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700점 맞춤 프리패스

그럼 acknowledge change는 해석이 어찌되죠?

tt | 조회 542 | 추천 0
  • 2020.11.09
  • 글꼴
  • 확대
  • 축소
finalize랑 acknowledge 중에 뒤에가 정답이라면서요
앞에찍엇는데ㅜ

그럼 ak change는 뭐라해석해요?
인정하다에요 아니면 알리다에요?
토익 mp3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4264 학원 등록하신분??? [4] 888 90 2021.01.03
84263 토익입문 [5] 토익토익 44 2021.01.03
84262 RC 공부법 [9] 97 2021.01.03
84261 시험이 처음이라서.. [5] 토익 69 2021.01.03
84260 뉴비 구제해주실 분ㅠㅠ [5] 이명진 47 2021.01.03
84259 쉐도잉 어디서 하시나요?? [5] 슈슈슈 139 2021.01.03
84258 내일 드디어 결과 나오네요 [4] 김나는토마토 286 2021.01.03
84257 해커스빨갱이 하드버전이 실제시험보다 빠르나요? [4] 1 45 2021.01.03
84256 LC310/RC235 나왔는데 강의 고민중 ㅠ 조언좀♥주세여♥ [4] 초보자♥ 86 2021.01.03
84255 이번 시험 500은 넘길 수 있을까요 ㅠ [8] ㅇㅇ 141 2021.01.03
84254 해커스토익 오늘의학습 [4] 질문 60 2021.01.03
84253 다들 P5푸실때 [4] 700 144 2021.01.03
84252 해커스토익 스타트로만 [5] 글쓴이 66 2021.01.03
84251 중앙방송때 스키밍 [4] ㅇㅇㅇ 103 2021.01.03
84250 온클 강의 괜찮을까여?? 들어보신분 [5] 흐음 55 2021.01.03
84249 토익 850 [5] 도토리밥 217 2021.01.03
84248 내일 벌써 점수 발표... [6] 425 2021.01.03
84247 단어 어떻게 외울까요? [5] 노랭이 67 2021.01.03
84246 토익 0원 프리패스 수강해보신 분 계신가요?! [4] 신중한쌍봉낙타 55 2021.01.03
84245 토익정답 맞추고 토익채점 어디서해요 보통? [4] 보통날 54 2021.01.03
84244 토익만점 받고 싶은데 토익실전문제집 추천좀 [5] 지데 49 2021.01.03
84243 참 희한한게 [5] 토익왕영웅 81 2021.01.03
84242 듣기속도질문 [3] ㄴㅇㄹ 50 2021.01.03
84241 내일 점수결과보고 9일날 셤봐서 만점 [7] 어느새 328 2021.01.03
84240 토익문제 질문이요ㅠㅠ 사진 [6] 토익아자 83 2021.01.03
84239 와~~~~~~진짜 찌질하다 [5] 한타 250 2021.01.03
84238 기본으로 토익 900이상 있으세요? [5] 토스나 오픽 있으신 분들은 204 2021.01.03
84237 온라인 모의고사 [5] 모의고사 86 2021.01.03
84236 rc 300 초중반 중후반으로 어케 올리나요?? [7] 750 목표!! 148 2021.01.03
84235 파트7 마지막 10문제 줄세우더라도. [6] ㅇㅇㅇ 407 2021.01.03
84234 엘씨올리려면 [5] 엘씨올리려면 80 2021.01.03
84233 독학 문제집좀 알려주세요ㅠㅠㅜ [5] K 103 2021.01.03
84232 무료로 모의토익하기 [6] 눈내려라 80 2021.01.03
84231 리스닝 교재mp3.... [5] 어라 60 2021.01.03
84230 노랑이 1챕터 외우는데 1시간 걸리면 적당한 건가요???? [5] ㅇㅇ 126 2021.01.03
84229 봐주세요 ପ(´‘▽‘`)ଓ♡⃛ [9] ㅎㅎ 85 2021.01.03
84228 토익 시헙 칠 때, [6] 새빨간농구 99 2021.01.03
84227 구토익750, 신토익 독학하려고 하는데 책을 어떤것을 사야할까요 [5] 토익 53 2021.01.03
84226 여러분같으면 어쩌시겠나요 사진 [5] 도와주세요 198 2021.01.03
84225 [설문조사] 1월 9일 토익시험 난이도 투표! [24] 해토지기 554 2021.01.08
84224 토익 며칠 간격으로 시험치세요? [6] 근데 202 2021.01.03
84223 외국어 관련해서 질문드립니다 [6] 외국어 관련 질문이요 40 2021.01.03
84222 적중예상 강의 [5] 예상적즁 58 2021.01.03
84221 환급 과정 궁금 [5] 환긎 87 2021.01.03
89,979개(128/200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양지혜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