021.03.28
114553 파트7 문자 대화 [7] 토익800언제넘어 953 2021.03.28
114552 3월28일 토익 후기 [2] 짠맛샴푸 400 2021.03.28
114551 모닝똥은 필수다 [4] ddongmaryo 427 2021.03.28
114550 팟1 기억나시는 분 ㅠ [2] ㅇㅇ 327 2021.03.28
114549 헐 파트56 [3] ㅇㅇ 587 2021.03.28
114548 다시시작하는토익 [2] 사위 192 2021.03.28
114547 파트6 follow up [15] f 1763 2021.03.28
114546 드디어... 시간내로 RC 다 풀었네요.. 1분 정도 남기고 ㅋㅋㅋ [5] dd 437 2021.03.28
114545 Lc 바디제품 회사 [4] 마ㅏ 1599 2021.03.28
114544 으악 너무 어려웠어요 [3] 레알노어이 483 2021.03.28
114543 파트3 목걸이 모양 [13] 파ㅜㅜ 1157 2021.03.28
114542 The need for ____ spending [6] . 1863 2021.03.28
114541 None / nothing [11] D 1658 2021.03.28
114540 저번 960인데 오늘 시험 [5] ㅇㅇ 1241 2021.03.28
114539 900점대 후반 인데 그닥 안쉬웠음 [8] 869 2021.03.28
114538 알씨 파트5 마지막 답 뭔가요 [7] ㅇㅇ 900 2021.03.28
114537 RC어려웠던 사람좀 나와주세요 ㅠㅠㅠ [7] ㅇㅇ 616 2021.03.28
114536 서초중 2고사실에서 시험보신 분? [4] 완전당황 442 2021.03.28
114535 파트6 근래 토익중 제일 쉽지않았나요?? [2] 토익졸업플리즈 996 2021.03.28
114534 950이상분들 projected projection 정답 뭔가요??? [9] ㅡㅡㅡ 2156 2021.03.28
114533 엘씨고 알씨고 [2] 339 2021.03.28
114532 lc 그래프 문제 [4] ㅜㅜ 660 2021.03.28
114531 은행 이용자 관련 문제... [7] ㅇㅇ 906 2021.03.28
114530 파트1중에서 [11] ㅇㅇ 985 2021.03.28
114529 토익 완전 쌩노베 주어 동사도 몰랐는데 [3] 흐구흐규 664 2021.03.28
114528 안쉬웠는데 [2] 안쉬웠다고 459 2021.03.28
114527 혹시 이번 팟2 a많았나요? [4] 해그 788 2021.03.28
114526 181부터 190까지 a 많았나요? [2] ㅁㅁ 452 2021.03.28
114525 어렵고 멍때리면서 본듯 [2] 완전놀람 438 2021.03.28
114524 파트1 6번 캐리어그림있는 문제 [5] 유유 905 2021.03.28
114523 파트1 건물그림 [2] ㅇㅇㄹㄹ 506 2021.03.28
114522 as as 문제 답 뭔가요? [7] oo 1109 2021.03.28
114521 part3 보석지문 1번 문제 정답 [9] 엘씨 958 2021.03.28
114520 은행인출문제 [10] 1311 2021.03.28
120,275개(128/267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인강 토익 스펙완성 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