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영어 출첵이벤트 홍보배너

노랭이 올인?

hamin1226 | 조회 125 | 추천 0
  • 2021.01.07
  • 글꼴
  • 확대
  • 축소
토욜 시험까지 2일 내내 노랭이만 외워볼까요?

공무원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99255 한승태 선생님 새도윙 [5] 70 2021.02.10
99254 1000제 1 점수 [4] 889 127 2021.02.10
99253 팟7 문제풀이방법 [4] ㅇㅇ 93 2021.02.10
99252 이 정도면 토익에서 몇 개 틀린건가요? 사진 [5] 365 2021.02.10
99251 팟7 리뷰할 때 형광펜 [6] 형광 119 2021.02.10
99250 'All things considered'의 정확한 의미와 쓰임새! [2] 와우 46 2021.02.09
99249 여행 영어로 뭐지? - travel vs trip [2] 해외여행 80 2021.02.09
99248 LC도 회독이 중요한가? [5] ㅋㅋ 133 2021.02.10
99247 700->800점 [7] 우앙 176 2021.02.10
99246 파트7이 너무 안되는데 [5] 파트7 106 2021.02.10
99245 이번 시험보고 느낀점 [5] 인기많은연보라 280 2021.02.10
99244 토익공부는 단어가 기본중에 기본 [11] 인기많은새해 81 2021.02.10
99243 2/7 lc-16 440가능할까요? [4] 354 2021.02.10
99242 참 해커스 사이트 매일푸는것도 [3] 인기많은연보라 99 2021.02.10
99241 토익 중고수님들 [4] 바란바 60 2021.02.10
99240 늦게 공부시작했습니다 [5] 헐랭새빨간잔치 55 2021.02.10
99239 연습때 어려운 문제가 좋네요 [3] 인기많은연보라 99 2021.02.10
99238 요새 해커스 강남 캠퍼스 오픈햇나요 [3] 59 2021.02.10
99237 학원에서 RC 단과만 듣는 중인데 [3] 45 2021.02.10
99236 토익이 상대평가로 점수가 매겨지나요? [6] 1 186 2021.02.10
99235 저번 시험!!!! [4] 점수야제발 197 2021.02.10
99234 공짜로 토익점수 올리고 최신 토익인강도 무료로 봤습니다. 사진 [5] 까르무 401 2020.11.24
99233 토익을 두달 쉬고 다시하는데 [5] ㅇㅇ 103 2021.02.10
99232 파랭이 단어장 [2] 토익만점목표 68 2021.02.10
99231 토익 인강 선택시 유의~ [3] 알수없는물티슈 60 2021.02.10
99230 토익적중예상강의? 그거 추천해주세요 [5] ㅇㅇ 38 2021.02.10
99229 토익LC 받아쓰기~ [4] 알수없는물티슈 58 2021.02.10
99228 토익 점수 향상 비법~ [3] 알수없는물티슈 73 2021.02.10
99227 'Extent'에 대한 정확한 설명 드립니다 - 어느 정도까지는 영어로?... [2] 영어공부 61 2021.02.09
99226 여름을 대비하기 위한 필수 영어단어! [2] 봄여름가을겨울 29 2021.02.09
99225 헷갈리는 기초영어공부 - Holiday vs Day off [2] 공휴일 53 2021.02.09
99224 이번말까지 [5] 이번달 64 2021.02.10
99223 초보 토익러 고민사항 [5] 니맘대로커피 77 2021.02.10
99222 800점대에서 900점대 [5] 헐랭더러운자갈돌 208 2021.02.10
99221 파트7 감이안잡혀요 [4] 고민 121 2021.02.10
99220 파트1 진행/현완 [2] 칼퇴 72 2021.02.10
99219 대학생때부터 직장인이 된 지금까지, 해커스 토익은 평생 친구에요. [3] 이건나른한붕어 57 2021.02.10
99218 토익단어 암기 책 뭘 선택해야할까요? [2] 고마운벚꽃 46 2021.02.10
99217 이동시간에 효율적으로 공부하는 방법들 아시나요 [2] ㅇㅇ 98 2021.02.10
104,970개(128/233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공무원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