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뉴비 구제해주실 분ㅠㅠ

이명진 | 조회 144 | 추천 0
  • 2021.01.03
  • 글꼴
  • 확대
  • 축소
이제 수능끝난 고3입니다. 수능영어가 절대평가다 보니 시간을 투자하기가 부담스러워서 거의 영어공부를 안하고 철저히 감독해를 한 것 같습니다. 인강 들으면서 2월 21일 시험치려 하는데 어떤 선생님 강의 듣는게 좋을까요? 또 문법은 아예 백지상태인데 문법 얼마나 공부해야 할까요? 고등학교때 모의고사치면 거의 89~95였습니다.
공무원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3575 김동영, 한승태 선생님 강의 듣고 첫 토익 820점 달성했습니다. [5] 예온 88 2021.02.22
103574 리딩 무료 강의에 대해서 질문드립니다. [5] 토린이 49 2021.02.22
103573 마지막 점수 냉정하게 예측 부탁드립니다. [5] ㅇㅇㅇ 182 2021.02.22
103572 900이상 혹은 950이상 노리시는 분들.. [8] 정말궁금 271 2021.02.22
103571 740에서 800점이상 올리려면 [5] ㅇㅇ 192 2021.02.22
103570 예측부탁합니다 [7] ㅎㅎ 123 2021.02.22
103569 토익 시험본 후기(코로나로 시험장 상황에 대해) [5] 점찍은콜라 193 2021.02.22
103568 토익 인강 0원 무제한패스에 대해 질문있어요~ [7] 꿀쟁이 55 2021.02.22
103567 해커스 토익 보카집으로 페러프레이즈 [5] 페퍼 57 2021.02.22
103566 실시간 930~975 [5] 281 2021.02.22
103565 lc-10 , rc-25 몇점나올거같으세요?? [6] ㅇㅇ 362 2021.02.22
103564 2.21 점수 예측 부탁드립니다 [5] 너무궁금 239 2021.02.22
103563 더 달려야하는데 2/21 토익시험이후 공부가안돼요 [6] ㅊㄹㄹㄹ 165 2021.02.22
103562 LC 3개 RC 1개가 만점입니다 참고하세요 [6] ㅇㅇㅇ 342 2021.02.22
103561 파트6이 넘많이틀려요 파트7보다 [6] ㅊㅊㄹㄹ 180 2021.02.22
103560 LC -7 RC -8은 실시간 905~955나오네요 [6] ㅇㅇ 261 2021.02.22
103559 토익준비하는 40대분들 계신가요? [6] 광화문 159 2021.02.22
103558 시간낭비가 아니길 [5] 으유 179 2021.02.22
103557 1000제2 Test7 [6] 171 2021.02.22
103556 가채점 책상에적은거 모르고 안지우고왔어요 ㅠㅠ [5] ㅁㄴㅇㄹ 390 2021.02.22
103555 토익 시험취소 [5] 아나 188 2021.02.22
103554 How 는 접속사 잖아요?? 사진 [9] 어잉 214 2021.02.22
103553 다들 다푼다음에 답은 어디에 적어서 오시나용?? [6] ㅇㅇ 124 2021.02.22
103552 2/7 시험보신분!! [7] 바나나 221 2021.02.22
103551 LC 팟3,4 어떡하죠.. [19] 귀가 막혔나 227 2021.02.22
103550 700점... [5] 225 2021.02.22
103549 일상생활에서 LC실력올리기 [5] . 112 2021.02.22
103548 파트7 [5] 급해요독해! 120 2021.02.22
103547 그 토익 전날보는 특강?그거 도움됬음 ㅋㅋㅋacoomplished 맞춤 ... [5] 토린이 313 2021.02.22
103546 해커스 토익 인강으로 토익 입문해서 토익 800점 받았습니다. (퍼옴) [5] 속좁은옆사람 41 2021.02.22
103545 rc 파트에서 무슨 short 어쩌고 답 맞나요? [5] 200 2021.02.22
103544 2월토익은 3번이니.. [5] 잠깐트림입니다 235 2021.02.22
103543 Lc 집에서 시험 환경처럼 [7] ㅁㅁ 118 2021.02.22
103542 파랭이 무료강의 [5] 토익850! 46 2021.02.22
103541 예전에 850점 나오신분 몇개틀리셨나요 ㅠ [6] ㅇㅇ 269 2021.02.22
103540 Lc -9 / rc -8 정도면 몇점일까요?ㅠㅠ [8] 317 2021.02.22
103539 옛날 토익난이도랑 요즘 토익 난이도 [5] 수다쟁이땀 259 2021.02.22
103538 시험난이도에 따른 점수 [5] 수다쟁이땀 148 2021.02.22
103537 알씨 -6~-7이면 몇점 나오나요..? [6] ㅇㅇ 183 2021.02.22
103536 제발 도와주세요 ㅠ [5] ㅎㅇ 67 2021.02.22
103535 800점대 중후반인데 [8] 800점대 후반 170 2021.02.22
103534 가채점 하고 있는데요 [7] ! 193 2021.02.22
109,290개(128/242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