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 토익배틀

800 넘었어요!!!

흐엉 | 조회 436 | 추천 0
  • 2020.02.20
  • 글꼴
  • 확대
  • 축소
교환학생 때문에 필요한거라 꼭 2월달 내로 승부 봤어야됐는데 855 나왔어요 ㅠㅠㅠㅜㅜ하 잠도 못자고 계속 깨고 힘들었는데 다행이에요..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4391 구백가즈아아아ㅏ아 [5] 246 2020.05.21
34390 얘두라 발표담주야 얼른자 [2] ㅋㅋ 357 2020.05.21
34389 점수예측좀여ㅠㅠ 700 [5] 푸푸 264 2020.05.21
34388 파트34풀때 한셋트 세문제 스키밍 순서 질문!! [1] 으흠 126 2020.05.21
34387 토익은 자주보면 손해 [4] ㅇㅇ 645 2020.05.21
34386 치킨 머가 맛있지? [3] 굿 117 2020.05.21
34385 ㅋㅋㅋ혼자 웃긴거 발견.. [3] ㅋㅋㅋㅋ 252 2020.05.21
34384 진짜하기싫은토입 [3] 으아..700만넘자 211 2020.05.21
34383 오늘 점수발표 하느님 기도합니다 [5] 제발 494 2020.05.21
34382 환불바로되더니 [3] 210 2020.05.21
34381 낼 다들 점수 대박나시길!! [7] 디제이 413 2020.05.21
34380 토익 성정 최근게 더 낮으면 어떡해요?? [1] ㅇㅇ 327 2020.05.21
34379 5/16 Lc -2 Rc -16~18 예상점수 [2] 330 2020.05.21
34378 이번에 평균점수가 [3] ㅁㅁㅁ 347 2020.05.21
34377 16일 LC 0/-4/-5/-3(총-12) [8] 헉.. 259 2020.05.21
34376 해석상으로 자연스러운데 ㅠ 사진 [8] 미미키키 629 2020.05.21
34375 그래머 게이트웨이 좋은 듯. [3] 오예 158 2020.05.21
34374 토익제발제발제발ㅠㅠㅠ28일날 점수 잘나오길 [4] 토익제발졸업 421 2020.05.20
34373 7월 무료예약하면 뭐가 좋아요? [3] 소음청정구역 129 2020.05.20
34372 환급반 수강하는데 동영상 무제한 다운로드는 [3] 52 2020.05.20
34371 정규반 팟56 단과반은 스터디 어케 진행되여? [3] ㅇㅇ 92 2020.05.20
34370 팟3/4 잡는 법좀 알려주세요 하 [3] 토린이잉 156 2020.05.20
34369 왜 물토인지 알겠다 [4] 토익사랑해 849 2020.05.20
34368 토익환불 질문 [2] ㅇㅇ 107 2020.05.20
34367 문제설명 부탁드려요 사진 [4] . 226 2020.05.20
34366 토익 처음인데 [3] .. 129 2020.05.20
34365 한승태샘 강의 공부방법 좀 알려주세오 [4] 송송 113 2020.05.20
34364 토익 rc.... 어찌할까요..... [4] 토익 2년째... 347 2020.05.20
34363 토익성적표 이야기가 나와서 궁금한데 [2] 평소에 넘 궁금 286 2020.05.20
34362 토익성적표는 한 번 밖에 출력 못하나요?? [4] ㅇㅇ 261 2020.05.20
38,201개(128/127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배틀 9월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