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공무원 수강신청

제발 lc난이도 평이하게 나오게 해주세요

ㅇㅇ | 조회 218 | 추천 0
  • 2020.07.19
  • 글꼴
  • 확대
  • 축소
평이하면 93개 이상 맞출수있는데 어려우면 뚝뚝 떨어져서 ㅠㅜ
공무원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9678 9/13 오랜만에 본 토익후기 [5] 인싸홀쭉한잔치 251 2020.09.14
69677 ㅠㅠ토익어렵다..... [5] 졸리운점 100 2020.09.14
69676 Rc 파트7 나는 잘하는거같은데 문제만 풀면 틀린다 하는분 보세요 [5] Rc 222 2020.09.14
69675 이번에 토익 처음봤었는데 스피커 차이가 은근있나요? [5] 다채로운피클 168 2020.09.14
69674 우와앙 이벤 너무좋아용 [5] 체크무늬솜사탕 122 2020.09.14
69673 토익 다시 시작하려는데 [6] 아담한페가수스 101 2020.09.14
69672 해커스 실검 축하요^^ [7] 까꿍아빠 184 2020.09.14
69671 엘씨파트 오엠알 [4] ㅎㅎ 261 2020.09.14
69670 영어초보 [7] 영어왕초보 113 2020.09.14
69669 기분 나쁘실수도있지만 받아들이죠 명문대들은 [4] 토익이 383 2020.09.14
69668 토익 점수 ㅠ [6] imchs64 164 2020.09.14
69667 172번 답 c인데 이게 광고인지 어케 알죠?? [6] 그래서 487 2020.09.14
69666 엘씨만점 받고싶어요 [10] 엘씨만점 216 2020.09.14
69665 172번 보기 기억나시는분? [5] 276 2020.09.14
69664 파랭이 어때요 ??!!!? [7] 171 2020.09.14
69663 강남 실강 [7] 174 2020.09.14
69662 토익 점수 생각보다 넘 안올라요 [4] 뾰족한악어 205 2020.09.14
69661 광고 그거 채팅지문 맞나요? [2] 248 2020.09.14
69660 1000제 2 난이도 어떤가요 [5] 229 2020.09.14
69659 172번 답 c면 광고회사가 답인듯요 [10] 크크 669 2020.09.14
69658 172번 답 c네요 [9] 아싸 531 2020.09.14
69657 광고회사가 답인가요? [6] 에엥 404 2020.09.14
69656 토익성적발표되나요 [7] 주이 339 2020.09.14
69655 토익을 인강으로 해도 잘되나요? [9] 쩌리 187 2020.09.14
69654 Lc 60번 선지 기억나시는분? [5] lc 60번 175 2020.09.14
69653 700이목표인데 나올까요...고수님들... [5] 700만넘자... 240 2020.09.14
69652 토익 lc 팟2 넘흐 어려워뗘 ㅠㅠ [5] 모험적인헤라 190 2020.09.14
69651 이거 최저로 하면 720은 나올까요 72/83입니다 사진 [5] 배재준 251 2020.09.14
69650 LC-20 RC-7 예상좀 부탁드려요 [4] 노루 203 2020.09.14
69649 [펌] 온라인 클래스★정규반 수강 후, 900점 이상 달성한 후기! 사진 [11] 해토지기 1846 2020.09.14
69648 그럼 reduced production 어쩌구, flat fee(배송비)... [6] 362 2020.09.14
69647 팟5 103번 문제인가 긴가민가한데 [6] ㅠㅠ 207 2020.09.14
69646 109번 어셉터블 다른 보기 중에 어셉티드도 있었나요? [5] D 168 2020.09.14
69645 8/30 vs 9/13 난이도 비교 [6] 토토익 514 2020.09.14
69644 LC - 19 / RC - 21 ~22 인데 700가능한가요? [5] 6749 261 2020.09.14
69643 20 / 15 엘씨 알씨 [5] 점수 예상부탁 160 2020.09.14
69642 냉정한 점수 평가부탁드립니다ㅜㅜㅜ [4] ㅇㅇ 184 2020.09.14
69641 어제 시험 8.30과 비교해서 어떠셨어요?? [4] 1 285 2020.09.14
69640 점수 에측 부탁드려요 [4] ㅜㅜ 125 2020.09.14
69639 Lc -20 Rc -37~40 650 가능한가요 ㅜㅜ [6] 650ㅜㅜ 253 2020.09.14
69638 엘씨 -24 / 알씨 -30 700 넘길 수 있을까요?? [5] 방황하는앞자리 260 2020.09.14
69637 두세개 틀리고도 만점 받으셧다는 분들은 오답률 진짜 높은걸 틀린건가요? [5] 336 2020.09.14
69636 파트2 다들 몇개 틀리셨나요.. [8] 394 2020.09.14
69635 첫토익 환급반 듣는분 계신가요? [4] 마셀 108 2020.09.14
69634 점수 예상 부탁여 [5] 토익아그만해 193 2020.09.14
75,393개(128/167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한승태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