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공무원 수강신청

700대 -> 800대 점프 팁 좀 주세요~~

850목표 | 조회 179 | 추천 1
  • 2021.01.07
  • 글꼴
  • 확대
  • 축소

LC기본서 RC천제1 다풀고 
시험친거 425/320 나온후에 LC 기본서 한바퀴 더 돌리고 천제2로 팟7 돌리고 적중예상특강으로 팟5 팟6 하면서 
노랭이하루 3일치씩하고 있는데 단어가 진척이 없어보이네요..
스터디도 없고 오프라인강의 들으려면 유학가야하는 곳에 살고 있어서....

독학하신분들 팁 있나요~~

LC유지하면서 RC만 100점 올리는 목표로 가보려고합니다.

팟7은 10개 밑으로 틀리는데 팟56가 비가 내리네요 ㅠㅠ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3230 실시간 정답확인 [3] 343 2021.02.21
103229 800 가능할까요? [6] 800 202 2021.02.21
103228 LC vs RC [3] dd 177 2021.02.21
103227 이번 엘씨가 정녕 물토가 맞음?? [3] T 809 2021.02.21
103226 Part2나 part4 정답 저장하신분 안계신가요? ㅠ [2] 웁스 312 2021.02.21
103225 Lc 83_85 [3] ㅇㅇ 197 2021.02.21
103224 -4/-9 토익 성적 얼마나 나올까요..? [3] ㅇㅇ 363 2021.02.21
103223 해커스 적중예상특강이 최고입니다! [2] 금란지계 173 2021.02.21
103222 정답소녀님 part4 답 스샷있으신분 ㅠㅠ [4] 파트4찾아요 1403 2021.02.21
103221 왜 토익은 상대평간데? 왜? [2] 어쩜 좋니 496 2021.02.21
103220 저는 몇점나올까요 [3] 작성자 178 2021.02.21
103219 2월 21일 점수 예측 부탁드려요. [3] 학생 352 2021.02.21
103218 2년전이랑 [5] ㅁㄴㅇㅁㄹㄴ 167 2021.02.21
103217 2월21일 엘씨 [3] 토익 308 2021.02.21
103216 파트 5 헷갈렸던 문제 답 [4] 쪼잔한마킹 630 2021.02.21
103215 토익점수예측 [3] !! 135 2021.02.21
103214 Lc 만점기준 얼마일까요? [7] 토린토린토린 324 2021.02.21
103213 LC -14 RC -15 몇점정도 나올까요ㅠㅠ [4] 451 2021.02.21
103212 750가능성..ㅠㅠ 사진 [2] 315 2021.02.21
103211 점수 예측 부탁드립니다!! [5] ㅠㅠ 116 2021.02.21
103210 2/21 LC 점수 [3] dd 201 2021.02.21
103209 토익 part 7 고난이도 [3] 될대로 되라ㅠ 470 2021.02.21
103208 파트4 100번문제 deposit ??? [4] 토초보 516 2021.02.21
103207 LC,,,, 저만 어려웠나요??ㅠㅠ [4] 건들지마쩔어요 393 2021.02.21
103206 해커스 점수 잘 맞나요? 사진 [3] 288 2021.02.21
103205 2.7토익 700된사람 [3] 469 2021.02.21
103204 lc airplane 아니냐? [5] ㅇㅇㅇㅋㅋ 678 2021.02.21
103203 환산기 중?하? [3] 241 2021.02.21
103202 2/21 토익 난이도 종결해보림 - 쿨제이  [15] 토익만점자쿨제이 8019 2021.02.21
103201 800점 넘겠죠?ㅠㅠ [6] ㅁㅁ 356 2021.02.21
103200 파트4 이 지문 내용이 뭔가요??ㅠㅠㅜ 80-82 사진 [10] 576 2021.02.21
103199 700 가능할까요ㅜㅜ [4] 700 249 2021.02.21
103198 일주일더 공부해 볼까요.. [4] 아아아ㅏㅇ 337 2021.02.21
103197 주대명쌤의 2/21 토익후기 (feat.오늘의난이도는!?) 사진 [16] 해토지기 2165 2021.02.21
103196 몇점 정도 나올까요 [2] ㅠㅠ 167 2021.02.21
103195 700이 목표면 전략적으로 공부해도 되나요? [3] 700 197 2021.02.21
103194 파트4 71~82번 복원본 올려봅니다 [3] 파트4 1260 2021.02.21
103193 2/21 토익 채점 해봤는데 사진 [11] 850목표 7213 2021.02.21
103192 이번 시험 [2] Ha 108 2021.02.21
103191 두번째 토익인데 토익LC 어려웠던 후기입니다. [6] SEXY한만점입니다 430 2021.02.21
103190 점수 예측 부탁드립니다! [2] ㅜㅜ 90 2021.02.21
103189 점수예측 [2] 1 68 2021.02.21
103188 오늘 만점 컷? [3] Anderson 20 300 2021.02.21
103187 파트4 86 84 85 ㅠㅠ [1] 파트포 371 2021.02.21
103186 토익마킹지우기 [3] ㅎㅎㅎㅎ 236 2021.02.21
108,945개(128/242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톡 장학금 이벤트_10분의기적챌린지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