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9/27(금) 종로캠퍼스 드림토익 빡센특강

쉬운문제틀리면점수 어려운거틀린것보다 더불리하나요?

야스오 | 조회 347 | 추천 0
  • 2019.12.22
  • 글꼴
  • 확대
  • 축소
제가 항상 파트5고자라ㅜㅜㅜㅜ
이번시험
Praise for 이런거 거의다틀리거든요...
파트7은 거의안틀려요

상대적으로쉬웠다던 파트5에서 많이나간거같은데

쉬운거틀리기 vs 삼중지문처럼 어려운거틀리기
어느게점수확내려가나요ㅜㅜ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8948 Rc 마지막 여자가 문제가 되는 이유가 [10] Er 1249 2020.02.09
38947 lc에서 업체 서비스 고르는거 catering 선지 있는 문제 [4] ㅇㅇ 1071 2020.02.09
38946 RC -3 은 만점어렵나요... [3] 402 2020.02.09
38945 part 5 103번 [3] 하잇 666 2020.02.09
38944 혹시 토익 시험볼 때 답 쓴거 적어와도 되나요?? [7] 토익 언제오르냐... 442 2020.02.09
38943 저번 시험 915맞았는데 [3] ㅎㅎ 582 2020.02.09
38942 청소기 특징 [11] ㅜㅜ 1040 2020.02.09
38941 LC -1/-2/-3/-8 (-14) RC -5/-1/-10 (-16)이... [3] ㅇㅅㅇ 507 2020.02.09
38940 팥6,7? [1] 여러분 136 2020.02.09
38939 엘씨 밀려썼어요,,,^-^ [6] 잉잉이 453 2020.02.09
38938 Lc에서 여자 남자대화에서 대화장소? 무슨 직장?인지 묻는 문제 [5] 나나 766 2020.02.09
38937 Lc [2] 김치맛포도 134 2020.02.09
38936 101번 틀렸는데 [4] ㄹㅈ덩어 502 2020.02.09
38935 RC -3/0/-6인데 460나오는데.. 정말이렇게 나올수잇을까요? [1] 234 371 2020.02.09
38934 파트6 in the meantime이 답인가요?? [7] ff 1425 2020.02.09
38933 점수 예측 좀... [4] 졸업좀하자.. 236 2020.02.09
38932 Lc 8개정도 틀린듯 [2] 아아 374 2020.02.09
38931 마지막 20문제 찍었는데 4개맞았다 [3] 지미뉴트론 471 2020.02.09
38930 So, far, hardly, very [14] 354 1675 2020.02.09
38929 109번 contains [2] 으아아 690 2020.02.09
38928 P7 패키지 공지문제 [7] Ggggg 859 2020.02.09
38927 intersection(교차로) 나온거 다들 잘 푸셨나요 [6] ㅇㅇ 1279 2020.02.09
38926 팥7 아티클 지문 2개 몇번에 있었나요?ㅜㅜ [1] Godgod8976 176 2020.02.09
38925 129번 effective 정답인가요? [4] ㅣㄱ 1138 2020.02.09
38924 엘씨 만점이라고 방심해서 망했나봐요... [7] 언니가준중화요리 659 2020.02.09
38923 팟1 [1] 나만망했어 161 2020.02.09
38922 그림 문제 zone 나오는 거 [6] 하잇 1080 2020.02.09
38921 134. In the meantime [5] ㅇㅇ 778 2020.02.09
38920 Lc 뮤지션인가요 사운드엔지니어인가요 [11] 1338 2020.02.09
38919 5개월동안 토익붙잡고 있으면 호구맞냐 [6] ㅇㅇ 672 2020.02.09
42,758개(128/142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톡 장학금 이벤트_10분의기적챌린지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