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톡 여행영어 가이드북 무료배포

백분율 RC 17~24개

ㅠㅠ | 조회 281 | 추천 0
  • 2020.11.19
  • 글꼴
  • 확대
  • 축소


17~24개 뜨는데 점수 345점이네여
넘 슬프다,,
토익 mp3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8738 스타트 교재로 한달간 공부하면 몇점까지 가능할까요 ? [6] 51 2021.01.15
88737 요번달 24일시험.. [5] 뿌기 105 2021.01.15
88736 700점대인데 정규반 강의 들어도 괜츈한가여? [5] 4 33 2021.01.15
88735 오랜만에 토익공부 시작했는데요  [5] 레몬즙 27 2021.01.15
88734 매일 실전 RC 있잖아요  [5] 궁금 56 2021.01.15
88733 내일이면 주말이네요  [5] 았사 50 2021.01.15
88732 이정도면 엘씨 몇점 나오나요? [5] 131 2021.01.15
88731 토익이랑 토스중에 [6] ㅁㅁㅁ 34 2021.01.15
88730 님들앙 온라인 배치고사 어디서 보나용? [5] 공룡 26 2021.01.15
88729 천제1 풀었을땐 팟2 2개나 3개 틀리는데 [6] ㅠㅠ 75 2021.01.15
88728 1월15일 RC문제질문입니다 사진 [5] 박우승 74 2021.01.15
88727 '다치지 않은', '아무 탈 없는' 의미의 'unscathed' [5] 하얀나라 32 2021.01.15
88726 취준생과 이직자들을 위한 영어표현 [5] 취뽀 30 2021.01.15
88725 파트5 어휘 어떤식으로? [5] 왜안돼 83 2021.01.15
88724 lc점수 올리기 참 힘드네요 [8] 내일부터라면 94 2021.01.15
88723 part 6,7 공부법 도와주세요ㅜㅠㅠ [5] ㅠㅠ 76 2021.01.15
88722 1.9 점수 어떻게 될까요? + LC 집중력 높이는 방법 문의요 [5] 토린이 235 2021.01.15
88721 미국 속담으로 문장 표현을 더욱 풍부하게! [2] 집순이 20 2021.01.15
88720 far from ~와는 거리가 먼 [2] 귀파기 26 2021.01.15
88719 뜸하다, 덜하다 trail off [2] 우바이 23 2021.01.15
88718 word of mouth 입소문 [2] 자료실짱 23 2021.01.15
88717 자격증과 관련된 영어 표현들 [2] 그저그래 21 2021.01.15
88716 지연을 뜻하는 영어 표현들 [2] 비온당 17 2021.01.15
88715 계약서 재계약 날짜가 언제지요?" 영어로? [2] 곶감 27 2021.01.15
88714 "정규직"을 영어로 다양하게 말해보자! [2] 상견니 34 2021.01.15
88713 이제는 대박달 [6] 토린이 381 2021.01.15
88712 팟7 질문 [4] ㅇㅇ 69 2021.01.15
88711 빨갱이 파랭이 [4] ? 59 2021.01.15
88710 Lc 450 넘는 분들 [5] Lc만점 183 2021.01.15
88709 9일꺼 발표 수요일에 나나요?? [4] ㅇㅇ 322 2021.01.15
88708 눈이 침침 [5] 이지은 56 2021.01.15
88707 맛있기로는 생사과즙 제일 맛있는듯 [4] 토초보 42 2021.01.15
88706 목표가 600-700점인데 노랭이 질문드립니다.!! [4] ㅇㅇ 105 2021.01.14
88705 아침에 [5] 옥수수 81 2021.01.14
88704 빨갱이 [4] 56 2021.01.14
88703 아니 이거 보기 이래도 되는거임? 사진 [5] 만점 407 2021.01.14
88702 첫 토익시험, 토익문제 잘 풀수 있을지 걱정이네요 [5] 헐랭외로운컴퓨터 76 2021.01.14
88701 시간배분 팟6 [5] 팟6 103 2021.01.14
88700 1.9 셤 900가능할까요.. [4] 373 2021.01.14
94,453개(128/209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한승태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