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요정도면 몇점 받을까요??ㅠㅠ

딱 630만 | 조회 443 | 추천 0
  • 2019.11.24
  • 글꼴
  • 확대
  • 축소
이번 시험
엘씨 30-35 틀리고
알씨 30-35 얼마받을까요??(파트 7 15개 찍었는데 3개정도 맞은듯)

630은 넘을 수 있나요??
한승태_토익적중예상특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7844 1.19토익 840인데 학원 한달 더 다닐까요? [2] 990 391 2020.01.30
37843 미드나 영화를 많이 보면 엘씨가 향상되나요? [4] 디카프리오 232 2020.01.30
37842 왜이러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진 [3] ㅠㅠ 493 2020.01.30
37841 이번 토익이 진짜 쉬웠나봐요... [2] 토익 833 2020.01.30
37840 이번시험 rc수준ㅇ [2] 님들 524 2020.01.30
37839 이번시험 진짜 ㅋㅋㅋ [2] ㅋㅋㅋ 452 2020.01.30
37838 공부하기싫네요 [4] 토익죽어라 315 2020.01.30
37837 990점 너무 힘드네요 사진 [4] 990점 너무 힘드네요 481 2020.01.30
37836 엘씨 조언 부탁드려요 [4] Hh 123 2020.01.30
37835 1.19 점수 680 나왔는데 [2] 토린이 426 2020.01.30
37834 800점대 이하인 분들은 답을 어떻게 적어와요..? [7] 궁금한데 420 2020.01.30
37833 독학으로 710에서 885! [5] 노랑이 400 2020.01.30
37832 조언 좀 해주세요 사진 [2] 850이 이렇게나... 218 2020.01.30
37831 문제집 질문드립니다 [3] 850 83 2020.01.30
37830 Lc Rc몇개틀린거예요? [1] 뭐지 291 2020.01.30
37829 Rc 250나왔는데 학습 조언 좀요 ㅠㅠ [1] ㅇㅇ 151 2020.01.30
37828 보통 하루 종일 토익을 한다고 했을때 100~200점정도 오르려면 어느정... [1] 휴식일 167 2020.01.30
37827 1.19 RC망망망멍멍멍ㅠㅜㅠ 사진 [6] rc망한애 627 2020.01.30
37826 토익700넘기가 이렇게 힘들다니 사진 [3] 토깽이 395 2020.01.30
37825 LC 380 RC 355 팁좀주세요 [1] ㅇㅇ 149 2020.01.30
37824 토익 졸업합니다... 사진 [4] 코로나 바이러스 464 2020.01.30
37823 학생중 아줌마.아저씨도 있는 수업 있나요?ㅎㅎ [2] 토이커 181 2020.01.30
37822 단어 어떻게 외워야 하나요..? [1] 어려워 105 2020.01.30
37821 Lc Rc 몇개 틀렸는지 예측 부탁드립니다 [2] 닉닉 224 2020.01.30
37820 rc 점수 원래 이런가요??ㅠㅜㅠㅜ 사진 [4] 마쟈용 452 2020.01.30
37819 토익 400점대 공부법.. [4] 세임크루 227 2020.01.30
37818 해커스 1000제 2 쉬워짐?? [2] 새파랑이 249 2020.01.30
37817 나름 만족 사진 [1] Dddgff 347 2020.01.30
37816 토익공부의 시작은 노랭이~~~ [2] 도쿄갈비 159 2020.01.30
37815 3번연속 700대...조언좀! [1] 3연속700 192 2020.01.30
41,654개(128/138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