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독해 속도가 너무 더딘거 같은데 방법이 있을까요?

ㅎㅅㅎ | 조회 181 | 추천 0
  • 2020.09.12
  • 글꼴
  • 확대
  • 축소
lc 350~380
rc 200~250
노랭이 3회독 했습니다.
독해 속도가 너무 느립니다.
계속 문제 풀어보는게 최선인가요?
토익출첵이벤트_리딩소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5718 800중반대예상중이고 900목표입니다 책 뭐 풀까욤 [2] 책추천좀 122 2020.09.28
55717 이번 LC 2개 RC는 1개 컷 봅니다. [3] ㅇㅇㅇ 230 2020.09.28
55716 팟2 [1] 공부법 64 2020.09.28
55715 인강!! [1] 고고 60 2020.09.28
55714 틀린 거... [1] 으휴 84 2020.09.28
55713 1000제 1200제 [1] 고민 134 2020.09.28
55712 노랭이 몇 회독 [2] 노랭이 113 2020.09.28
55711 1000제 환산표 LC가 짜고 RC가 후한듯 [1] 김덕배 188 2020.09.28
55710 목표점수 [1] 토익졸업하고 싶다 66 2020.09.28
55709 850 어케되나요...? [4] 준준 236 2020.09.28
55708 750점 중급반 vs 정규반 [5] 115 2020.09.28
55707 지텔프책 [3] 나야나 75 2020.09.28
55706 한승태쌤 강의 들으면 엘씨 나아질까요? [6] 132 2020.09.28
55705 해커스 1000제 [5] ㅇㅇ 153 2020.09.28
55704 700점대 이후에는 어떻게 공부해야할까요? [5] ㄱㄷ 134 2020.09.28
55703 엘씨 점수 [5] 5 111 2020.09.28
55702 800점대에서 900점대로 [5] 150 2020.09.28
55701 0원 패스 어제 신청하고 듣는 중 [5] 3 106 2020.09.28
55700 토익 알씨 공부법  [5] 114 2020.09.28
55699 토익문제집 1200제 푸는 중 [5] 167 2020.09.28
55698 토익+토스+오픽 환급반 문읭 [5] 홍희연 174 2020.09.28
55697 토익 고사장 부산은 왜 안뜨죠? [4] BB 160 2020.09.28
55696 아 근데 채점방식 개궁금하네 [5] 306 2020.09.28
55695 해커스 공기업 건보 필기 후기 사진 [5] 열씸열씸 119 2020.09.28
55694 정답률 어디서 보는거에요? [5] 솜솜솜 133 2020.09.28
55693 LC: 0/1/1/1 RC: 0/0/4 [4] 950플리즈 176 2020.09.28
55692 lc 5개 틀리면 몇점일까용? [4] a 190 2020.09.28
55691 팟3 33번 닥터 오피스 문제요ㅠㅠㅠ [1] 팟3 485 2020.09.28
55690 실시간 토익정답 채점 결과 815나왔어요 근데 [5] 후라 347 2020.09.28
55689 점수예측 부탁드립니다!!! [4] 900 130 2020.09.28
55688 해커스 점수분석에서 885~930뜨는데 900넘길수 있을까요?? [5] ㅇㅇ 220 2020.09.28
55687 700점 개수 [12] 700 목표 375 2020.09.28
55686 점수 이거면 900 넘을까요? [5] ㅇㅇㅇㅇ 255 2020.09.28
55685 성적 계산좀요! [6] ㅇㅇ 165 2020.09.28
55684 토익시험취소 했는데 환불 언제해주나요? [9] ㅇㅇ 172 2020.09.28
55683 Lc -10 [4] 오잉 186 2020.09.28
55682 토익 LC 팟2 [4] 157 2020.09.28
55681 피트보단 로스쿨이 빠져야하는데.. [6] 근데 534 2020.09.28
55680 LC -4 / RC -5 950 가능할까요? [9] 토린이 319 2020.09.28
55679 0/1/2/1 2/1/1 몇 점 정도 나올까요? [5] ㅠㅠ 130 2020.09.28
55678 슨배림들 토린이 점수예측 좀 해주세요 ㅠ [5] 토린이 158 2020.09.28
55677 토익 700목표 이렇게 시작했습니다! [5] 김연수 144 2020.09.28
55676 [10/10 토익 난이도] 지금 투표하고, 결과확인! [23] 해토지기 748 2020.10.07
61,433개(128/136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배틀 9월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