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915에서 한달만에 935가능할까요

ㅇㅇ | 조회 282 | 추천 0
  • 2020.11.19
  • 글꼴
  • 확대
  • 축소
제발오빠들ㅠㅠㅠ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5710 20일시험 토졸하신 분 넘나 부럽.. [6] 호잇 113 2021.01.08
85709 토익 lc 천제1 괜찮나요? [5] 생가게 42 2021.01.08
85708 내일 난이도 예상해봐요! [5] 룰루 96 2021.01.08
85707 적중특강 있는거 왜 이제 알았을까 [5] 야야 54 2021.01.08
85706 토익 접을까 더할까 [5] 고민중 64 2021.01.08
85705 다들 지금 공부한 거 정리중이신가요?? [5] ㅇㅇ 62 2021.01.08
85704 800점대 900점 갈 수 있는 모의고사책 있나요 [5] 42 2021.01.08
85703 바라보는단풍의 토익학원 [5] 바라보는단풍 23 2021.01.08
85702 Call out on ~을 혼내다, 비난하다 [5] 잔소리 35 2021.01.07
85701 노랭이 외우는데 진짜 나 바보인가봐 [5] ㅠㅠ 68 2021.01.08
85700 파트7 바보인데 다들 문장구조분석 어케하심 [5] 눈치 57 2021.01.08
85699 적중예상특강으로만 파트 5,6 해도 될까요? [5] 54 2021.01.08
85698 혹시 여기 직접 제작한 단어장 프로그램 올려도 되나요? [7] PeterSmith 94 2021.01.08
85697 LC 공부법 강추 [5] 140 2021.01.08
85696 백분율로 몇개틀린건지 아시는분?? [5] 1 75 2021.01.08
85695 와 해커스 실망할뻔했는데 오픈채팅방에 강의있네요 [6] 크흡 67 2021.01.08
85694 토익공부 화이팅입니다! [5] 김나는피로 27 2021.01.08
85693 한승태 선생님 적중예상특강 문제 난이도 [5] 123 72 2021.01.08
85692 Chicken은 그냥 치킨이 아니다! [5] 프리스타일 51 2021.01.07
85691 오늘의 rc 3번문제..도와주세요..ㅠ [8] . 114 2021.01.08
85690 이직하려고 토익공부중인데 [5] 빙판길 51 2021.01.08
85689 노랭이 보카 외울 때 [7] 뮤직이즈마이라이프 295 2021.01.08
85688 고수님들 제 알씨 상태좀봐주세요 [5] 아하 63 2021.01.08
85687 낼 셤 [5] 화이팅!!!!!! 58 2021.01.08
85686 "동의"와 관련된 다양한 영어 표현! [5] 효율 39 2021.01.07
85685 답 적어오는거 [5] 아이셔 73 2021.01.08
85684  공부ㅠㅠ [5] 그래서 39 2021.01.08
85683 토익졸업!! [5] ㅠㅠ슬프다 53 2021.01.08
85682 토익 800점 후에 토익 공부 [6] 서글픈짜장면 112 2021.01.08
85681 엘씨 공부 [6] 곰돌이푸 47 2021.01.08
85680 처음토익공부하는데 [5] 이제 43 2021.01.08
85679 어려운 문제 맞추고 쉬운 문법문제 틀리면 [5] 네네네네네 65 2021.01.08
85678 '마무리'와 관련된 영어회화 배워볼까요? [5] 초코츄러스 27 2021.01.07
85677 해커스토익스타트는 [5] 안녕 47 2021.01.08
85676 항상 도움 많이 받고있어요~! [5] !! 23 2021.01.08
85675 내일도 화이팅! [5] 귀여워 61 2021.01.08
85674 해커스 무료배포 [5] 오홋 43 2021.01.08
85673 실전 1000제1 실전연습 ㅠㅠㅠㅠ하 [5] 7급준비 87 2021.01.08
85672 정답 적어오는거 궁금 [5] 배고파 84 2021.01.08
85671 기본서 vs 문제풀이 [5] 골드 36 2021.01.08
85670 저도 답 적어오고싶은데ㅠㅠ [5] D 59 2021.01.08
85669 시험잘보게 해주세요 [4] 내가고상한김치전 30 2021.01.08
85668 낼 셤 보고 나서 정답이랑 점수 어떻게 확인할거에요  [5] 님들 51 2021.01.08
85667 기본서 이해는 되는데 [5] ㅇㅇ 29 2021.01.08
91,425개(128/203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실전 1200제 수강료 지원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