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환급반 끝나기전 550+ 후기

| 조회 148 | 추천 0
  • 2019.11.22
  • 글꼴
  • 확대
  • 축소
안녕하세요 
환급반 100일 출석도 이제 5일 남았네요^^
95일째 출석을 하고 있지만 강의를 50% 정도만 활용한 거 같아서 조금 아쉽습니다!

일단 토익은 공부를 잘하는, 고연봉의 직업을 가지고자 하는 사람들이 하는 공부라는 생각이 들어서  
매우 어려운 시험이라는 생각 때문에 공부를 시작하는 데 있어서 항상 주저했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품사의 형태조차 잘 모르는 사람이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일상생활을 하는 데 있어서도 영어의 필요성을 느끼게 돼서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강의 초반 부분에 품사의 형태를 알려주었을 때 매우 기뻤습니다.
강의하시는 선생님들 입장에서는 품사의 형태는 이런 거까지 알려줘야 하나? 라는 생각들 수 있는 기본 상식이기
때문입니다. 알겠지? 하고 한 번 알려주는 게 아니라 여러 번 반복해서 알려줍니다.  
그리고 물론 영어를 읽을 줄 만 안다면 가르쳐줄 수 있는 기본적인 것들을 자세히 알려줍니다.
이름 그대로 토익 입문반에 맞는 수준입니다.

그렇게 90여 일 동안 공부해 오니 품사 형태도 몰랐던 제가 영어에 자신감도 많이 생기고 이대로 한다면
만점도 가능하지 않을까?라는 생각도 가끔 듭니다.^^;

아직 시험은 보지 않았습니다. 토익 고득점을 받아 취업하는 데 도움이 되는것도 중요하지만 
저는 영어라는 언어를 이해하고 잘하는 게 목적이기 때문에 조금 더 공부한 후에 보려고합니다. 토익이 그 첫 시작이구요. 

10얼마정도 하는 수강료는 큰 돈은 아니지만 제대로 사용하지 못한다면 아까운 돈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100일출석, 환급이라는 목표의식을 주어 꾸준히 할 수 있게 하는 힘을 줍니다! 
무언가 한 번 달성하고 나면 이 경험을 계기로 다른 일을 했을 때도 성공하기 쉬운 건 다들 잘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100일 550+환급반이 끝나면 더 높은점수를 위해 다른 강의를 더 들어 볼 생각입니다.


ps. 토익말고도 다른 강의가 있어서 부가적인 공부를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저는 컴활1급 따는 데 부족한 부분을 채울 수 있었네요.) 
최신인강_토익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3128 오늘 엘씨 ... 저만 웅웅 거린거에요?ㅠㅠ [15] 오늘엘씨 423 2020.01.05
33127 part 7에서 [11] ㄹㄹㄹ 557 2020.01.05
33126 오랜만에 토익 시험을 봤습니다. [6] 라면가게고모님 215 2020.01.05
33125 파트2 29~31 [3] 파트2 317 2020.01.05
33124 Rc direct 문제 보기 기억하시는분 있나욤, [6] ㅎㅇ 306 2020.01.05
33123 1월 5일 치신분들 19일도 보시나요?? [9] 나나 452 2020.01.05
33122 sells vs had sell [12] s 801 2020.01.05
33121 134번 어떤문제 였죠? 기억력 좋으신분들 도와주세요 ㅠㅠ [1] 134번 ㅠㅠ 212 2020.01.05
33120 Lc-5 RC-13 850찍어요ㅎㅎ 700초 토돌이임 [6] 우왕 336 2020.01.05
33119 근데 감독관 ㅄ같아도 보상받을 방법이있나요 [5] 케케 308 2020.01.05
33118 빵문제 카운터에 놓여있는게 b임 d임? [7] 447 2020.01.05
33117 무적권 700넘어야되는사람 후기 [5] 제발700넘자 446 2020.01.05
33116 정답소녀님 175번 이후 [2] 칼빌 547 2020.01.05
33115 아니 엘씨 문제 꼬는거 다 좋은데 [4] 354 2020.01.05
33114 850목표 - 16 - 14 가능한가여... [4] ㅇㅅㅇ 326 2020.01.05
33113 122번 답 who인거 [4] ㅇㄴㄴ 361 2020.01.05
33112 파트1 제가 지금까지 봤던 셤중에 젤 어려웠어요 [5] ㅇㅇ 370 2020.01.05
33111 근데 답중에 aaaa인가 dddd인가 연속4개 저런거같던데 [5] 아니 365 2020.01.05
33110 103번 invited vs noticed [8] 궁금 736 2020.01.05
33109 value 물어본 사람이야 [9] 형들 569 2020.01.05
33108 세월의 무상함만 남겨준 올해 첫토익 [8] 라면가게딸이다 411 2020.01.05
33107 Sell vs had sell [12] 990이목표 544 2020.01.05
33106 두번째article [1] 토익 264 2020.01.05
33105 Lc -4 Rc -8 몇점일까요? [4] 284 2020.01.05
33104 가채점 결과 사진 [1] 기시모 404 2020.01.05
33103 171번문제 [9] ㅇㅇ 397 2020.01.05
33102 395 335에서 485 350뜬다... 난이도 평이햇나봄 [3] ㅋㅋㅋ 358 2020.01.05
33101 파트3 companypresident [7] 달ㄹㄱ 606 2020.01.05
33100 104 discussion [4] Shdk 403 2020.01.05
33099 LC -15 정도면 몇점일까요? [4] 애옹살구 246 2020.01.05
36,938개(128/123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배틀 9월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