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 토익배틀

성적확인 아직안됨

하놔 | 조회 330 | 추천 2
  • 2020.09.10
  • 글꼴
  • 확대
  • 축소
성적 아직도 못보고 있음 진짜 울화통 치밀어오른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6901 1000제 1 환산점수랑 실제 점수 [2] 175 2020.10.08
56900 토익준비기간동안에 해야할 것들 [5] 내가건강한개울가 162 2020.10.08
56899 토익 600점 넘으신분 [12] 392 2020.10.08
56898 900쉽게넘으시는분들 정체가뭐에요? [9] 근데 497 2020.10.08
56897 Lc -23인데 400점받았어요 [5] 491 2020.10.08
56896 그냥 간편히 생각하면됨 [3] 공부나하러갑니다 293 2020.10.08
56895 이번에 염전인가요?? [3] 호잇 411 2020.10.08
56894 노트북으로 lc 공부 하실 때 , [3] ㄷㄷ 107 2020.10.08
56893 엥 총 26개틀렸는데 815점 사진 [5] ㅇㅇ 627 2020.10.08
56892 토익 900 가고싶어요 ㅠㅠ 사진 [5] 제발 900가자 140 2020.10.08
56891 만년 600극초따리 [5] 700점만 넘자..ㅠㅠ 234 2020.10.08
56890 점수 많이 올라서 염전 아닌줄 알았는데 [2] ㅇㅇ 387 2020.10.08
56889 천제 한 다섯 파트 정도 풀고 처음 봤어요 토익 [3] ㅇㅇ 183 2020.10.08
56888 그러니까 같이 20개틀리더라도 [5] 토린 309 2020.10.08
56887 토익 한달 공부 결과 사진 [3] 한달 522 2020.10.08
56886 환급반 무제한패스 끊었는데 775점... [3] 184 2020.10.08
56885 지겨워서 이젠 못 하겠습니다 사진 [4] 노답인생쩌리 481 2020.10.08
56884 rc보다 lc 가 더 낮은 분들 계신가요? 사진 [4] ㅇㅇ 258 2020.10.08
56883 Lc-20 이 355라는건 뭔소리 [6] 700좀넘고싶다 420 2020.10.08
56882 점수에 리트 미트 피트생들 여파 크나요? [10] ㅇㅇ 632 2020.10.08
56881 9/27 토익 rc 400 [4] ㅇㅇ 363 2020.10.08
56880 아직 1000제를 안풀었는데 [5] 요이 172 2020.10.08
56879 공부안하고 905점 받은 후기 사진 [5] ㅇㅇ 445 2020.10.08
56878 원주 고사장 자리 취소하실분 없나요ㅠㅠ [9] ㅜㅜ 85 2020.10.08
56877 Lc가 떨어지는 ㅎㅎ 사진 [4] Rc를 올렸더니 272 2020.10.08
56876 이점수면 파트 1 몇개틀린건가요?? 사진 [3] Dd 270 2020.10.08
56875 생각보다 점수가 안나와서 속상하지만 사진 [3] 아우 324 2020.10.08
56874 팟1 이라고 더감점되고 그런건 아닌거같네요 사진 [4] ㅇㅇ 278 2020.10.08
56873 염치 불구하고 질문 rc 335 점인데 . [4] 11 273 2020.10.08
56872 오늘 아침에 사이트 [4] 근데 222 2020.10.08
56871 도와주세요 ㅠ 사진 [3] 공부좀해 110 2020.10.08
56870 9/27 700컷 [6] 사자 424 2020.10.08
56869 점수가 이렇게 떨어질 수도 있나요? [4] 930 477 2020.10.08
56868 저 실력 향상 중 맞죠?? 사진 [4] 으아 287 2020.10.08
56867 -35 770인데 800컷 몇개임 이번에 [8] 378 2020.10.08
56866 널뛰기 점수 왜 이러나요? 730>860 사진 [8] 바울 490 2020.10.08
56865 점수 왜이래 [20] 점수 684 2020.10.08
62,616개(128/139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레이첼김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